티스토리 뷰

이 모든 것이 공개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08회는 오늘(15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스웩 대박 대박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목소리가 익숙하더라 계속 일 하네 도주책 이라고 해서 약간 코믹한 이미지 였는데 사랑에 최선을 다하고 서웟하다 서웟해 그리고 "it's not your falut" 최고의 위로의 말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집 진짜 귀여웤ㅋㅋㅋㅋ 여신으로 보인다고; 인재다 인재



강봉규 PD는 이미도와 도경완의 내레이션 호흡 ‘이미도경완’ 호흡을 강조했다. 강 PD는 “두 분의 호흡은 문제가 없다. 특히 이미도는 처음 한 사람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웠다. 아이들을 바라보면서 예쁜 모습, 엄마로서 하는 말이 낯설지 않았다. 특히 두 사람은 ‘이미도경완’이라고 이름으로 장난을 칠 정도로 호흡이 잘 맞다. 시청자 분들도 재밌게 봐주실 것 같다”고 귀띔했다. 둘째 ‘또꼼이’와 함께 돌아온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의 모습과 ‘이미도경완’ 이미도의 내레이션 활약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부터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인기글에 오른거





통해 또꼼이가 처음으로 공개되는 점에서 기대를 높인다. 강봉규 PD는 ‘도장부부’의 컴백과 관련해 OSEN에 “첫째 꼼꼼이를 만났을 때도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가족이었다. 이후 특집성으로 같이 해보지 않겠냐고 제안했지만 일정, 상황 등이 맞지 않아서 함께하지 못했다”며 “이번에 또꼼이가 태어나고 같이 해보지 않겠냐고 제안을 했는데, 시기가 맞으면서



공유한 연우의 센스 있는 선물이 장윤정은 물론 시청자의 시선까지 사로잡은 것. 연우는 스케치북에 직접 찍은 사진들과 삐뚤빼뚤 쓴 설명을 덧붙여 생생한 사진 일기를 완성했다. 첫 식빵에 눈을 뜬 하영이부터, 엄마처럼 예쁜 닮은 단풍까지 가족들을 향한 연우의 사랑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일기장이었다. 이를 읽으며 장윤정이 감동하는





매주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다는 사실은 중요하다. 매주 새롭게 등장하는 게스트의 성향에 따라 문제도 조금씩 변화를 준다. 게스트에 따라 당연히 다양한 추가 변수들이 발생하게 된다. 이 상황을 재미로 끌어내는 것은 결국 5인방의 역할이다. 게스트를 편하게 해 주고, 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끄집어내야 한다는 점에서 토크쇼와 크게 다르지 않다. 큰 차이라면 이야기를 풀어가는





생겼어ㅋㅋㅋㅋㅋ 끼 뭐얔ㅋㅋㅋ 50초부터 보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라지 도미디움 도스몰ㅋㅋㅋ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도경완 아나운서가 자신을 쏙 빼닮은 자녀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도경완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여러분은 너무 예쁜 아이들만 보셨습니다. 어느 동네에나 있을 법한 남매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15분!! KBS 2TV 많은 시청 바랍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만나용'이라는 서툴게 쓴 글을 들고 환하게 웃고



더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옥탑방에 모여서 퀴즈를 맞히는 프로그램이 1년을 넘겼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이 장수의 비결은 무엇일까? 그건 바로 '퀴즈'에 있다. 전 세계적으로 '퀴즈 프로그램'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장수한다. 그런 점에서 역시 사랑받을 수 있는 조건은 준비되어 있었다. 지난해 추석 특집으로 만들어진 파일럿 프로그램이 정규편성 되고 시간대도 옮기며 안정화되어갔다.





방송을 앞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천군만마가 합류했다. 도경완-장윤정 부부가 둘째 하영이와 함께 돌아왔고, 배우 이미도가 내레이션으로 합류한 것.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부터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지난 3월 ‘1박2일’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오후 6시대를 책임졌는데, ‘1박2일 시즌4’가 돌아오면서 밤 시간대로 옮겼다. 추석 파일럿을 시작으로 오후 5시 시간대, 오후 6시 시간대, 그리고 오후 9시 시간대까지 세



찾아온다. 그중 도경완-장윤정 가족은 둘째 딸 하영이의 돌사진 촬영에 나선다. 하영이의 인생샷을 위한 엄마, 아빠 그리고 오빠 연우의 고군분투가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에는 멋진 양복을 입은 연우와 하얀 드레스에 모자까지 쓴 하영이가 담겨있다. 이를 보는 딸바보 아빠 도경완의 얼굴에는 아빠 미소가 가득하다. 이날 도경완, 장윤정 부부는 하영이의 돌 사진을 찍기 위해 스튜디오를 찾았다. 사진을 위해 깜찍한 드레스를 입은 하영이의 모습이 귀여워 도책바가지(도경완+주책바가지)의 리얼한 주책을 유발했다. 그러나 돌이 안 된 아기의 사진을 찍기란 쉽지 않았다. 이에 하영이의





컨디션이다. 내 꿈은 엄마가 일을 나가지 않는 거다”고 말해 장윤정에게 감동을 안겼다. 그러나 도경완 아나운서는 연우에게 “아빠 꿈은 엄마가 계속 일하는 거다”고 너스레를 떨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도경완 아나운서가 둘째딸 돌잔치를 공개했다. 도경완은 22일 "둘째 돌잔치 초대는 민폐라고 돌상 차리고 가족끼리 밥만 먹었어요. 사실.. 첫째도 돌잔치 못했는데"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