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연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소연은 데뷔 20일 만의 음악 방송 1위, 신인상 7관왕을 기록한 괴물 신인 (여자)아이들을 탄생시킨 비밀문서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연은 "데뷔 때부터 앨범 작업과 함께 PPT를 만들어 어필을 하는 편"이라며 데뷔 앨범 'I am'을 준비할 당시 직접 제작한 PPT를 공개했다. 또 '천재 프로듀서', '작곡돌'이라는 수식어에





인순이는 예쁘다 2009 파트너 생각보다 오래는 안 쉼 그전에 너무 활발하게 활동해서 그런거였나 작곡가인데 개쩌네 이선희 : 그중에 그대를 만나 에일리 : 저녁하늘, If You, 낡은 그리움 룰라 : 백일째 만남(데뷔곡), moving 소찬휘 : 헤어지는 기회 젝스키스 : 폼생폼사, 기억해줄래 에코 : 행복한 나를 샾 : Lying, Tell Me Tell Me, Sweety,



: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신승훈 : 그런 날이 오겠죠 옥주현 : 난 박상민 : 해바라기 김진표 : 아직 못다한 이야기(feat. BMK) 체리필터 : 느껴봐 휘성 : 사랑은 맛있다 박정현 : 위태로운 이야기, 연애중, 같이 신화 : Brand New, Once In A Lifetime 이효리&에릭(신화) : Anymotion 이효리 : Anyclub (Feat. Teddy) 백지영 : 사랑 안 해 아이비(가수) : 유혹의 소나타, 이럴거면, 눈물아 안녕 양파 : 사랑... 그게





할 수 있어 황규영 - 나는 문제 없어 이한철 - 슈퍼스타 옥상달빛 - 수고했어 오늘도 성진우 - 포기하지마 인순이 - 거위의 꿈 대성 - 대박이야 몬엑덬 아니고 몬엑에 아는 맴은 박수 밖에 없음. 실드 아님 그냥 플로우 보고 생각나는게 예전에 본 인순이는 예쁘다라는 드라마랑 열혈사제 성자에게도 과거가 있거 악인에게도 미래가 있다는 말이 생각남 과거에 문제가 있으면 앞으로 기회도 없는건 아니잖음



팀 '미라클라스'야 ㅋㅋ 뮤지컬 배우 박강현, 테너 정필립, 바리톤 김주택, 베이스 한태인으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4중창 그룹임 ㅋㅋㅋㅋ 팬텀싱어2 우승팀인 포레스텔라는 이미 불후의 명곡에 여러번 나와서 좋은 성적을 거뒀는데 미라클라스는 드디어 어제 첫 등장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출연해서 우승해서 너무 기뻤음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같이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타샤니 : 경고 윤미래 : 시간이 흐른 뒤 쥬얼리 : Again, 니가 참 좋아, Superstar 브라운 아이드 소울 : 정말 사랑했을까 SG워너비 : Timeless 조PD&인순이 : 친구여 친구여의 가사 중 등장하는 KTP가 바로 작곡가 박근태를 지칭하는 것이다. DJ DOC : 나의 성공담 V.O.S : 눈을 보고 말해요 성시경





걸맞게 '라디오스타' 로고송을 직접 제작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소연은 건반을 연주하며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이 묻어나는 감성 로고송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소연의 순수하고 엉뚱한 반전 매력이 빛을 발했다. 소연은 "개인기가 딱 하나 있는데, 주먹을 입에 넣을 수 있다. 손은 작고





ㅠㅠㅠㅠㅠ 크로스오버 많이 사랑해주라(?) 같이 듣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를 어찌 해야 할지 몰라 무난하게 웃으며 끝내봄) 은혜롭네 원본보기 [OSEN=김은애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소연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말해! YES or NO?' 특집으로 노사연, 인순이, 붐 그리고 (여자)아이들



입은 크다"라며 즉석에서 개인기를 선보여 모두를 경악케 했다. 개인기 대방출로 분위기를 업시킨 소연은 "선배님들과 함께 추려고 춤을 배워왔다"라며 화려한 발재간이 포인트인 일명 '인싸춤'을 선보여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하는 한편 "어렸을 때부터 초능력을 갖고 싶었다. 불사조가 되고 싶다"라며 불사조에 빙의, 열연을 펼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소연은 방송 내내 쏟아지는 질문에도 성실하게 답하며 '천재 프로듀서'다운 면모를 뽐내는





뭔데 이효리 : HEY MR.BIG 작곡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음; 핏 개짱이다 개인적으로.김연우.조pd.자전거탄풍경.여자는 이선희,또는.박미경 개인적취향임.인순이누나는 나이가 많으셔서 국보급 노래 괜찮? 멋지시네 인순이 쩌내요... 너무 경건하고 청각장애인 주례와 축가도 부르시는 아름다운 삶을 사시네요.. 대단합니다... 근데.. 외 탈세는 그렇게 하셨어요? 진짜 숨기고 속이는 탈세가 아니라 완전 치밀하고 악의적인 방법을 쓰셨던데.. 우리나라 역대 최고 던데 님 탈세 수법때문에 법도 바뀐거 알죠?? 소녀시대 - 힘내 SES - 달리기 강산에 - 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