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중에 열어보고 너무 이뻐서 울뻔ㅠㅠㅠㅠ 티켓홀더같은 작은 클리어 파일을 주는데 너무 예뻤어ㅠㅠㅠ 유용성도 갑ㅠㅠ 늦덬인 나한테는 조금 낯선 홈마였는데 진짜 사진 분위기 대박이었어ㅠㅜㅠㅠㅠ 조명도 따스하고 석진이의 조용하고 넉넉한 분위기가 잘 담겨있었어ㅠㅠ 두층에 나눠 전시! 지하층 입구에 들어서면 요렇게 셀카로 꾸며둠ㅎㅎ 사르르 움직이는 금줄이 예쁨!



마늘 넣어먹어 핑동 내가 들튀한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마라탕 마라샹궈 이런거 진짜 맛있어서 드시는분 ㅇㄴ) 집에서 마라탕 해먹어본 제육 이써? [최성해자한당내통] 이번 주말엔 서울 올라갈까봐용 마라탕보다 마라샹궈지 위쓰레기인데 마라탕먹고 위도 불타고 똥꼬도 불타고있어 마라중독아이돌을 위한 생일마라탕집.jpg 마라탕 맵찔이한테 추천?? 마라탕 뭐 걸렸어?





길에 홀린듯이 붕어빵사고 라면 사와버림 ㅜㅜ 먹을까 말까..? 마ㅡ멘 또먹고싶다 홍대 손오공가서 처음 먹어봤는데 거기는 실패했어ㅠㅠ 안녕하세요 텔렙니다 후기라기보단 그냥 몇자 적어봅니다 지난번 뒷풀이 라운드의 뒷풀이를 제대로 못해서 어제 준대표님 지인께서 하시는 이태원 마라전문점에 모였습니다 마라탕 + 가지튀김 + 중국식라조기 + 그 매운가재(?) + 중국식 볶음밥 + 중국식떡볶이(?) +





익명 이용자가 "(대자보 사태로) 학교 다닐 때 불안하고 무섭다"며 "제발 모든 중국인한테 혐오스러운 표현을 쓰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한국 학생들에게 호소하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전문가들은 대학가에서 잇따르는 대자보 훼손행위는 분명 잘못된 일이지만, 이와 관련된 논란이 중국에 대한 감정적 반발심리로 이어지는 것은 경계해야 한다고 지적한다. 중국 전문가로 알려진 한 대학교수는 "일국양제(一國兩制) 관점에서 민감하게 반응하는 중국 학생들 입장도 이해가 되지만, 다른 학생의 자유로운 의견 개진을 막는 행동은 분명 문제가 있다"며 대자보 훼손행위를 비판했다. 익명을 요청한 이



음미하는법좀 ㅜㅠ ㅋㅋㅋ 채소 존많 위에 짤은 평소 자주보던 짤...... 이거는 처음 보는건데 대단하네요.... 먹고 싶다 배고파... 감칠맛 끝장남 한국인의 마라탕 건강식 마라탕 맨날 먹게 해줄께 ㅠㅠㅠㅠㅠㅠㅠ 강동호 들튀한다 ㅠㅠㅠㅠㅠㅠ 솔직히 터 놓고 허세아님? 요즘 입맛이 없어서 한번 인터넷에서 재료 주문해다가 집에서 해먹어보려궁





내가 재료 담는거 어케 조절해야돼 마라탕 맛있으면 상궈도 ㄱㄱ?? 꿔바로우+마라탕vs차돌박이 월남쌈 중국인데 여긴 마라국물 먹는걸 이해를 못하네요 ㅋㅋ 나 마라탕 시켰는데 지금 딱 옴!! 잠이 안 와서 뭐라도 볼까 하고 유튜브 들어갔다가 시청기록에서 성훈이 봤다 마라탕 먹으러 왔는데 마라향 넣은 마라시제품들 ... 근데 마라는 생각보다 안 맵던데... 울 학교 앞 마라탕집만 그렇나 요즘



뚜껑 덮고 서비스로 온 계란찜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달비까지 거의 18000원 중에... 한 3000원은 먹었고 15000원은 날린 듯한 이 느낌... 짬뽕 좋아하면 먹어볼만 하다 어느정도 한국인 입맛에 맞췄다 이 2개 보고 시켜봤는데 어우... 그 엽떡 시키면 오는 용기에 거의 가득 채워왔는데 거진 90%는 남아있네요 쌀국수에 고수 폭탄투하 시켜도 맛있게 먹는데 마라탕은 안되겠네요 그 무슨 미묘한 신맛 같은거랑 후추 비스무리한 맛이 너무 불편해서 (보통 후추랑 레몬은 엄청 좋아하고





먹는 게 개인적으로는 더 진하고 맛있는 느낌입니다. 베스킨보다는 더 달달하고 생생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바로 만들어서 그런듯합니다. - 죠리퐁의 진한 향과 달콤한 맛을 선호한다면 투게더 6 : 죠리퐁 4 를 추천하고 베스킨의 아이스 죠리퐁처럼 죠리퐁 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너무 달지 않은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투게더 7에



넣어야 맛있어 구디에 손오공마라탕 맛있어? 오늘 점심은 마라탕면~ ㅇㅂㅎ 마라탕 훠궈홍탕이랑 비슷해? 내일은 마라탕이다 앤시티가 마라탕을 얼마나 좋아하냐면 멤버가 마라탕 먹으러 갔다가 마라탕 가게에서 멤버 만남 먹어본중에 제일 맛있던 마라탕 여의도에 사녹갔다가 먹은 식당임 더쿠들아 마라탕 밥포함 만원 이하로 나오는 비법좀 마라탕집가면 꼭 내돌덬 한명씩은 만나는듯.... 샹궈랑 마라탕이랑 맛이 어떻세달라? 난 마라탕에 두부종류 노맛이더라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라탕집 이거 리스트로 뽑고싶다 ㅇㅋㅌ 마라탕 소스로 마라샹궈 만들어먹으면 안되겠지?ㅠ 마라 냄새가 꽤 독특하고 강하더라고요 ㅋㅋ 점심에 마라탕 먹구싶다.. 마라탕은 피슈마라홍탕





고음발사하고 리❗️베❗️카❗️해줘야 함ㅋㅋㅋ 배달하는데 1시간 걸린다네요 2인분에 1만 8천원입니다. 먹어봐야지 싶은데 뭔가 안땡겨서 한번도 안먹어봄 꼭 둘중 하나가 취향이면 하나가 불만족임 나 쯔란 사람암내 같아서 양꼬치 먹을때 안뭍혀먹는데 마라탕이란거 처음 먹었을때 그 비슷한 향이 나던데 1. 마라샹궈 2. 마라탕 뭐 먹을까 배민 3000 쿠폰 있음 근데 배달비 3000 진정령 위무선은 신라면이고 애니 위무선은 일반 마라탕이다 맵고 얼얼함의 강도 차이가 있음 겉옷 흰색이라 벗고 먹어야되는데ㅠ 납작하니까 등 굽히고먹으면 티안나겠지 존맛 어때?? 향이 걱정... 전에 위생 걸렸잖아 나 매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