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뭔 재미지ㅋㅋ 슈주 보면서 좀 웃어야지ㅠ 스튜디오 춤 릴댄 낰낰낰 내돌의온도차 씨아엑쇼 티엠아뉴스 반반쇼 아돌라 6시5분전 인터뷰감옥 쇼케이스 인터뷰 랜덤1열댄스 위케이팝 팅글인터뷰 아이돌다방 아이돌룸👈이거 존나기대돼 울겸둥이 또 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주에 예고 존버해야지 #rs JTBC 측은 티브이데일리에 "자사 예능프로그램 '아이돌룸'의 아이즈원 출연분은 방송





기본으로 주는것들도 나도 당연히 감사해 근데 요즘 다른데서 마니들 나가는 프로그램이나 유튭이나 븨앱 등등 컨텐츠들 보면 와 저런것도 있나 싶을 정도로 다양한 프로/컨텐츠들이 많던데 진짜 단 하나를... 단 하나를 안나가네 노래 잘만 뽑아갖고 나오면 뭐하냐 갓세븐 어디 자랑 좀 해라.. 아니 이걸ㅋㅋㅋ몇년째 계속 얘기하고있는데 ㅋㅋㅋㅋ 속터져 뒤졌다고한다.. 컴백해서 어디 예능을 나오거나 (자체말고)타컨텐츠 녹화를 해서 유튭 추천/인기동영상 같은데 떠있어야 아 얘네가 뭐가 나왔구나 하고 알지 갓드캐리





하루 존버하면 내일 아이돌룸에 모레 쇼케ㅠㅠㅠㅠ 진짜 김태호한테 제발 유산슬 아이돌룸 추천 좀 해달라고 하고싶다 ㅋㅋㅋ 원호가 몬엑내에서 순둥이멤이었어? 아니 뉴이스트 아이돌룸 존잼이어따 주간아 아이돌룸 아직 안본덬들 있나 투바투 아이돌룸 오늘 맞지??? 프로듀스 여파가 크네요 다른 방송들도 방송여부 미정이라고 하니 근데 나 진ㅋ자 투바투 아이돌룸 나올지 몰랐어 몬엑이 아이돌룸을 안 나갔다면 안 터졌을까 투바투 이번에도 예능같은거 안하나? 나덬 겨우 마음 다잡고 아이돌룸 주간아 보고



아형은 나가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의외로 순한맛이고 ㅈㄱㄴ 이병곤 김승훈 김용희 배진영 윤현석 김용희 김승훈 배진영 윤현석 이병곤 1.지마켓 모델 바로 짤림 2.잼라이브 모델 짤림 3.스쿨룩스 모델 짤리고 교체됨 4.올리브영 모델 판넬 다 치우는중 5.놀라운 토요일 아이즈원 방송 취소 고려 6.아이돌룸 아이즈원 방송 취소 고려 7.엠넷 아이즈원 컴백쇼 방송 취소 8.마리텔측 아이즈원



GO!) SPOT KIDS SPOT KIDS: BLACK 2. 방송 비하인드 쇼챔피언, MAMA 등 4 Stage 콘서트 및 투어 목록, 무대영상 등 (추가 예정...ㅠㅠ) 5 For STAY 스키즈 단어장, 응원법, 자료계, 대포홈 추천 (추가....예정.......) 가이드 해본다고 해놓고 백만년 지났넼ㅋㅋㅋㅋㅋㅋ;;;; 나침반 컨셉으로 해보려했는데 마침 응원봉도 나침반 각이네ㅋㅋㅋ 피드백 아주많이베리머치매우격하게 환영함 컨셉, 디자인관련해서도 제발 말해줘 계속 보다보니 안그래도



존버중인데...;ㅁ; 얘들은 그룹 자체가 연차 좀 있고 ((같이 오래 지냈단 말임)) 동갑이고 워낙 실친바이브라 잘 할줄 알았는데ㅋㅋㅋ 못해서 귀엽더라 이병곤 연습할때 옆에서 따라한대ㅋㅋㅋㅋ 아이돌룸에서 첨 보고 웅..? 했는데 너무 잘어울렸오 ㅋㅋ 좋은 꿈 꿀수 있을듯 늦게 자겠지만 여태 안말하다 오늘 아이돌룸 방송 캡쳐해서 글올린거보면.. 그 시계얼만데..시계포기하고 빨리갚자 부왘 ㄷㄷㄷ 본방사수각이빈다.. ㅠㅠㅠㅠ우리 위너 아이도루인데 주간아도 안 잡고 아이돌룸도 안 잡았는데 불명은 나올까?





있는 답변을 해 연신 ‘엄지 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자기애’ 넘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예능감 넘치는 활약은 12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밌겠다ㅋㅋㅋ 오늘 타돌 녹화한거같은데 우린 담주 녹화인가 아이돌룸은 꼭 나가야한다 도니가 입술 파랗다고 고나리해서 립밤 바르러 감ㅋㅋㅋㅋㅋㅋㅋ 전 - 후 ㅈㄱㄴ 늘 소취하지만 과연 가능할까 싶은 복면가왕 빼고라도



E11~E13 190202 ~ 190223 KBS2 배틀 트립 E127~E130 190218 KBS2 안녕하세요 E401 190220 MBC every1 대한외국인 E19 190223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E47 190302 ~ 190309 KBS2 불후의 명곡 E393~E394 190303 ~ 190310 MBC 복면가왕 (패널) 190305 JTBC 아이돌룸 E40





보고싶다면 김로운.mp4 계정(@ROWOONmp4)을 팔로하면 좋다! 부디 많은 도움이 됐기를...☆ 광고중 자막 떴어 난 전참시 아이돌룸 아형 프로듀스 출신 앞에서 조작드립 무슨 생각하고 있을지 근데 둘다 상위권이라서 가능성있을까요? 난 라스 좋아 요즘은 예전처럼 이상한 질문 안하고 종대 최근에 나갔던편도 진짜 재밌게 봤거든 난 가리는거없다 ㅠㅠ 단체로!!나올만한 예능이 사실 그닥 많지 않아서 아형.아이돌룸 이런거면 더할나위없고 라디오도 단체로!!!!나온다면 어떤 라디오도 안가림 단체가 힘들다면 둘둘둘씩 라디오 돌아도 좋고 뭐든 어떻게든





컴백에 맞춰서 방송하려면 오늘 예고에 나와야 하는데.. 마닐라 가기 전에 계속 한국에 있었고 이클립스 때도 3주 전에 찍어놨으니까! 아니면 오늘 녹화일이니까 오늘 찍나? 아이돌룸 주간아.. 전혀 상상이 안했던ㅋㅋㅋㅋㅋ 이거 클릭해봐 신인이라 뚫기 힘든가 ㅠㅠ 보고싶은데 거기서 보고 별로였는데 음방에서 존잘 존예인 경우 많이 봄 ㅋㅋ 궁금 노트북이랑 폰으로는 어케 안되나 ㅠㅠ 아이돌룸 나올때마다 개웃김ㅋㅋㅋㅋ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