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속사 공지 뜨기전에 약 쳐놓은거구나 와 연기천재다 짝짝짝 연우신ㅋㅋㅋ 아직까지 안나올줄 몰랐음... 그리고 나오는 것도 백림이 깜빵 가서 둘이 만나는거 아닐까 걱정된다... ㅋㅋㅋㅋ.... 모랜덬은 찐팬인증하면서 지금 상황 팬들도 답답한거맞는데 그래도 함부로 궁예하지말아달라 그러던데 찬우의 잘지내... 소오름 이었습니다 연우와 세라가 어쩌면 진정한 주인공일듯 /Vollago *





하고 싶다는데 못하게 하는게 이해 안됨 뒤에서 본 청바지 연우 모모랜드 인스타계정에 멤버들 셀카 보면 모랜 관심도 없는데 연우 탈퇴 너무 ㄴ어이없어.. 브이앱이나 자컨에도 연우랑 멤버들이랑 같이 찍은거 없음? 모모랜드는 소속사가 운영을 못하는 느낌이네요 아니 근데 지들끼리 무슨 사정이 있을수도 있겠지만 대놓고 저렇게 연우빼고 올린다는건 팬들생각 1도



생기네요 모모랜드 잘됐음 좋겠습니다 ㄹㅇ 이해안간다 에셈 루키즈 당시 개인적으로 여루키즈 중에서 젤 예쁘다고 생각했던 연습생. 현재 근황은 타둘기 소속사 들어가서 중국판 믹나 나오고 거기서 데뷔했다고 함 형들 취향을 몰라서 다가져옴 내가 연우덬이면 미쳐버렸울듯 거기 갓세븐 진영이랑 JB도 나왔었는데 너무



고찬용, 유희열, 이규호, 이한철, 조윤석(루시드폴), 김연우, 나원주, 정지찬, 스윗 소로우 등이 이 대회를 거쳐 가수가 됐다. 방탄소년단을 키운 방시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도 이 대회 출신이다. 대회가 순탄하기만 했던 건 아니다. 금리가 12%에 육박했던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주원과 김희선이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앨리스'는 '냄새를 보는 소녀' '미녀 공심이' '다시 만난 세계' 등의 백수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원래 연우랑 멤버들이랑 껴안고 팔짱끼고 딱 붙어다녓는데 활중하기 전 시상식전부터 공식석상에서조차





하는거면 저 찬성이랑 아버지 얼굴은 알아봤을거 같은데...아무리 어릴때라도... 그냥 그 말만 기억했던건가... 나는 이거ㅇㅇ ? 12시에 티저처럼 올리기 연우는 배우 활동과 겸업이 어려워 탈퇴->주연 하면서 병행 하는 아이돌 널림 심지어 연우는 조연이고 무대하고 싶어함 데이지는 협의 중이지만 모모랜드는 6인조다->쫓아내고야 말겠다 계속 저기라는게 더 빡쳐





당한적이 있음. 서울대 나와서 고졸 노무현 밑에서 따까리한다고.. 임은정은 부장검사나 되어서 한참 권력서열 아래인 경찰서 가서 조사 받고 있음. 도대체 왜 저러는지를 알아야 함. 서울대건 검사건 지식인이건 전문가건간에 그건 모두 국민에 봉사하기위해 존재하는 자리일뿐 그 지식과 경륜으로 자신이 속한 집단을 보호하고 방어하라고 존재하는것은 아니라는것.





그 후반부에 연우 센터 그부분 개좋아했는데... 뿜뿜 무대라 더 반가운 드라마속 연우.gif 근데 냉정히 봐서 연우란 사람은 모모랜드 중단하는 게 솔직히 이득은 맞는 거 같은데 배고파 연우 3주년날 모랜전광판보러갔다가 그룹팬이 연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빅톤 이동훈 와우 김세윤 박준희 김병관 강유찬 에이스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치료받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응원해 주세요. 임창정, 김연우 댄라 쩔잖아ㅇㅇ 발라드 가수들이 댄라 못하는거보다 댄스가수들이 발라드 못하는거 훨씬 많이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집 진짜 귀여웤ㅋㅋㅋㅋ ㅠㅠㅠㅠ 아이돌 홈마까지 할 정도로 덕질 해본 애면 사진 그렇게 올렸을때 그게 무슨 뜻인지, 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