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는데 영민이 미동 없이 무대만 계속 바라봤거든? 조각상인줄 알았잖아..... 엠비씨 드림센터가 무슨 화실도 아니구 누가 조각상을 가져다놨어....? 우진이는 계속 서서 봤어 조명 때문에 얼굴 잘 보였다 안 보였다 환해졌다 하는데 환해질때마다 우진니 무대 몰입해서 보는 표정 하고 있었어 그게 너무 멋있고 좋았어 ㅠㅠ 일 하는 비지니스 갓기♥♥ 무대 보다가 멋있었는지 슬그머니 입 벌어져서ㅋㅋㅋㅋㅋㅋㅋ 집중한 참새부리로 보고♥♥♥♥♥♥♥♥ 비트 빠르고 신나는 무대 볼 땐 고갯짓으로 춤추고 가사도 슬쩍 따라 불렀는데 그게 그르케



왜 어렵게얘기해요....쭈굴고독방이나 다른 방식으로 생각해보라던 꼬다리에펠탑캐치마인드했던거나 숨바꼭질할때 책걸려서 책장으로 달려가는 뒷모습 내주위에만 있지?하던 모습....마피아1승5패 깍두기일름보나ㅋㅋㅋㅋㅋㅋ 진짜 생각할수록 곱씹어볼수록 더 귀엽지 않냐..... 그런데 이렇게 귀여운 사람이 설레기까지해서 큰일이라는거죠... 어려운건 아니고, 내가 일단 정리했는데 추가하거나, 제외해야할 계정 알려줄 수 있을까?? 직찍/직캠 홈 계정은 프듀 데뷔 후까지 사진찍은 계정들만 일단 해놨어. 상암만 찍은 홈들은 안 넣어도 될 것 같아서 제외했고, 닫았거나 오래 안찍은 홈도 제외 했어! 근데 내가 빼먹거나 최근에 안찍었는데 넣었을 수 있어서 덬들의 도움이 필요해!!



사회가 너무딱딱해지고 정감도 없어진거같아서 아쉽네요.. 세월이가니 어쩔수없지만용.. 제가 국민학교다닐때는 가방던져놓고 동네친구들이랑 얼음땡 숨바꼭질 팽이치기 딱지치기 하다가 6시되면 동네엄마들이 불렀는데.. xx야 밥막어라~~~하면 다 나갔다가 후다닥먹고 나가놀고 아부지가 치킨사오시면 무 봉지뜯다가 국물다튀어서 혼나고 ㅋㅋ... 옆집에서 전했다고 가져다주고 빈접시세척후 과일가져다드리고... 이런재미 이런정감이있었는데.. 그런게 없으니 마음한켠이 그리움이 사뭇치네요 ㅎㅎ 참 그때는 돈없어도 재미있게 살았던기억이.. 컴퓨터 휴대폰없어도 어떻게알고들 만나고 놀고 했는데.. 옆집 부모가 늦으면 우리집와서 밥같이먹고 놀다가 옆집부모오시면 집들가고.. 학교같이가고.. ㅋㅋㅋ 그냥 그렇다구요...ㅠㅠ 미국집이고



: (MC) 윤종신 / (가수) 박정현, 김범수, 이소라, YB, 임재범, 자우림, 윤민수, 김경호 등 / (매니저) 박명수, 김제동, 지상렬, 이병진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을 모아 순위 경쟁을 시킨다는 어찌보면 그렇게 기발하지 않은듯 파격적인 포맷 덕에 첫방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며 단숨에 장기 부진에





빠져나가 뭐가 부족한건지 모르겠어 Baby 말만해줘 나 밤 다 샜어 이럴꺼면 왜 설레는 멘트친거야 이불 발차기 하고 또 잠 못들잖아 다 알고있어 난 Brand New 남자 뭐가 마음에 안들어 말만해 당장 한 발짝 가면 두 발짝 뒤로 너 왜 이러는데 영환 싫고 밥도 먹었고 너 뭘 원하는데 what what what u





친구와 연락이 되질 않고 있어요. 345 >>339 그거...좀 위험한데? 그 친구집에 한번 가보는 게 어때? ---------------------------------------------------- 1시간 후 ---------------------------------------------------- 347 >>345 ...다른 친구한테 연락을 넣어서 알아본 결과 중개를 부탁한 친구가 지금 급작스레 뇌출혈을 일으켜 병원에 있다고 합니다. 아직 자세한 건 모르겠습니다만.... 만일 내가 거기간 거랑 관련이 된 거라면....난.... 348 >>347 진짜...인가....설마하니 그에게 무슨.... 349 >>347 우연...인 거야...그래, 우연. 350 >>347 그런..... 351 >>347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안들려!! 난 그런 말 안들었어!! 352 그리고...그 친구 번호로 몇건의 수수께끼 착신이 와있습니다만....





현상을 이용 해 내는 기술도 보여 줍니다, 그래픽은 귀엽게 만들었는데, 터미네이터에 도입하면, 사실 인류정리정도는 군대가 아니라 5명 팀 정도만 투입되도 정리되지 않을까요 발매 2013 10 25 뮤비 하나부터 열 하나까지 완벽해 신도 반죽하면서 깜짝 놀랐을게 뻔해 그런 너에게 슬쩍 다가가봐도 넌 도망가고 난 쫓아 뛰네 이건 마라톤보다 훨씬 숨막히고 더 오래 걸려 언제 끝날지 모르는 톰과 제리 숨바꼭질 게임 그만 하재두 빠져나가는 글 솜씨의 니 문자 신의한수 널 잡고 싶어서 더 꽉 잡았건만 넌 모래알 처럼





@spliffhard 𝐍𝐨.𝟏𝟎 @NO10_WSES 🍯 @from96to96 96z @96z_08051027 𝗬𝗢𝗨𝗥 𝗬𝗢𝗨𝗧𝗛 @youryouth0719 FIRST AND LAST @FIRSTLAST_9696 ☁️ @wolken1996 투피스 @TwoPiece9697 움짤/보정 JUICY @JUICY_id_KWS 𝐈𝐧𝐟𝐥𝐨𝐫𝐞𝐬𝐜𝐞𝐧𝐜𝐞 @inflorescences_ 𝑪𝒆𝒍𝒆𝒔𝒕𝒊𝒂𝒍 @Celestial_ws 𝐩𝐮𝐝𝐝𝐢𝐧𝐠 @pudding_gif 𝘽𝙍𝙄𝘼𝙍 𝙍𝙊𝙎𝙀🌹 @BRIAROSE1027 candycane. @a_candycane 𝐓𝐞𝐚. @PeachTea930 𝐛𝐞𝐬𝐭 𝐩𝐚𝐫𝐭 @best_part_ws 𝑩𝒆 𝑴𝒚 𝑳𝒖𝒄𝒌! @with_mylucky cosmos @cosmos_ws night @_nightxx Shot @Shot1027 비쥬랑 @BijouRangRang 영상계 김우석.clip @kwsclip 김우석.mp4 @kws_mp4 취향의 김우석 @liking_ws 김우석.clip2 @kwsclip2 중랑단 Be My Light





ㅋㅋㅋㅋㅋㅋ그지 태형이 또 ㅋㅋㅋㅋ 숨바꼭질ㄱㄱ 인스타 광고들 이런 식으로 뜨나봐 늦덬이라 모르는데 태형이 아미들이랑 놀아주는거 김태형은 날 숨바꼭질 광인으로 만들엇다 아오 나는 숨바꼭질 개꽃이 아직도 아까워 죽겠어 딸이랑 숨바꼭질.jpg 숨바꼭질 받아야할각? 태형아 니가 숨바꼭질 알려준 이후로 집짓기 후기 - 13 늦덕 본보야지2



시청률이 1%대인 그 어느 때보다 처참한 암흑기였고 아빠 어디가도 별 기대 없이 시작하였으나 기대 이상으로 대박이 난 케이스다. 연예인 자녀들의 모습들이 크게 화제를 모아 육아 예능 붐을 이끌었다. 관찰 예능의 시초로 언급되기도 하는데 지금 관찰 예능으로 불리는 프로그램들과는 형식이 많이 상이하고 오히려 아이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