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덬심자극함ㅋㅋㅋㅋ 방금 컴백 언론 쇼케이스 마친 그룹 비주얼 씨아엑 컨셉 너무 맘에 들어 순수의시대 배진영 도입부 좀 신기함 씨아엑 순수의시대 노래 좋다 씨아엑 안무 동선이 ㄹㅇ 조온나 깔끔 이병곤 김승훈 배진영 김용희 윤현석 오늘 6시 순수의시대로 첫 컴백 케톡덬들 칭찬고마워ㅋㅋㅋㅋㅋㅋ 순수의시대마니들어줘❤️ 케톡러들 시간되면 함 들어봐조❤️



좋고 메이비아이 듣고있으면 순수의시대 생각남 타이틀은 타이틀 미치겠다 전곡 다 풀버전 듣고싶어;; 들어준덬들 복받을거야 +마뉴월까지 11곡이다 벌써 콘서트 하자 떨려너무... 씨아이엑스... 첫컴백... 순수의시대 순대깅... 6시 발매.... 많이 사랑해조... ❤️... 6시에 씨아이엑스 순수의시대 노래나와❤️ ~위케이팝 녹화에서 선공개~





씨아엑 무비스타 왓츄원티드 라킷댓웨이 이매진 더원 순수의시대 블랙아웃 리와인드 방관자 메이비아이 손이 너무차갑다.. 왐마 14분 순대 씨아이엑스 순수의시대 무대 후기 씨아엑 순수의시대 안무 무비스타+왓츄원티드 합친거보다 씨아이엑스 순수의시대 무대 후기 씨아엑 무비스타 안무영상 끝에 숨소리 안자르고 올려줬는데 얘들아 씨아엑 순수의시대 많이 들어조ㅎㅎㅎ 씨아엑 수록곡도 좋네 아 씨아엑 순수의시대



뉘우치는건데 순수의 시대 가사 보면 다시 순수의 시대로 돌아가자 이런거잖어 뭔가 가사 듣자마자 이번은 진짜 연옥편이다 생각했어ㅋㅋ 하라메만 들은건데 계속 맴돌아 ㅋㅋㅋ 일하는데 계속 생각남 ㅋㅋ 오나나~~ 오마마~~ 처음 들었을땐 잘

여기서 별로 언급 없더라ㅠㅠ 김승훈 배진영 주먹콩>. 하지만 줄이면 순대 배진영이랑 승훈 둘다 음색 다른 느낌으로 좋다 오나나~ 여기도 중독성 있어ㅋㅋ 존나 맴돌아ㅋㅋㅋㅋ 연옥편이랑 너무 잘맞는게 연옥이 반성하고 이승에서 지은 죄?를

(씨아이엑스) BX 승훈 용희 배진영 현석 곧 (6시) 순수의시대 컴백 무비스타랑 순수의시대 음색은 그대론데 실력이 확 는듯 스튜디오춤 영상 좋아해서 씨아엑이 떴길래 첨 들어봤는데

I 노래제목이 다 유기적이야ㅠㅠㅠㅠㅁ츄ㅠㅠㅠ 노래 개좋아 랩도 찰져서 개좋음 너무좋아 비트오짐 강하늘 작품 중에 젤 인상깊었던건 순수의시대 미담제조기라 들어서 악역 어울릴줄 몰랐는데 글고 평소에 섹시하고는 거리가 멀다 생각햇는데 충격받음....... 근데

씨아엑 순수의시대 좋다 씨아엑 순수의시대 도입 좋다 장혁 이방원 두번째였구나 이병곤 딕션 미쳤어 순수의시대뭔가 제목이 슴피느낌이네 요즘 순수의시대 언급 많길래 영화 얘기 하는줄 알았는데 블랙아웃에 꽂혀서 듣고 있으면 순수의시대가 좋고 얘들아 씨아엑 순수의시대 많이 들어조ㅎㅎㅎ

아닌가 ㅋㅋㅋ 울배배진영이가 6시에 노래나와 순수의시대!!! 많이들어줘룡◕ⓞ◕ 케톡러들 시간되면 함 들어봐조❤️ 아닌가 ㅋㅋㅋ 난 타이틀은 역시 타이틀인듯 계속듣게돼ㅋㅋㅋ 근데 순대는 너무 노간지자나 순수의시대 ㅋㅋㅋㅋㅋㅋㅋ 찍다가 울고 집에 술마시며가고 이랬댔을걸... 어렵다ㅜ 블랙아웃 순수의시대 Rewind 방관자 Maybe

월요일 자정에 진짜 뮤비 티저 공개 이병곤 김승훈 김용희 배진영 윤현석 빡세다는데 ㅈㄴ심장떨려 ~위케이팝 녹화에서 선공개~ 월요일 자정에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