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면 센 조명을 그대로 받는다. 안대를 풀면 가리지 않았던 눈이 깜깜해지더라"라며 "모든 게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영철은 극중 궁예 캐릭터가 원래 80회에서 죽는 거였지만, 높은 인기로 무려 40회나 더 연장 계약했다고 밝혔다. 김영철은 "원래 궁예가 80회에서 죽기로 했는데, 궁예가 빠지면 재미가 없다고 해서 먼저 20회 연장을 했다. 원래 내 출연료가 최수종의 절반 밖에 안됐는데, 20회 연장하면서 올려달라고 해서 30% 더 받았다. 근데 100회가 됐는데 또 궁예가 빠지면 안 된다고 해서





시작) 아기상어라지만 - 카피추 역시 제 취향은 아싸인거 같아요. [단독]인피니트 김성규, '라디오스타' 스페셜 MC…예능 열일ing 카피추 [TEASER] 카피가든 (카피추+카더가든) - 곽철용의 숲 유병재 - 카피추가 유튜브로 성공한 것에 대한 고찰 클슈마슈(후방?) 나 카피추 영상 처음 봤는데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처음이자 마지막 방송 "카피추" 아모레 퍼시픽에 카피추 왔네요 '아는형님' PD "지석진, 입담 내공 돋보였다..이동국x시안 기대"(인터뷰) [단독] 표절이라기엔 뭔가...



됐다"라고 밝혔다. 지석진은 강호동이 자신의 아버지 장례식장을 찾아온 일화부터 19년 산 땅에 얽힌 이야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쏟아냈다. 방송 내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지석진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이에 김노은 PD는 "지석진 씨가 여러 에피소드를 맛깔나게 말해주셨는데, 내공 있는 입담이 돋보였다. 또 '형님'들보다 더 형님이신데 워낙 오픈마인드시다 보니, 현장 분위기를 유하게 끌어가주셨다"라고 전했다. 새 코너 '취업상담실'에 대한 호평도 빼놓을 수 없다. 김노은 PD는 "카피추 씨가



어설프긴 한데 귀엽네요 출처 : 보고싶다고 볼수있다면 이별없는 세상일겠죠.. 콜라보 떴네요ㅎ 유병재 채널에 나와서 뜨더니 따로 채널 만들었네요 ㅋㅋㅋ 16분쯤에 나오는 그냥웃지요 ㅋㅋㅋㅋㅋ 어제 듣다가 꺽꺽 웃었습니다 ㅋㅋㅋ 카피추 보고 계속 보다가 댓글 보다가 ㅜㅜ





높였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아는 형님' 아기 상어한테 물리면 아파요~ 아빠 상어한테.물리면 죽어요~!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인피니트 김성규가 '라디오스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3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인피니트 김성규는 MBC '라디오스타' 스페셜 MC로 녹화를 마쳤다. 김성규가 '라디오스타' 스페셜 MC를 맡은 것은 약 3년 만이다. 지난 2017년 6월 슈퍼주니어 규현을 대신해 진행을 맡았던 김성규는 스페셜 MC로 돌아와 다시 한 번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김성규는 최근 전역 후 '라디오스타' 게스트로 출연했던 것에 이어 스페셜 MC 자리까지 꿰차 눈길을 끈다. 22일 방송에





출연한 김성규는 과거 스페셜 MC로 김구라의 칭찬을 받았고, 좋은 MC가 될 수 있는 조건까지 갖췄다며 '라디오스타' MC 자리를 노린 바 있다. 정식 MC 자리를 향한 열의를 불태웠던 김성규가 스페셜 MC로 나서면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방송에는 박나래, 김영철, 카피추(추대엽), 기리보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해



뿜었어요 뭐가 달려 있다는건지 너무 확실해서 ㅋㅋㅋ 아형에서 처음 봤을 때 진짜 나한텐 개노잼이었는데 전참시도 나오넹... 잘 나오는거 보니 대중적으로 잘 먹히는 스타일인거 같긴 한데 나도 웃음포인트 공감하고싶다ㅠ 묻고 더블로... 밤에 올렸더니 많은분들이 못보셔서 끌어올립니다 근데 어디서 ㅍㅅ의 냄새가ㅋㅋ 덤으로 카피추 버전도 하나 두고 감. 아니 카피추의 아기상어라지만 두고 감. 달려있는 하니 "난 있자나~~ 넌 없자나!!!" mbc 유툽 계정에서도 그동안 추대엽 웃겼던 영상들 카피추 이전에 뫄뫄가 있었다 이런 식으로





곡을 만나니 대박을 쳤던거 처럼요 (이번주 슈가맨 스포에요 안보셨으면 스킵) 그러면서 얼마전에 봤던 슈가맨에서 봤던 진주씨가 생각나네요 요 근래 이렇게 시원하고 뻥뻥 터지는 보컬의 음악을 들어본적이 있나? 싶을 정도로 박미경 - 진주 이후로 이런 계보의 여자 가수가 드문게 참 아쉽습니다





자꾸 효영이가 누군지 궁금해서 보다가 ㅜㅜ 고속버스에서 소리도 못내고 울면서 보고 있어요 ㅜㅠ 요새 유튜브에서 자꾸 카피추 추천동영상으로 떴는데 추대엽 노래개그 15년 전부터 했던거 그동안 갠적으론 다 잼나게 봤었던거라 안보고 넘어갔거든요.. 설이라 할거도 없고 이번에 함 봤는데 옆에서 유병재가 바람잡이 역할 제대로 해주면서 제대로 터지네요.. 카피추 유튜브 채널도 30만





챙기는 것 같고 센스 있었음 카피추가 펭수일까요? 아닐까요? 몰라도 상관없지만 또 억수로 알고싶은 이 느낌^^ 카피추 때문에 유병재 보다가 이제 유규선,문상훈과 함께하는 그랑프리 시리즈때문에 너무 즐거워요. 펭수보다 양준일보다 카피추보다가 유병재팀들 보다가 하니 갱년기 우울증이 살짝 나아지는 느낌이에요.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9시부터 한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보세요 ㅎㅎ /Vollago 채널은 열었는데 그동안 카피추가 안뜬 이유가 보이는것같네요.... 텐션이 떨어진 정도가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