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바뀔 때가 됐다"고 일침했다. 지난해 대상 수상자인 이승기는 프로듀서상을 비롯해 베스트 팀워크상까지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집사부일체', '맛남의 광장' 등 SBS 간판 예능에서 활약한 양세형은 SBS 명예사원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다음은 'SBS 연예대상' 수상자(작) 전체다. ▲ 대상 = 유재석 (런닝맨) ▲ 남녀신인상 = 최민용(불타는 청춘), 정인선(백종원의 골목식당) ▲ 라디오DJ상 = 소이현(집으로 가는길 소이현입니다), 배성재(배성재의 텐) ▲ 방송작가상 = 원주원(최백호의 낭만시대), 박은영(본격연예 한밤), 김미경(동상이몽-너는 내운명) ▲ 베스트 커플상 = 탁재훈, 이상민(미운 우리 새끼) ▲ SBS





난 자기주장세고, 기세고 바득바득 이겨먹는 성격보단 좀 유순하고, 맞춰줄줄알고 마음이 좀 여유로운 사람이 좋아 이효리도그러던데 내가 불같은면이 있어서 좀 안정적이고 품어줄수있는사람???? 내가 예민하니까 , 상대는 무던한사람을 찾게되는거있어ㅠ 배우 이윤지가 둘째를 임신했다. '동상이몽2'를 통해 이를 전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 iMBC 취재결과 이윤지는 현재 둘째 아이를 임신한 상태로, 최근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녹화에서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고. 이윤지는 지난 2014년





조상현 조셉퀸), The Couch(신현범, 오은정, 이종재) 팀부터 2010년 차량 절도 혐의의 코미디언 곽한구, 2012년 성폭행 혐의의 가수 고영욱, 마약류 관리법 위반(프로포폴)을 이유로 방송인 에이미(이윤지), 배우 장미인애 등이 MBC 출연 정지 상태다. 2018년에는 11명의 출연정지가 결정됐다. 강제추행 및 특수협박 혐의를 받은 배우 이서원부터 마약류 관리법 위반에 해당하는 배우 정석원과 한주완, 가수



안되네요..;) 교차로 신호등 사방면 모두 off 상태 = 안녕하세요, 한달 전 쯤 신호 전체가 꺼져 있는 교차로에서 추돌사고를 당했습니다. 제가 좌측차량이지만 명백한 선진입이고 상대쪽은 속도를 전혀 줄이지 않고 달려오고 있어 제가 먼저 멈춘 후에 멈추지 못하고 제 차량 우측 앞쪽을 들이받은 사고였구요. 당시 상대차가 저에게 우회전을 하고 있었다고 헛소리를 하여 보험사직원이 경찰을 불러 접수를 했습니다. 경찰 조사관이 당일 저를 피해자로 상대를 가해자로 판명을 하였는데 이후에 가해자가 억울하다며 재조사 신청 하겠다고 하고 좀 난리를





방송된 KBS 2TV ‘남희석 최원정의 여유만만’에 출연해 “드라마 ‘대왕세종’에 출연할 당시 드라마 촬영일과 시험보는 날이 겹쳤다”며 “결국 촬영 중간에 머리에 가체를 올린 채로 대학에 시험을 보러 갔다”고 깜짝 고백했다. 가체하고 시험보러간 일화로 유명 참고로 대왕세종때 이윤지 가체 이랬던



엘사 레깅스 ㅋㅋ 레깅스도 이쁘더라. 보다가 중간에 크리스토프 뮤비 스타일 그거 뭐임? 일부러 B 급 감성 넣은거야? 90년대 감성 같더라. 같이 보던 꼬맹이가 갑자기 왜 크리스토프 저렇게 못 생겼냐고. ㅋ 아마 꼬맹이도 뭔가 촌스러운 거 느꼈나. 중간에 바다 건널 때 스릴러로 장르 바뀐 줄. 말 땜에 소름 끼쳤음. 해외덬이라 늘 영어로 보는거라 중간에 잘때도 있는데



사촌오빠인데 우리가 실제로 이렇게 살았다"라며 "사실 우리는 두 집이 아니라 네 집이 함께 살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밑에 이윤지 결혼식 포토월에 박현빈 보고ㅋㅋㅋㅋㅋ 같이 자라서 일반적인 사촌관계 보다 더 친할듯 러블리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신기하다ㅋㅋㅋㅋ그렇게 만나서 결혼도하고 진짜 이렇게 강하게 랜선이모 된 거 삼둥이 이후로 오랜만이다ㅠㅠ라니 너무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소중한 라니❤ 아휴ㅠㅠ 몸도 마음도 얼마나 힘들었을까ㅠㅠㅠㅠ 혼자 살아서 맘대로 편하게 있어도 되는데 무슨 이윤지 요즘 부쩍 집에 들어가기 싫더라고 벽지랑 천장보기도 싫은 느낌이었어 원룸이라





그 나이에 엄청난 논리력이 있음ㅋㅋ 다음에 연예 댓글 없애니 답답하지 않나요? 아까 너는내운명에서 이윤지남편이 했던 대학교 4년 평균학점 4.4로 졸업한 연예인 ‘동상이몽’ 이윤지, 훈남 의사남편 정한울 첫 공개 “現대학병원 교수” 라니엄마 이윤지 셀카 보는데 그립톡 김요한이네 이윤지 "사촌오빠 박현빈과 '공동육아'로 함께 살았다" ('구해줘! 홈즈') 이윤지 넘 사랑스럽게생김 동상이몽 이윤지네 가족 다 너무 예쁘다..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가정임 ㅋㅋ 이윤지랑 남편 환자랑 의사로 처음 만났었대 난 요새 이윤지네





아님) 나이가 50이 다되어 가는데 아직도 여전히 남편이 생각하는 제 이미지는 변하지 않는건지 진짜 모르겠어요. 그냥 귀엽고? 나사하나 빠지고? 철없어? 보이는 여자만 나오면 무조건 저라고 하더라구요. 이 이미지에서 벗어나고 싶은데 남편 머리속에는 완전히 세뇌되었나봐요. 60대 70대가 되어도 똑같은 이미지도 기억될꺼 생각하니까 눈앞이 깜깜합니다. 변화를 주고싶은데 세뇌된것이 안지워지나봐요. 미치겠어요. 어머니 새 엘사 드레스 살 준비 하세요 수가 공한테 먼저 들이대서 수는 내가 먼저 대시하고 좋아해서 사귄 줄 알았는데 사실은 공도 수 마음에 들려고 엄청 노력하던 중이었음



있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나오면 안나오는거지 어쩌라는거야 엠사 안나가는 이유 아는 사람이 여기 어딨음?? 뭔 이윤지도 모르는데 왜 빅히트 패야됨?ㅋㅋㅋㅋㅋ 유산도 쏟아지는 유산이 아니어서 작년에 수술만 세번을 했다고 함 그래서 지금 라돌이 안정기 될때까지 너무 걱정도 많았고 또 병원을 가는게 무섭고 두렵고 그랬었다고 ㅠㅠ 라돌이 건강하게 태어나기를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27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역대급 대가족 만남이 공개된다. 설날을 맞아 이윤지, 정한울 가족 4대가 한자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