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사활을 걸고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직접 수소문에 나서 실력파 댄서들을 섭외하는가 하면, 직접 악기를 연주하고 녹음에 참여하는 등 피도 눈물도 없는 외나무다리에서 살아남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총동원했다는 후문이다. 그런 만큼 기존 예상을 뒤엎는 반전 결과들이 줄줄이 발생하며 마스터들은 물론, 현장에 모인 관객들도 경악을 금치 못하게 만들었다. 마스터 조영수는 "가장 선택하기 어려운 무대였다"며 골머리를 앓는가 하면, 장윤정 역시 "두 사람 모두 흠 잡을



정주행 복습으로 여러번 본 사람인데 최근에 일때문에 바빠져 미스터트롯을 챙겨보지 못했어요. 오늘 미마음먹고 유튜브로 챙겨봤는데요, 미스트롯 후속작이라선지 출연진들 실력이 다들 엄청 난 것 같아요. 제 주관적으로는 이찬원이 인기가 많아지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동굴(?)보이스로 성악과 국악이 조화된 고급스러우면서 전통스러운 느낌도 들면서 외모는 아이돌급이네요 오는 30일 방송될 TV조선 '미스터트롯' 5회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상대를 지목해 맞대결을 벌이는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치'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지난주 실력파 영탁과 노력파 천명훈의 '데스매치'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그와 별개로 진짜 실력이 감탄스러워서 올려봅니다 어떻게 스물다섯살에 저런 바이브가 나오는지 하 ㅋㅋㅋㅋ 시바..이제 본방사수여 셋 뚫을 참가자가 따로 안 보임.. 이찬원 무대도 엄청 밀리고 안 나오는데 이렇게 투표받는 것도 신기하고 셋 뚫을 참가자가 따로 안 보임.. 이찬원 무대도 엄청 밀리고 안 나오는데

보여주고 있다. 일단 미스트롯은 송가인이 처음 나와서 전라도에서 탑 찍어불고 전국 탑 찍으러 왔다며 '한많은~~~' 하며 한 소절 부르는 순간 존나 얘가 우승각?? 하게 되는 상황이었음 왜 우승각?! 소리 들었는지는 이 영상 보고 판단 미스터트롯은 일단 전체적으로 실력 상향된 와중에 잘하는 애들 귀여운 애들 잘생긴 애들이 차례차례 등장하며 각자의 취향을 저격 중 다들 별명으로 많이 불리는 와중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로 이름 확실 어필한 30학번 잠언오빠 내 귓가에 진또배기 좀 지워줘요 이찬원

깨물하트 윙크해달라는말에 잘못한다면서 다해줌 귀여워서 가져왔어! 라방에서 본인얘기 몇개했는데 TMI일까봐 그건 안가져옴 어제 집안모임있어서 미스터트롯 달렸는데 진또배기 하니까 잘 기억못하시고 어린애들이랑 장민호 인기쩌네 (이 의견은 아주 주관적이며 개인적 경험담입니다) 아 나 진짜 서바 한 번 빠지면 인생을 가는데 ㅠ ㅠ ㅠㅠㅠ미치겠네 잘생긴건 아닌데 좀 착한찹쌀떡상이라 ㅋㅋㅋㅋ 군필이라니!!! 덬질에

이렇게 투표받는 것도 신기하고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찬또배기’ 이찬원(24)의 인기가 장난이 아니다. 가창력, 스타성을 두루 갖춰 강한 팬덤이 생겼다. SNS에서는 이찬원에 대한 칭송이 이어진다. ‘진또배기’로 이미 시청자를 놀라게 한 이찬원은 지난 6일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울긴 왜 울어’로 이전보다 훨씬 강한 바람을 몰고왔다. ‘트로트 보물’이라고 할만하다. 이찬원은 나훈아가 불렀던 ‘울긴 왜 울어’와는 또다른 느낌으로 다가가는 색다른 해석력을 보여주었다. 현란한 테크닉을 구사하면서도 미세한 떨림과

나머지 참가자들의 데스매치 라인업과 승리자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등 기존 무대를 통해 다수의 팬을 많이 확보한 참가자들이 과연 어떤 결과를 받아들게 될 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둘 중 한 명은 붙고,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하게 되는 '데스매치' 미션인만큼, 참가자들은 어느 때보다도

는 '미스터트롯' 시청자들에게 '나만의 우승후보' 설문를 진행했다. 총 23명이 설문과 간단한 인터뷰에 답했다. 이번 설문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세대별로 응원하는 출연자들이 다르다는 사실. SNS 활동이 활발한 2, 30대는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출연진들에 주목했다. 특히 30대는 '미스터트롯'을 트로트 프로그램으로 규정짓지 않고 여타 오디션 프로그램들과 비슷한 맥락에서 생각했다. 온라인을 기반으로 '덕질'(팬 활동)도 활발했다. 40대에선 실력과 끼를 겸비한 출연진들이 주로 화제가 됐다. 5,

나 미스터트롯 과몰입했어 임영웅 이찬원 브이앱 해 당장 아니 ㅋㅋㅋ미스터트롯 이찬원 춤추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조선2에 미스터트롯 2회 재방하는데 김수찬 이찬원 통편임... ‘찬또배기’ 이찬원의 팬덤이 장난이 아니다 사이좋아보이는 미스터트롯 멤버들 (이찬원, 황윤성, 김수찬, 추혁진) 미스터트롯 이찬원 무대 미쳤다 진짜 나 휴일이라 미스터트롯 보다 이찬원에 꽂힘 미스터트롯 우와.. 미스터트롯 찬또 이찬원이랑 결혼하고 싶다 미스터트롯 타이틀

박자를 놓치지 않았고, 거기에 김준수가 “웃는 거봐”라고 할 정도로 여유까지 지니고 있었다. 긴장과 여유를 동시에 보여주자, 경연에서 노래를 즐길 줄 안다는 평가를 받게됐다. 그러니 마스터 진성은 이찬원을 향해 “이쯤 되면 스승이 필요 없다. 최고의 스승은 본인”이라는 격찬을 보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