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께 재조명되어야 할 여자가수 양준일 저 사람 유튭에서 본적잇는데 가세연, 양준일 조준 "인기가 무슨 유재석급, 손석희가 띄운 표절가수"..팬들 거센 반발 양준일 판타지 존나 좋다 연돈 돈가스고 양준일이고 지금 현상이 이해 안가는게 이상한가요? 팬들만) 양준일 오늘 모습 보실래요??? 슈가맨 재밌어 양준일 방금노래 자넷잭슨 표절논란있던데 양준일 Do you speak English 가사 양준일 숙소 어디인지 아시는분 양준일은 엔프피일까? 양준일이 지금 데뷔해도 뭘 할수 있죠? 양준일 씨 파마하고 앞머리 내리니 오현경 닮았네요 양준일 신드롬





맛지네요 판타지 ㅎㅎ 나도모르게 엄마미소 지으면서 보게됨ㅎㅎ 저와 비슷한 나이 또래의 30후반 ~40중반 분들은 슈가맨 즐겨보실것 같은데요 오늘은 누가 나올까? 하고 기대했는데 시즌3 베스트방송으로 양준일님와 태사자 편 이 하네요 슈가맨 시즌3 이제 몇편안한것 같은데 베스트 방송이라니....ㅠㅠ 뭐 문제라도 있어서 본방을 안한건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양준일님 이랑 태사자



본적있어요. 티비나올때. 최근에 티비를 안보고, 유튜브도 제가 좋아하는 강아지 관련 컨텐츠만 보니까, 잘몰라서요. 82와서 보니, 양준일씨 얘기가 몇년전에 한참 핫했던 강다니엘씨 얘기만큼 많이 있어서요 도대체 양준일씨가 어떻게 이렇게 핫하게 됐나요? 무슨 유명 티비프로그램에 나왔었나요???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양준일이 생애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오는 31일 오후 4시와 8시 서울



달리고 있다”고 복귀 심경을 털어놨다. happy@mk.co.kr 멜로디 음색 가사 다 개쩔어 무슨 돈가스를 먹을려고 이 추운날 10시간을 줄서질 않나.. 사실 따져보면 평생 돈가스만 연구한 돈가스 장인도 아님...이런 저런 요식업하다가..최근들어 돈가스집 한거죠. 뭐 평균적인 식당보다 맛있을수는 있겠지만..솔까 차이나봐야 얼마나 나겠습니까.. 양준일도 90년대 전혀 유명한 가수 아니였습니다. 어릴때라서..음악이나





이후 생방송 입장관객은 100명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생방송을 앞둔 오후부터는 양준일의 플래카드를 든 팬들의 모습을 자주 확인할 수 있었다. 양준일은 ‘2020년 기대가 모이는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쇼! 음악중심’의 특집에 출연해 25~30살 어린 아이돌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예정이다. 지난달 31일 서울 세종대에서 데뷔 첫 팬미팅을 연 양준일은 생애 첫 광고출연을 비롯해



참 요상한 감정이었네요. 두서없는 글 죄송하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준일 ~J에게?^^ 자야 되는데 미치겠습니다 ^^?ㅋㅋ 양준일의 J에게 중독이 되어 버렸습니다?^^ㅋㅋ 이선희 때도 좋아했지만 양준일의 J에게는 또다른 색다른 맛의 노래네요?^^ㅋㅋ 양준일 화이팅 하세요 ^^Good 12월 3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양준일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무대에 오른 양준일은 수많은





한번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보배형님들 이런 순수한 예술인이 다시 활동할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예전에 8-90년대 얼척없는 이유로 노래 방송금지 당한거 알았지만 다시 보니 어이없네요 눈물고일정도... 영어가 많이 들어간 가사라 방송정지, 옥문아 보니 유재하는 노래못한다고 방송정지당해서 방송영상도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와서보니 정말 시대를 앞서간 분이라는거 알지만 당시는 또 안맞아 빅히트는 못했던거죠 어느댓글처름 그래서 천재는 너무나도 늦게 또는 사후에 인정을 받나봅니다 너무 앞서간분 고생많이했네요 나는





철판깔고 ㅋㅋㅋ 양준일 무슨 사고를 쳐서 마이애미로?? 엄청 기대하던데 지금도 춤 잘추네 ㄷㄷ 양준일 나왔던 프로 못봤는데 여기저기서 난리여서 궁금해서 유투브 동영상들 봐봤는데요 양준일이 뜬 이유가 외모랑 현재 서빙일을 하던 힘든 현실도 긍정적으로 겸허히 받아들이는 성격 때문인가요? 만약 현재 서빙일 하며 살지 않고 버젓하게 잘살고 있는 상황에서 나왔어도 이렇게 똑같이 떳을것 같나요? (나쁜뜻의 질문이 아니고 그냥 이렇게 열광하는 요인이 뭔지 넘 궁금해서요) 맨날 연예인 걱정은 뭐다?? 하면서 연예인 걱정은 안하는데 활동 당시



나온 양준일씨를 인상깊게 보았어요.. 보면서 나역시 누군가가 아해되지않는다고.. 나와 다르다고 차가운 시선 보낸적없는지 돌아보게 되더라구요. 근데 50대의 양준일씨가 20대의 자신에게 해줄말이 없냐니.. 네 뜻대로 되는게 없다는걸 알고있지만. 걱정하지마라. 모든건 완벽해질수밖에 없다. 라고.. 정확한 워딩은 아니지만, 이런 얘길 하셨는데.. 저는 그게 알것도 같고.. 정확히 이해가 되질 않아요. 무엇이 완벽하다는걸까? 지금에 이르러 자신의 뜻을 알아주니 완벽해졌다는건 아닌거같은데.. 삶은 완벽하다는건지.. 이해가 안돼요.. 무슨뜻일까요? 20여년 전 락카페, 나이트에서 자주 나왔던 이노래 이게 양준일 노래라는거 아셨어요?



환하게 웃고는 있지만 그대의 눈동자에 머문 왠지 모를 슬픔 나는 봐요 작은 유리방안이 답답해 사람들 시선 이젠 싫어 메마른 웃음만 남아 자꾸 슬퍼지는 마네킹 쇼 윈도우 안에서 그대는 무엇을 보나요 도시를 지키는 그대는 허수아비 4. 이상은-그대 떠난 후 (1990) 무대 보면 멋있어서 반하게됨... 유툽에 올라온 모든 무대영상을 보게 될 것... 무대를 봐주세요 누구나 혼자뿐인 거라고 차갑게 웃음짓던 그대 거리엔 온통 혼자뿐인 사람들 웃으며 거니네 끝없이 사랑할순 없다고 차갑게 얘기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