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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aka.덕선이 엄마) 1끼에 컵라면 종류별로 다 먹는 막내 정국이 네명이 먹은 까르보나라 한솥 1인 1떡튀순 1인 1판 야유회가서 고기를 실컷 구워먹고 나서도 라면이 모자람 해외팬들에게도 유명한 방탄의 라면사랑 케이터링을 먹으면서도 항상 컵라면에 물 받고 있음ㅋㅋ 밀가루는 미모의 원천으로 여기며 채소를 멀리하기로 유명하다(누구도 손대지 않은 샐러드로 탑을 쌓아둠) 그런 방탄소년단이



밥 쪼금 먹을까?? ㅇㅇ 쪼금만 먹지 뭐 아직 배가 안꺼져서 배가 안고프지만 일단 요리해서 저녁 때우기로 함 잠시 후 ?????????????? 오늘도 등장한 맏형 진의 솥단지 요리ㅋㅋㅋㅋㅋㅋ "아주머니 많이주세요!" "진 형 많이 주세여~~~" 서로 많이 달라고 애교부리는 아기새들ㅋㅋㅋㅋ "뒤에 사람도 먹어야지!" "힝~ 아주머니 미워!" "끼



생각합니다. 또한, 저희가 기능적으로 몇 가지 업데이트된 것들이 있어 알려드리려 합니다. (PC 기준) 우선, 좌측 필터 상단 부분을 보시면, "주의매물" 필터 기능이 있습니다. 이 필터를 제거하게 되시면 허위 매물을 포함하여 가능하면 피하시라는 의미의 매물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바로 우측 파란색 "내차비교" 버튼은





10.25인치 디스플레이 등등 달고 나오지만 솔직히 배는 아픈데 i30도 충분합니다. 조금 더 연식된 일부 외제차량에 없는 통풍시트나 오토홀드, EPB, 스마트센스는 자랑할만합니다. 회사에 신차가 5천짜리 320d,q50이랑 옵션비교해도 안꿇ㄹ... 2. 주행질감 길들이기 천키로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시내를 달려볼때 확실히 터보랙이 없지는 않고 개선되었으나 DCT 특유의 멍때리는 현상이 있기는 있습니다만 중속 이상 구간에서 DCT는 멍안때리고요, 터보랙은 분명 아쉽긴한데 스포츠모드+패들쉬프트 잘만 이용하면 크~게 불편하다는 생각은 안들었습니다. 서스펜션은 하드하나 아주 미친도로 특히 7번국도 동해삼척쪽 덤프들이 잘 다져놓은 미친 도로를 제외하고는





7명 중 4명은 심정지로 추정되며 2명은 경상으로 보인다"며 "중상자 중 전신 화상 정도가 심해 사상자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하략) 오늘(25일) 오후 7시 46분쯤 강원 동해시 어달동의 한 펜션에서 가스 폭발로 추정되는 사고가 발생해 9명이 중경상을 입었습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중 중상자는 7명이며 4명은 심정지로 추정된다고 밝혔습니다. 소방당국은 "중상자 중 일부는 전신 화상 정도가 심해 사상자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가스 폭발로 인한 화재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곧바로 진화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고가





형아들 고춧가루 입자 크기도 고려하는 꼼꼼함 꼼꼼히 살펴가면서 재료들을 구입함 7명이 먹을 고기탑 슈가가 고기를 굽고 진이 얼큰한 고추장 찌개 끓여서 한끼 해치움 노르웨이에서 먹는 한식 노르웨이에서 이동해서 핀란드에서 캠핑하는 방탄





승차감도 아주 나쁘지 않습니다. 타이어가 일단 급 대비 사기급인 미쉐린 Pilot Sport 4가 장착되어 있어서 그런지 분명 코너에서 던지는데도 저는 아직 스키드음을 듣지못하고 있습니다. 타이어 고장아닌가요? 다른것보다 정속주행이 하기 싫어지는 겁나 밟고싶은 주행감을 보여주고 코너에서 분명 몸은 쏠리는데 차의 롤은 아주 적은 상황을 몇번 겪고나면 대관령같은 고갯길





가을제주여행 후기 겸 팁 (셋째날) i30 n-line 약2900키로 주행 후기.. 현대 TCR은 자체 개발, 생산하는 것이군요 아..동해 펜션에서 폭발사고 있었네요 동해 펜션 사고, 인재일 가능성이 있네요. [속보] 동해 펜션서 가스폭발 사고…소방 '4명 사망·5명 중경상' 모닝터보 수동을 가져오게 되었습니다.(약간의 시승기 포함) [속보] 동해 펜션서 가스폭발 사고…1명 심정지 포함 9명 중경상 부모님과 여행코스 추천부탁드려요(등뼈국도/7번국도) 태안튤립축제 다녀왔습니다. 곰 한마리쯤은 거뜬히 사람 만들 수 있는 방탄소년단의 식탁 모습.jpg(스압) 1월 중고차시세 - 벤츠 GLE350d 쿠페 4MATIC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녹여 개발한 현대차의 첫 고성능 모델이에요. 그 덕분에 극한의 주행 환경에서도 매우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보여주죠. 이러한 기본기가 TCR 레이스카로 이어져 뛰어난 성능과 밸런스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판매용 레이스카에 사용되는 엔진은 철저히 양산 엔진을 기반으로 한다 엔진 역시 양산 부품을 활용해 제작된다. TCR 레이스카를 비롯해 i20 R5 랠리카에도 사용되는 엔진은 양산형 2.0ℓ 터보 엔진을 기반으로 HMSG와 남양연구소의 협업을 통해 다시 태어났다. PSA그룹을 시작으로 도요타 모터스포츠와 코스워스 등에서 F1 엔진을 다루고, 르노 브라질을 거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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