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록곡 32곡 중 30곡이 멜론을 비롯한 전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한 만큼 '팀미션 베스트' 음원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매회 역대급 시청률을 경신하고,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전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오는 4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국내 30개 이상의 지역 투어와 해외 10개국 이상의 월드투어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져 이미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TV조선 '내일은



계기판 등에 부딪혀 손, 손목, 전완부 등에 손상을 유발 하는 것으로 나누어 생각할 수 있다. 후자의 경우 백미러의 손상이나 전면 유리에 별 모양 혹은 거미줄 모양의 파손 흔적을 남기게 된다(44). 대부분의 증례 보고는 운전자석의 에어백 팽창 손상을 보고 하였고 최근의 조수석 에어백 장착의 증가로 점차 조수석 탑승자의 손상에 대한 보고가 늘고 있다. 저 자들이 조사한 바에 의하면 우리나라에서는 에어백에 의한 손상을 보고 한 문헌은 극히 드물고 저속 충 돌과 관련된 보고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우리 승민이랑 동원이 붙는걸 어째 보냐ㅠㅠㅠ 벌써 맴찢 ㅠㅠㅠ 아 김정은이랑 찬열 섞여서 자꾸 보여 아 뭔 축구장에서 달리기해서 껐는데 뒤에 무대 나왔다니ㅠ시벌 말투 왜 귀엽지....? 그러면 존잼쌉가능 그러면 존잼쌉가능 ㅋㅋ 뭔가 신기해서.. 성악 개잘하던데 판이 좁으니까 좀 힘들었나? 성악은 알못이지만 잘한다고 생각해 근데 트로트로는





미스터 트롯'이 참가자들의 팀미션 곡을 음원으로 발표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오늘(24일) 낮 12시에 참가자들의 '팀미션 베스트' 음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팀미션 베스트' 음원은 지난 16일 3회, 23일 4회 방영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은 본선 1차 '팀미션전'에서 부른 곡들로 이뤄져 있다. '댄싱퀸'-장민호랑나비(장민호, 임영웅, 영탁, 영기, 신성, 신인선), '2대8'-사륜구동(김호중, 고재근,

진또배기 김수찬 나야나+송대관 장민호 트롯bts 장민호 리더 김호중 메보 반전멤 임영웅 메보 씹덕멤 댄싱머신 영탁 실력멤 작사작곡가능 김수찬 퍼포 끼쟁이 이찬원 메보 찬또 옥진욱 비주얼 퍼포 신성 리보 촉촉함 영기 트롯퍼포 엠씨멤 나태주 메댄

에어백은 '안터져야 할 때 터지는 것'이 '터져야 할 때 안터지는 것'보다 더 위험합니 김호중은 왜 나온걸까?? 다음주 시청률 더 오를거 같은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대진표 ㄷㄷㄷ 아 김호중한테 찬열보인단덬 미쳤나ㅋㅋㅋ 오늘 김호중도 무대했어? 김호중에게서 씹덕의 냄새가 나........ 미스터트롯 라이벌전하면 장민호 김호중 둘이붙을듯 미스터트롯 라이벌전하면 장민호 김호중 둘이붙을듯 김호중 나왔다ㅋㅋㅋㅋㅋㅋ 김호중은 왜 나온걸까?? 김호중이 잘하는 편이야? 아 홍잠언 김호중 소나무픽이라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벌써 픽만 일곱인데요... 김호중

붙일듯ㅋㅋㅋㅋ 일단 미스트롯은 송가인이 처음 나와서 전라도에서 탑 찍어불고 전국 탑 찍으러 왔다며 '한많은~~~' 하며 한 소절 부르는 순간 존나 얘가 우승각?? 하게 되는 상황이었음 왜 우승각?! 소리 들었는지는 이 영상 보고 판단 미스터트롯은 일단 전체적으로 실력 상향된 와중에 잘하는 애들 귀여운 애들 잘생긴 애들이 차례차례 등장하며 각자의 취향을 저격 중 다들 별명으로 많이 불리는 와중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로

1) 안전띠 총 87명 가운데 안전띠를 착용한 탑승자는 35명 (42.2%), 착용하지 않은 탑승자는 43명(49.4%), 착용 여 부를 모르는 탑승자는 9명(10.3%)이었다. 안전띠 착용여 부에 따른 중증도를 비교하면 안전띠 착용자의 평균 ISS는 23.8점이었고 안전띠 불착용자의 평균 ISS는 37.5점으로 두 군 사이에 통계학적으로 의미 있는 차이를 보다 (Table 3, p =0.002). 하지만 충돌 방향별로 안전띠 착용 여부에 따른 중증도나, 충돌 방향마다 사고차량이 동일한 파손 정도일 때 안전띠의 향에 의한 탑승자의 중증도는 차이가 없었다(Table 3, p >0.05). 2)에어백 총 76의 사고 차량

있지만 혀튼 막 되게 누구 하나 다 튀어나가는게 아니라 잘하는 사람이 많아서 앞으로 경연 가면서 더 꿀잼각 그리고 어르신들이 많이 보는 프로인데 어떤 나이대를 공략하는가에 따라서도 달라질거 같아서 넷반응과 프로그램 투표결과가 어느정도 연관 있을지도 아직 모름 그래서 앞으로 예측을 못할 상황 쩔거 같아 이찬원 김수찬 김호중 홍잠언 장민호 임영웅 ㅠㅠㅠㅠ ㅋㅋ 자막에 보니 독일 유학 후 세계적인 성악가가 되었다고 하는데 그건 아니구요(세계적인 성악가라니? 허허~~~자막 참ㅠㅠ) 트롯으로 전향하는게

안 어울리는 느낌? 팀 미션하면서 마지막에는 성악으로 부르더라고 은근 닮음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호중 김수찬 이찬원 홍잠언 누굴 뽑으란 말이냐................ 엄청 잘 할듯 ㅋㅋㅋㅋㅋ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아직 둘 중 하나 못보내겠는데요 곰돌이같음 장민호 리더 김호중 메보 반전멤 임영웅 메보 씹덕멤 댄싱머신 영탁 실력멤 작사작곡가능 김수찬 퍼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