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활약했고 이후 딕 아드보카트 감독을 도와 독일월드컵에도 나섰다. 이후 직접 한국 대표팀의 지휘봉을 잡았고 호주, 모로코, 오만 등에서 지도자 생활을 이어갔다. 베어벡 감독의 별세 소식이 알려지자 한국 축구 팬들을 비롯해 호주, 네덜란드 등에서 추모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호주 시드니모닝헤럴드는 "네덜란드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그를 추모하고 있다"며 "베어벡 감독은 아시아축구연맹(AFC) 소속으로 치른 첫 월드컵



진짜로 하고 싶은 공격패턴이 잘 된 경우는 아래 이탈리아 유로2016 전술분석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탈리아는 홀딩미드필더와 센터백 보누치의 패싱 능력이 이미 기성용급이었다는 점, 그리고 전진한 윙백이 크로스, 패스가 정확하거나 세컨볼을 메짤라가 받기 쉽게 했다는점이 있었기 때문에 성공했는데, 우리나라는 김영권, 주세종의 탈압박 후 패스 능력 부족, 윙백이 깃털처럼 가볍고, 윙어의 기능적 역할을 잘 못하는 것 때문에 결국 롱 패스를 받지 못하고 끊기며 다시 역습을 맞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2편 예고 벤투는



마시는 행위를 이루는 것이었다. 에스프레소 문화가 이탈리아인들 삶의 일부가 되는 그 모습이 매우 로맨틱하다고 느꼈다. 문화로서의 커피를 발견한 여행이었나보다. -마치 나라와 지역마다 특정한 음식문화가 있듯, 커피 역시 그 장소에 살아가는 사람들이 반영하는 것이다. 그게 여행에서 깨달은 것이었다. 마치 마법 같은 경험이었다. 또 ‘커피엔 단순한 음료 그





일종의 도전이었다. 매일유업의 자회사로 풀바셋 외식사업부문을 맡고 있는 엠즈씨드 쪽 관계자를 만났을 때 느낌이 좋았기 때문에 함께 사업파트너로 일해보기로 결심했고, 시간이 지나면서 ‘잘한 결정이었다’는 확신으로 발전했다. 2009년 이후로 한국을 1년에 3~4차례 방문해오고 있다. 이번 방문에서는 특히 한국문화를 깊숙이, 그리고 다채롭게 체험할



월드 스타들의 출전 의사 소식을 들려줬다. 음바페를 비롯해 세르히오 라모스(스페인, 레알 마드리드), 지안루이지 부폰(이탈리아, 유벤투스), 모하메드 살라(이집트) 등의 올림픽 야망도 함께 들려줬다. 먼저 오세훈은 "진짜냐. 몰랐다"면서 "항상 자신감 있다. 하지만 아직 저는 올림픽 나가기에 부족한 선수다. 더 준비해야 한다"고 대답했다. 수비수 이유현은 음바페의



그 과정에서 원두와 블렌딩, 캡슐 방식을 결정하는 것에도 참여했다. 일종의 커피 R&D(연구개발)인 셈이다. 커피와의 첫 만남에 대해 얘기해보자. 커피란 세계에 빠진 건 언제부터였나. -‘앞으로 커피 사업을 해야겠다’고 결심을 한 것은 21살 때 이탈리아로 여행을 떠났을 때였다. 이전부터 호주 시드니의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서빙 아르바이트 등을 하며 이탈리아에 대한 막연한 동경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다 떠난 여행이었다. 이탈리아 여행





시켜봤지만 다 안됐습니다. 압박을 못이기거나, 시야가좁거나, 롱패스속도가 느리거나) 특히 위 상황에서 다시 뒤로 공을 돌려서 빠른 사이드 전환을 하면 오른쪽에 열린 기회가 나는데, 기성용이 없으면 사이드 전환 속도도 너무 느려서 오른쪽으로 수비들이 이미 치우쳐서 대비를 한 상태에서 전환이 됩니다.. 아시안컵에서 이런





점에서 의미가 충분한 전술 실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전술을 완벽히 선수들이 수행해내지 못했고, 로즈와 트리피어로 이미 토트넘에서 우리나라가 분명 떠안을수밖에 없는 윙백문제까지 확실히 보여줬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커버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지 못한게 아쉬웠습니다. 왜 우리나라는 제2의 기성용이 나오지 못하는 것일까요?





ㅇㅋㅌ 핌 베어벡 전 국가대표 축구감독 사망햇네ㅠ ㅇㅋㅌ 지금 한국 호주 축구하는거 이기기만 하면 결승 결과 상관없이 올림픽 갈수있어? 핌 베어백 감독님 돌아가셨나봅니다 중국 팬의 절망, "한국 추격? 현실은 라오스 아래" U23 한국 - 호주전 중국 축구팬 반응.. 기타 세계적인 바리스타 폴 바셋의 커피론, “좋은 커피를 마신다는





과대평가 되었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한국, 일본과 마찬가지로 호주가 아시아 축구 최강급 맞습니까? 아담 타가트(수원 삼성)가 J리그의 이적설을 두고 관심 없다는 뜻을 분명하게 나타냈다. 호주 매체 ‘더월드게임’은 12일(한국시간) “K리그 득점왕 출신 타가트는 J리그의 관심을 무시했다. 수원에서 아직 할 일이 남았다고 주장했다”라고 전했다. 타가트는 최근 수원이 영입한 외인 중 가장 성공한 선수다. 올 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