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라인페이도 이에 맞서 지난 5월 마케팅에 최대 300억엔을 추가로 사용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라인페이에서 송금 1회당 최대 1000엔을 포인트로 돌려주는 캠페인을 통해 가입자 확대를 목표로 한 마케팅이었다. 하지만 당초 300억엔을 목표로 했던 송금 캠페인에서 실제 사용된 금액은 60억엔 수준으로 알려졌다. 며칠 전 보배드림 자게에 죽겠다는 분이 있어서 설득하기 위해 댓글을 달았었고, 어제 구하라씨의 죽음에 힘이 빠지는 느낌이네요. 저또한 작년, 올해 죽고 싶다, 죽어야겠다는 생각을 수도 없이 했었기에...하지만 악착같이 살아낼려고



용돈 10만원으로 유일한 낙이랄까... 5억, 20억 빚진 사람들이 이러고 사네요. 저희보다 덜 힘든 분들 있으면 힘내시구요. 남은 하루도 훈훈하게 마무리 하셔요.^^ p.s)힘내라는 의미에서 추천 꾹꾹 부탁드려요. 그나저나 일병이 되기 위한 조건은 뭔가요^^a 찾아봐도 가이드라인이 없네요. ㅈㄱㄴ 울 부모님도 용돈받으실때 가장 입꼬리가 길게 올라갔는데ㅋㅋㅋ 빼빼로 사지말구(롯데거니까) 젤좋은건 현금입니다오 ㅈㄱㄴ 나덬



현자타임이 옵니다. 중국관광 활성화를 위해 하이난은 무비자 까지 한다던데, 관광가서는 자기들은 잘 안받는 현금 펑펑 쓰고 오라는건지, 단체,패키지만 와서 질서있게 관람만 하고 얌전히 꺼지라는건지, 참 그렇네요. 그렇게 자랑을 하더만 외국인들이 쓰기는 더럽게 어렵게 만들어 놨음. 근데 이렇게 1원을 받은 이 지갑을 실제 사용하려면 넉넉하게 몇천위안은 넣어놔야되는데 이거 이거 누구에게 부탁해서 받을까요? 친구놈 밖에 없어요. 알고보니 지금 중국에서 월급받는 한국직원들은 위안화로 월급 받고 이걸 국내로 송금을 못하는곳이



많답니다. 수수료를 엄청 떼거나 증빙서류를 어렵게해서달러의 외국유출을 차단 하고 있다던데 ,이거는 미국vs중국의 무역전쟁의 여파라고 누가 이야기 하고감. 그러면 이거 불법 환.. 읍..읍..하여튼 그렇게 쓸수밖에 없게 되는 되는 구조 네요. 그리고 제가 만든 지갑도 공식인증은 아니기에 한도가 얼마인지 얼마를 쓰면 정지를 당하는지 이건 완전 미지의 세계입니다. 여러군데 둘러봐도 경험담은 많은데 서로 조금씩 다르네요. 그렇게 알리페이는 무사히 설치 하고 디디추싱인가? 중국판 우버도 잘 깔았는데, 마스타카드로 결제구좌





10잔 당첨되신분도 있었고 거기다 지금 리브 1원 송금이벤트 이것도 10만명 ㄷㄷ 물론 b2b라 싸게 구입했겠지만 국민은행에서만도 엄청나네요 스벅이니까 이물량 소화해내는 거 같기도 하고 ㅋㅋ 금액은 적어요... 11원.. 그런데.. 제 계좌를 어떻게 알고 입금하는건지 이름이 찍혀있는데 누군지 전혀 모르겠어요.. '***(송금지원금) ' 이렇게 모르는 사람이름으로 입금이 되었답니다. 이런게 가능한가요? 리브 baam 1원 송금 이벤트 하실분 2분



제 연락처를 남겨 연락이 닿았었구요. 해당 알바를 알바천국 공고를 보고 구했다고 해서 공고글을 찾아보니 사업자 등록정보가 있어 해당 사업체에 연락해보니 역시나 도용이었구요 즉, 사기범은 제 3자의 통장을 사용 본인의 게임머니 거래계정의 입금 통장주로 등록하고 리니지 게임머니 거래 사이트인 아데나마트 거래 입금 통장으로 사기 대금을 입금시키고 본인은 해당 돈으로 구매된 게임머니로 돈세탁을 하는





BAMM 1원 송금 스벅 3개 받았습니다. 리브 1원 보낼때 상대방이 국민계좌가 아닌 타행계좌에서 송금했는지 확인방법 해킹한 네이버 아이디에 중고나라 거래 사기당한 썰입니다... 신종 가전 사기 사이트 조심하세요!!! ( '익손 스페이스'가 관세 아래로 구입 가능하군요 개인정보유출및명의도용사고 토...스 알림 방지 송금지원금이 13일부로 끝난 걸로 아는데 아직도 보내는 사람은 뭘까요. 단톡방에 전번



선회 했다가 마누라가 빅딜이니 어쩌니 하면서, 뜬금없이 하이난 4박6일을 강력히 주장해서 올해 8월은 중국으로 갑니다 아직 한달정도 남았고 기껏해야 실제3박4일인데 그냥 별거 있겠나 싶어, 여행정보나 알겸 이곳저곳 블로그나 여행사의 중국여행을 읽어보다가 보니 항상 나오는게 무슨페이, 페이, 거지들도 휴대폰으로 적선하고 가게에선 현금 잘 안받는다. 이벤트나 할인 은 페이가 유리하다. 하길래 중국주재하는 친구에게 전화하니 사실이긴 한데, 며칠 놀러올 관광지 라면 ...'얼른 깔아서 편하게 쇼핑해라, 디디츄싱도 깔아서 택시 편하게 잡고, 딩뭐시기로





국민은행출금으로 보내신거 이므로 다시 보내달라고 요청하셔야 함 작년 10월쯤 일입니다 거래품목은 유플빔이었습니다... 그렇게 메이져한품목도 아니죠. 어찌 사기당한 거래글 네이버 아이디 구글 검색해서 타싸이트 장터 글 연락처 가지고 계정 본주인과 연락이 닿아서 접속기록 따달라고 해서 보니깐 어김없이 VPN 써서 들어갔더라구요... IP 조회해보니 LXN(엘엑스 IP주소





넘어가겠지 했었기에...큰애가 장애가 있어서 매년 천만원씩 1억원이 넘게 나갔기에 남은 아내와 작은 애라도 편히 살라고 큰애 안고 한강물에 뛰어들 생각도 들었죠. 이를 악물고 살아내자하고 8개월이 지났는데 그 동안 10억원이 넘는 빚진자를 8명이나 봤네요. 그 중에 한 분은 저랑 매일 사무실서 마주하고 있구요. 저보다 2살 어린데 큰 사업들을 하다가 부도나서 20억원이 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