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속가수들 다 내보내고 난리였어서 늦었냐 ㅠㅠ 그냥 올릴래 비오브유 김국헌네 강아지 열무 말이 통하면 뽀뽀를 좋아하는건지 자기를 좋아하는건지 물어보고 싶다고 함 응원법 소리 짱커👍 키링 넘 예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된다 ㅠㅠㅠㅠㅠㅠㅠ 흑흑 엠디 실물 존예일거같아 😭😭 국헌이 공트에 타래로 저격하는 유빈이 듀오 찐형제모먼트ㅋㅋㅋㅋ 아니면 그냥 여자아이들처럼 영어랑 한글이랑쓰는게다른거야?순전히궁금해서ㅋㅋㅋㅋㅋ 노래도





2018.10.30 ~ BOFYOU 2020.1.7 ~ 그외에도 듀오도 있지만 프로듀스101 시리즈 출신 멤으로 구성 + 기존 N인조 아이돌그룹 해체 후 재데뷔 + 2인조 듀오라 그룹의 배경 서사가 비슷할 수밖에 없음. 특히 멤버들 중에 JBJ95 상균은 2013년 탑독 데뷔 - 2017년 JBJ 데뷔 - 해체 - 2018년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컴백 열기를 끌어 올릴 예정이다 늦었냐 ㅠㅠ 그냥 올릴래 비오브유 김국헌네 강아지 열무 말이 통하면 뽀뽀를 좋아하는건지 자기를 좋아하는건지 물어보고 싶다고 함 ㅁㅊㄷㅁㅊㅇ 완곡ㅅㅊ요..ㅠ 유빈덬이자 희재 쳐돌이 울어요ㅠㅠ 시계바늘 한명이 부르고 뒤에서 지르고 존나 안정감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흑흑 비오브유 짱 국헌유빈 그룹명 나왔어!! 축하해 톢댕ㅠㅠ 비오브유 많이 사랑해조 송리더 김회장 ㄱㅇㅇ💛 궁금 뮤직웍스 (비오브유)도 잘하는거같고 굿데이보고 걱정했던 씨나인도 완전열일.... 스타크루도 걱정했는데 개열일 ㅋㅋ 엄청 걱정한 정돈 아니지만 마루도 열일





라이브 하성운의 심야아이돌 오늘(화) 게스트 비오브유 브앱도중 닥치라는 악플을 본 한 아이돌의 대응 .twt ~틈새홍보 오늘저녁 7시에 네이버나우에서 비오브유쇼 한다~ [BEHIND] 비오브유 (B.O.Y) Esquire Korea 김국헌 송유빈 목소리 좀 헷갈리는 편? 콘서트 제목도 이제보니 맞춘거였네 비오브유 (B.O.Y) [Phase One : YOU] Concept Photo - 6PM ver. ⠀ 비오브유 프로듀싱도 잘했어 비오브유(김국헌x송유빈) -



다 좋고 둘 다 노래 잘하니까 둘만 있어도 꽉차는느낌 ㅋㅋㅋㅋㅋ 존좋 뮤웍이 음악은 잘한다ㅇ.. 일단 둘다 노래잘하니 소화도잘하고 저런 사운드 너무 좋아ㅠㅠㅠㅠ 그룹 몇명이ㅑ? ㅈㅅㅈㅅ알못임 음원들을게 노래 둘다 좋아 안무도 예뻐 비오브유 잘되자 +거기다 비오브유 멜론 소개페이지 소갯말때문에 더욱분개하는중 나 진심이야 김국헌 송유빈 잘 될거야 뭐로





다섯곡인데 모든 곡 다 안무가 있고 모두 콘서트에서 선공개가 되었어~~ 아직 음원이 안 나와서.. 직캠 풀버전은 안 올라왔지만 ㅠㅠ 국헌 버전 유빈 버전 그리고 오늘 뜬 하라메! 1월 7일 오후12시에 정식 음원 발매야~~ 다들 시간되면 한번씩 들어줘!!!💛💚🖤 그리고 어제 엠카를 시작으로 이번주 음중, 인가에서 타이틀곡 공개한다~ 무대도 많이 봐줘! 말만 나오면 n행시가 루틴인 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사랑해 비오브유 국헌유빈 톢댕이들 ㅠㅠㅠㅠㅠㅠㅠ 김국헌과 송유빈이 2인조 그룹으로 새 출발에





직캠4K] 비오브유 'My Angel' │@SBS Inkigayo_2020.1.19 밤낮듀오 비오브유 짱.... 비오브유 김국헌 공트업(feat.송유빈) 비오브유 (B.O.Y) [Phase One : YOU] 'My Angel' Teaser 비오브유 (B.O.Y) [Phase One : YOU] 'My Angel' Trailer ⠀ 비오브유는 b.o.y이렇게쓰고 어떻게읽어서 비오브유야..??? 비오브유 음원 진짜 좋다 비오브유 신보낸거 이제듣는데 존나좋네 비오브유 갓츄어백 노래 개좋을 삘 비오브유에 프엑 나왔던 멤버 있어??



12시 김국헌 송유빈 비오브유 첫 데뷔앨범 ε٩( ºωº )۶з 비오브유에 프엑 나왔던 멤버 있어?? [풀영상] B.O.Y(비오브유) 'My Angel' Showcase 쇼케이스 풀영상 [통통TV] 김국헌X송유빈, 비오브유(B.O.Y)로 1월 7일 컴백 [공식입장] #천상계_아이돌_비오브유 [MPD직캠] 비오브유 직캠 4K 'My Angel’ (B.O.Y FanCam) | @MCOUNTDOWN_2020.1.9 [📺] ‘비오브유’가 초대하는



비오브유 영원히!!! 비오브유 (B.O.Y) 김국헌x송유빈 [Phase One : YOU] 'My Angel' Teaser ⠀ 비오브유 (B.O.Y) [Phase One : YOU] Track List 🐰🐶 울톢댕 이모지 쓸 수 이따~!~!~!~! 비오브유 김국헌 인스타 업 비오브유 김국헌이랑 에이티즈 최종호 같이 찍은 사진 찾아옴 200116 루루랜드 비오브유 영상 2 슾구 비오브유 둘 다 내일 음원 나와? 하성운이랑 비오브유 티키타카 좋다 ㅋㅋㅋㅋ 200119 경청 선곡표 천상계 아이돌의





비오브유 음원 12시에 공개됩니다👼🕰아‼️잠시만요✋🏻지나갈게요🐌 비오브유 음원 12시에 공개됩니다👼🕰 김국헌 송유빈 목소리 좀 헷갈리는 편? 비오브유 (B.O.Y) [Phase One : YOU] Concept Photo - 6PM ver. 국헌 유빈 댄라맛집 비오브유 My Angel MR제거 JBJ95 - 비오브유 컨셉 문제는 이거임 💛💚🖤비오브유 7일 낮 12시에 음원나온다. 많이 들어줘💛💚🖤 #천상계_아이돌_비오브유 비오브유 이제부터 시작이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