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받아냈다. 또한 영탁은 앞서 자신의 노래를 부른 후배 이찬성이 본선 진출에 실패해 오열하는 해프닝을 겪고 마음이 진정되지 않는 듯 긴장했지만, 데뷔 15년차 베테랑답게 파워풀과 간드러짐이 조화된 완벽한 무대를 선사해 박수를 받았다. 끝으로 자신을 "트로트계 BTS"라고 소개한 장민호가 등장했다. 전국행사 섭외 1순위에 빛나며 트로트 팬덤 문화를 발전시킨 1등 공신 장민호가 숱한 무대 경험에도 불구하고 극도의 긴장감을 드러낸





2019.10.19 토요일 저녁 7시 - 장영란,김구라,쯔양 - 도티, 펭수 - 노사봉, 노사연, 지상렬 11월 2일 토요일 저녁 7시 트위치 TV 생방송 쯔양, 김구라, 장영란, 유민상 / 김장훈, 우주소녀 엑시 / 안유진, 김소희, 나코 / 아이즈원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장영란 킬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쯔양 킬 Your browser does not





모은다. 시간대에 트로트 가수 김연자가 붐과 함께 시청자들과 만난다. 김연자는 ‘마이크 퍼포먼스'의 일인자 답게 '트로트 노래방'을 통해 넘쳐흐르는 흥으로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딱히 사건사고도 없었던거같고.. 볼때마다 느끼지만 ㅎㅎ 매력있어요. 마음도 참 선할거같고 볼때마다 기분좋아지네요. 오늘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생방송에 출격한다. 데뷔 40년 만에 처음으로 라이브 방송에 도전하는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김연자, 붐 등 화려한 라인업이 예고돼 관심이 커지고 있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리텔V2'는 오는 30일 토요일 오후 1시, 6시에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 오후 1시 김구라와 김장훈이 처음으로 합동 방송을 한다. 두 사람은 장영란, 쯔양,



여기에 쟈니리의 ‘뜨거운 안녕’을 부른 남승민 군이 추가합격하며 총 4명이 본선 진출하는 기쁨을 만끽했다. 이어진 ‘직장부’ B조 예선에서는 직업군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의 참가자들이 등장했다. 먼저 최윤하는 홀로 자신을 키워 낸 아버지께 전하는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를 선곡, 깊은 저음의 잠수함 보이스를 뽐내며 조영수의 극찬을 이끌었다. 한이재는 반남반녀의





생방송을 펼친다.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었던 그가 ‘마리텔 V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그의 생애 첫 라이브 방송에 대한 호기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전광렬은 40년 연기 경력을 살린 리뷰,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수많은 작품을 통해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그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기대를





대기록을 써 낸 것. 더욱이 ‘미스터트롯’은 방송 내내 임영웅, 홍잠언, 장민호, 나태주 등 참가자들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을 뿐 아니라 방송이 끝난 후에도 그 여운이 식지 않고 이어지는 등 프로그램을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제대로 입증해냈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은 시즌1 ‘미스트롯’에 비해 한층 더 웅장해진 규모를 자랑하며 초대형 프로젝트의 위용을 드러내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는 총 상금 1억





기대를 모은다. 동 시간대에 트로트 가수 김연자가 붐과 함께 시청자들과 만난다. 김연자는 ‘마이크 퍼포먼스'의 일인자 답게 '트로트 노래방'을 통해 넘쳐흐르는 흥으로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주 마리텔 생방송 라인업! 트위치 TV로 확인하세요~! * 2019.10.19 토요일 아침 7시 김장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액션이고 뭐고 다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스파이크의 육즙파티 구라이브, 김구라, 장영란, 홍윤화 ,쯔양 도티의 겟잇도티 (ft.리리영, 오나미) 즐감하세요. 박명수 붐 장영란같은 예능인이나 아이돌 멤버들이 나와서 평가하는거 별로라고 하시는데 생각해보니그렇긴 하더라 미스터트롯보는데 ㄹㅇ 대단하다ㅋㅋㅋ 딱봐도 녹화 엄청 길게했던거 같은데





마지막 생방송에서는 택시에 탑승, 다양한 주제들을 갖고 상암 일대를 돌아다니며 '택시 토크쇼'를 진행한다. 과연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반가운 얼굴 올라이즈 밴드 우승민, 예능 블루칩 하승진 부부, 먹방 유튜버 쯔양까지 다양한 출연자들이 풀어내는 '택시 토크'는 어떤 이야기들로 채워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마리텔 2'는 이번이 마지막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팀 킴'과 '팀 숲'의 대결, 전광렬의 '심야 식당', 김구라의 '택시 토크쇼'는 4일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마리텔 2'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