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 대사의 문재인대통령 신년사에 대한 KBS 인터뷰 해리스 총독의 입장 1) 문재인 대통령의 신년사에서 남북 협력을 앞세우겠다는 문 대통령 구상에 대해 해리스 대사는 남북 관계 진전은 북한 비핵화 속도에 맞춰져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한마디로 남북 관계의 성공이나 진전과 더불어 비핵화를 향한 진전을 보기 원합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 답방이나 DMZ 유네스코 세계유산 공동 등재 등도 모두 미국과 협의해서 진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언급한 그런 조치들은 미국과의 협의(허가) 하에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동맹으로서 긴밀하게 함께 일해야





"BTS 병역특례 배제 성악·판소리도 제외하라" [포브스 코리아] BTS 성공의 또 다른 주역, 윤석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대표 bts 면 상하이트위스트 노래불러도 히트 치겠죠? BTS 진 너무 잘생겼어요 4분할이랑 스카이뷰 기차 받은 덬들아! BTS No more Dream Dance Breaks + Bullet proof pt 2 FANCAM 4K DHS님 직캠 측면 직캠이라 위불프



시'는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 뿐 아니라 올해의 레코드상(Record of the Year), 올해의 싱글상 (Song of the Year)에도 후보곡으로 제출돼 이목을 끈다. 최종 후보자를 선별하기 위한 1차 투표는 9월 25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후보자 목록은 11월 20일 발표된다. 케이아미도 가즈아 1덬 시밬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곀ㅋㅋㅋㅋ 괜한 논란과 억측만 생겨나게 했네요. 이게 130 만원이야??? 고무에 구찌만 새긴 시장가방이??? 와 진짜 돈벌기 쉽내요 ㅜㅜ 강남테란 flex 강남유흥 bts 타다 강남룸 한송이 사태 때, 탈북민들에게 '앞으론 38선을 향해



BTS, 싸이, 아이유, EXO, 트와이스 1위는 진(김석진) 3위 뷔(김태형) 6위 정국(전정국) 장풍ㅋㅋㅋ %EA%B8%B0%EC%B0%A8&document_srl=1278883239 여기올려준 메인캠 재기차좀 부탁해도 될까? ㅠ.ㅠ... 한국거만 받고 잠들었는데 일본도 있었구나ㅠㅠㅠ 일단 아래 덬이 쪄준 191130 2019 Melon Music Awards BTS - Map Of The Soul:The Show.ts 이거 받고있는데 또 다른것도 있서?? 이거였구나 ㅋㅋ 애들 레츠꼬 다같이 하길래 뭘까했는데 ㅋㅋ 귀야웡 ㅋ 방탄 포스터도 챙겨감. %EA%B8%B0%EC%B0%A8&document_srl=1275943675 여기 올려준 채플 총 들어있는 기차 재기차좀 부탁할게.. ㅠ.ㅠ 퇴근하고 이제왓어..직덬을 위해 제발 ㅠ.ㅠ... 넘 받고싶어..ㅠ





주소 댄브에서 석진이 올라올때 정국이 멀리 뛰는거 잘잡힌 영상인데 진짜 아찔하다 게임하다 빡친 BTS 멤버 ********* 오늘이 가기 전에 ㅌ표 투표 투표 보정없는 2019가요대전 아이돌 사진들 방탄소년단 (신작) Make It Right(feat.Lauv) - 뮤비리액션 BTS MV Reaction 문화는 물 같아서 절대 낮은곳에서 높은곳으로 안 흐르죠 부시럭 부시럭 'BTS의 나라' 관광 쉬워진다..베트남 필리핀 인니도 '무비자' GOLDEN HOUR # 올 해도 아내 없이 시작....... 치바) 위에서





Special 65위 (31) THE BOYZ / TATOO ​ [CD렌탈] @ 싱글CD 렌탈 TOP20 .... ​ @ 앨범C​D 렌탈 TOP20 17위(15) BLACKPINK / KILL THIS LOVE -JP Ver.- ​ [가라오케 TOP100] .... ​ [가사검색 TOP] .... 이삐들..💜 ... 1988년 서울올림픽 주제곡 중 하나인 ‘코리아’를 발표했던 헝가리 혼성그룹 ‘뉴턴 패밀리’의 보컬 싱어 체프레기 에바(66·사진)가 한·헝가리 수교 30주년을 맞아 31년 만에 방한했다. 에바는





시대에 더불어 유튜브라는 엄청난 시너지로 방탄은 이미 비틀즈를 넘어섰으니 시대의 흐름을 반영해 그에 걸맞는 특례를 주길 바라는 마음이다..개인적으로 독도 홍보영상이나 뮤비를 독도에서 찍는것도 괜츈한듯.. PS: BTS가 어느정도냐면 GOD 2기팬클럽 출신인 와이프가 갈아탓음.. 물론 나도 방탄멤버들 이름을 다외웠고 노래와춤도 빠져버렸다.. EBS에서 하는 어린이 프로그램을 가지고 막 난리가 나서 근데 몇일전에 이걸로 밤을 꼴딱 세울줄 몰랐습니다. 이게 굉장히 독특한데 초창기 무한도전을 보는 기분입니다. 정말 듣보잡 펭수를 여러 스텝들이





43% ‘靑 하명 수사·감찰무마’ 논란에도 한국당에 차가운 PK민심 ‘4 1’ 선거법 진통, 민주-한국당 ‘회기’ 충돌… 본회의 못열어 안철수측 “安, 새로운보수당 안 가… 변혁신당 당명에도 관심 없어” 법원 “정경심 공소장 변경불허 판사에 공격 부당” ‘박근혜 복심’ 이정현, 순천 떠나자…시민들 ‘시원섭섭’ 차기 정치지도자 호감도 조사…국민 절반 “이낙연 호감”, 2위는? 베스트 추천 뉴스 “요즘 한국에 무슨 일이 있나요?”[오늘과 내일/박용] 홍준표 “선거법 강행해봐…좌파들, 폐지하자 난리칠 것” 한국당, 광화문 장외투쟁…“3대 농단 드러나면 文정권 끝나”



상인지 받은 것도 나라 망신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카데미 작품상은 그보다 훨씬 더 큰 파급력이라, 만약 수상하게 된다면, 완전히 한국의 처참한 이미지를 온 천하에 붙박이로 고착화시키게 될 듯 하군요. 앞으로 '한국' 하면, '반지하에 거지처럼 사는 사람들 있는 나라' 로 이미지 고착될 듯 이제 이해됨. 글 쓰는 순간 2724만. 첨엔 잘못 본 줄 알았습니다. 아무튼 뿌듯하네요. 사우나에서 홉이 아버지 만난 인연으로 시상식에소 소감까지 챙기게 된. 부정적인 방법도 좋지만 좀더 정직한 방법으로 좋은 음악만들자고 수상소감으로 저격했네요 ? ?



짠하게 만드는 감성이 있네요 BTS는 평소에 워낙 좋아해서 거의 다 들어본 것 같은데 비투비는 진짜 곡 하나도 몰랐거든요 근데 이렇게 꽂혀서 계속 리플레이해서 듣게 되는 곡 오랜만입니다 곡이 왠지 뭉클하게 만드네요 가사도 그렇고 멜로디도 그렇고 . 다 똑같은마음ㅋㅋㅋㅋㅋㅂ 한명씩 쳐다보는게 웃기고 귀여워ㅠㅠㅋㅋㅋㅋㅋㅋㅋ 투표 정리글 CLIEN 지금 트위터에서 대형 계정들이 정지당하고 있는데 작년 투표시즌에도 그랬고, 올해 투표시즌에도 이렇네요. 어딘가에서 단체로 신고를 넣나봅니다. 이럴 때일수록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