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넣어줌 그동안 스타워즈를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끝 - 쿠키영상 로즈 : 증오하는 것을 파괴하는 대신, 사랑하는 것을 지켜야죠 핀 : 내가 분위기에 휩쓸려서 그랫는데 실은 너는 좀 내 취향이 아니라서... 로즈 : 으아아아! 다크 사이드 각성! 새로운 시스 로드 다스 로즈의 탄생



km/h 20위 호세 이스키에르도 34.83 km/h 참고로 우사인볼트가 37km/h대~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맨체스터 시티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연승을 마감했다. 맨시티는 7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베르가모의 아틀레티 아주리 디 이탈리아에서 열린 대회 조별리그 C조 4차전에서 아탈란타와 1-1로 비겼다. 이날 무승부로 맨시티는 3승1무(승점 10)를 기록해 선두를 유지했지만 16강





올시즌 갑작스럽게 투입되어 활약하고 있는 백업 키퍼들.jpg 최근 5년 EPL 선수 속도 베스트 20 진짜 토트넘은 카일워커 판게 멍청한 짓이었네요 이치카와 에비조가 카일로 렌으로, 「스타워즈 가부키」 개최 결정 챔스 Team of the Week 토트넘, 손흥민 스텟평점 9.0 MOM 카일 워커 - 2016년 이후 챔스에서 첫 세이브를



기록한 잉국 골키퍼 맨시티 골키퍼 영입했네요 카일워커 최근5년 EPL 선수속도 베스트 20 '브라보 퇴장-워커 GK 데뷔' 맨시티, 혼란 속 아탈란타와 무승부 카일워커가 포치랑 사이 별로였어? 카일워커키퍼스래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망상글 토트넘의 부진에 자신의 생각을 밝힌 무리뉴





정말 좋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해리 케인과 다른 선수들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시했고, 선수들은 같은 프로젝트의 일환이 되고, 같은 팀에 속하고,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해보였다 하지만 지금 에릭센과 베르통언, 지난 시즌 말부터 알더베이럴트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보면, 내 생각에 몇몇 선수들은 팀에





오늘자 손흥민 스텟 ] 어시0 골2 스텟평점 9.0 양팀★top 볼터치 50 슈팅 6 팀내★top 유효슈팅 3 팀내★top 총패스 36 (성공 30) 패스성공률 83% 키패스 1 드리블돌파4 (성공3) 드리블성공률 75% 태클 0 ㅠㅠ 공중볼경합0 - 스텟상 양팀통틀어 MOM 8.97점 - 개잘했음 (이로서 현재 챔스골1위)



나도 반란군 대장이 죽고 뭐 하이퍼스페이스 돌격에 다 망한거 같지만 이젠 그런건 상관없어 펠퍼틴 : 그러냐 그럼 덤벼라! 레이 : 우와와와 할아버지 아버지 내게 힘을 줘! 일어나라 스카이워커! 일어나라 나의 제다이! 아나킨/루크 포스의 영으로 레이 등뒤에 포스를 불어



상황 속에서 토트넘은 합이 잘 맞던 가족의 모습이 아닐지도 모른다 포체티노 감독과의 관계는 정말 좋은 것 같고, 선수들은 그와 함께하게 되어 행복해 보인다. 클럽은 성장했고, 뛰놀 수 있는 멋있는 경기장도 생겼지만 다른 무언가를 원하는 선수도 있을 것이다. 정말 완벽한 집단이 있어도, 그들 중 단 한 명이라도 행복해 하지 않는





이대로면 요리스가 위험한거 아님? 이라는 말까지 나올정도로 미친 활약 중 맨시티 - 카일 워커 네 ? 저도요 ? 1위 르로이 사네 35.48 km/h 2위 판 안홀트 35.42 km/h 3위 시소코 35.33km/h 4위 시오 월컷 35.23 km/h 5위



쉬게 해줬음...) feat.모우라 뭐하니... 아무쪼록 다행입니다... ㅠㅠ 주말 기대~~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일워커 영입 ㄷㄷㄷㄷ fk선방..ㄷㄷㄷㄷ 1위 르로이 사네 35.48 km/h 2위 판 안홀트 35.42 km/h 3위 시소코 35.33km/h 4위 시오 월컷 35.23 km/h 5위 카일 워커 35.21 km/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