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끄러워 하는 모습도 진짜 웃기고 ㅎ 그리고 과학잘하는 아이가 행복은 마음이니까요 하는 이런 말도 넘 좋네요 ㅎ 이 아이들의 행복지수가 높은 것도 너무 예뻐보여요 다음주 편 진짜 기대돼요 편애중계 보는데 고1 여학생이 애들끼리 교실에서 라면 먹는장면 나오는데 봉지째 뽀글이 해서 먹네요ㅋㅋㅋ 올 한해 수많은 화제를 낳은 MBC 예능 주역들이 총출동하는 축제의 장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이 오늘(16일) 글로벌 쇼트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를 공개했다.





채널로 영역을 넓힌 장성규는 지난 9월 MBC라디오 개편과 함께 '굿모닝 FM' DJ로 발탁됐다. 그리고 새해 지상파 예능의 간판이라 할 수 있는 일요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꿰차며 신(新) 'MBC의 아들' 탄생을 알렸다. 장성규가 출연하는 '끼리끼리'는 현재 '편애중계' 스페셜이 방송되는 일요일 오후 5시 시간대 편성돼 신년 1월 말부터 방송될 전망. 일밤 신입사원에서 탈락했는데 몇년뒤 일밤 자리 MC 발탁됨ㅋㅋㅋㅋ 파일럿 재밌게 봐서 기대했는데 재밋어 ㅋㅋㅋ 김성주-안정환, 서장훈-붐 조합에 비해 김제동-김병현 조합이 좀



휴식기를 가졌던 김태호 PD는 지난 6월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에 후배들과 함께 만든 '릴레이 카메라' 영상을 선공개하며 복귀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이후 '놀면 뭐하니?'는 정식 프로그램으로서 '무한도전'이 방송되던 시간대에 론칭됐지만, 초반에는 기획의도와 정체성을 파악할 수 없다는 혹평을 얻으며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했다. 하지만 괜히 김태호 PD가





반갑네요 방송에서는 고등학교 하네요. 이 프로 정규 시작하고서 살짝 몰입하기 애매했는데 제작진이 다시 파일럿 때 감 찾은듯 해요 ㅋㅋ 이번엔 모태솔로 소개팅 편이었는데요 인물들이 하나같이 다 어딘가 모자르면서도 안쓰럽고 또 매력이 있어요 ㅋㅋ 우리 집안 장가못간 삼촌 같기도 하고 ㅋㅋ 이번편 진짜 웃겨서 남편이랑 배 엄청 잡고 봤어요 못보신 분들 꼭 보세요 키도 크시던데 ㄷㄷㄷ mbc 편애중계 (화요일 오후 9:50)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주인공들을 위해



유명인의 지인들이 나와서 그런지... 2019 스친소 맛이 나네요.... 다들 집구석에 박혀있는거 다 압니다 ㅋㅋㅋㅋ 같이봅시다 모쏠분들 순수하시네요 ㅋㅋㅋㅋ 하정우 전화통화도 짧게 나온다 ㅋㅋㅋ 따뜻하고 유쾌한 ‘편애’를 보여준 MBC ‘편애중계’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마음 속 ‘최애’ 예능으로 등극했다. 5일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는 1부 3.6%, 2부 2.9%(닐슨 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 순간 최고 시청률 4.5%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날 방송은 서장훈, 붐, 안정환, 김성주, 김병현, 김제동의 제안으로 성사된 연애 못하는 지인 특집으로 꾸며졌다. 그 어느





요즘 예능인 프로그램 탑은 서장훈 같네요 편애중계 제 모교 중학교 나오네요 ㅋㅋ 편애중계 모태솔로편 진짜 재밌네요 ㅋㅋㅋ 편애중계 이분 스타일 좋아지신듯 보는 사람 많이 없지만 개꿀잼이라 추천하는 예능 엠비씨 편애중계보시는분 계신가요? ㅇㅁㅁ편애중계 보는데 게스트 중에 동명이인 나오는데 은근 많은가봐 같은 이름ㅋㅋ 편애중계 좋네요 엠비씨 편애중계...이생망 구르기 대회...저게 뭐라고.... 크리스마스이브 집에 혼자계실분들?



방송 당시 '사교육 조장 프로그램'이라는 비판을 얻었지만, 정규 편성 이후로는 교육 사각지대에 있는 학생들을 솔루션하는 등 최대한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하려는 모습을 보였다. '편애중계' 역시 중계 주제에 따라 재미의 편차가 크다는 단점이 있지만, 최근 방송된 '꼴찌 고사' 특집은 요즘 보기 드문 '힐링





커플상' 시청자 투표는 생방송 당일까지 틱톡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현장에서 공개된다. 영상 바로보기 [TV북마크] ‘슈돌’ 건후 깜찍 먹방…최고의 1분 ‘18.1%’ '슈퍼맨이 돌아왔다' 매운맛 건후의 깜찍한 먹방이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11월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월 2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5회 '기억이란 작은 마을' 편은 전국 기준 시청률 11.2%(1부), 16.5%(2부)를 기록했다. 같은 시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는 6.9%(1부), 9.6%(2부)를, MBC





29살 30살 32살 3명 나옴ㅋㅋㅋ 지상파 삼사 다 월화드라마 폐지 신기하다.., 그나저나 엠사는 사람이좋다랑 스트레이트를 11시로 보내고 편애중계랑 언니네쌀롱 10시로 내리는게 나을거 같은데 코마워용ㅠㅠ 저 이 프로 다시 하는 줄 이제야 봤어요 ㅎㅎ 아이들 왜이렇게 사랑스럽나요 ~ 사자성어 못 맞출 때마다 부모님들





이 가운데 유력한 후보로 꼽히는 건 '유산슬'이라는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토요일 황금 시간대를 살려낸 유재석, 그리고 주축 멤버가 2명이나 빠진 상태에서 '나 혼자 산다'를 이끌고 '구해줘! 홈즈'까지 성공시킨 박나래다. 올해 중순까지는 2년 연속 대상을 놓친 박나래가 2019년의 주인공이 되지 않겠냐는 반응이 주를 이뤘지만, 하반기 '놀면 뭐하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