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 브뤼네는 만약 아르테타가 감독직으로 뛰어들고 싶어한다면, 클럽이 그의 길을 막지 않아야한다고 발언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아스날 드레싱룸 내 영향력 있는 선수들은 아스날 같은 빅클럽에 감독을 처음 경험하는 인물을 선임하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있으며, 그들은 안첼로티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시감독 프레디 융베리의 부진한 결과 및 퍼포먼스 향상 실패는 아스날로 하여금 더 빨리 움직이도록 만들었다. -60세의 안첼로티는 에버튼과 대화를 나누었으나, 여전히 아스날 감독직 자리를 원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를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19/m_20191219103316_ndrbknvs.jpg

발베르데 대체옵션으로 빼갈궁리중 ㅋㅋㅋ 아르테타 감독 첫경기인데 에버튼이기것쥬? 펩도 쿨하게 보내주기로 했다는 얘기가 나오던데 일사천리네요 ㅋ 아무튼 이미 맨시티 선수들과 코칭스텝이 모임 자리에서 마지막 연설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감독부임 발표는 금요일 쯤 할 거 같다는군요. 전 아스날 캡틴이 친정팀의 감독으로 복귀합니다? 아닌가 똥싸다 주저앉았으면 그냥 문지르고 돈 내놔라 땡깡 부려라 ㄷㄷ 아르테타 오면 꼭 해보길 펩이 제의 포체티노 제의 아스날은 유스감독 제의 초엘리트긴하네 펩은



- 아스널의 새감독은 미켈 아르테타 아르테타란 감독이 유명해? 아르테타 질문에 진절머리 난 펩 과르디올라 ㅋㅋㅋ [존 크로스] 크리스마스 이전에 선임될 듯한 아르테타…그러나 처음 감독을 경험하는 인물을 선임하는 것에 드레싱룸 내 몇몇 고참 선수들은 우려 아르테타 나가고 맨시티 경기력 떡상? 아스날 미켈 아르테타 감독 선임 오늘 아스날 에버튼 둘다 신임감독이 지휘하는거지? 전반적 종료후 안첼로티와 아르테타.gif 더선 속보로 아르테타 집 앞에 이삿짐 트럭왔대



ㅈㄱㄴ Sami Mokbel: Arteta will sign a 3 and half years deal to become Arsenal manager. 3년반 계약 싸인 예정이며, 조쉬 크뢴케는 이를 승인 후 미국으로 복귀 아르테타의 연봉은 5m 근처 존크로스 - 사실 무리뉴도 여기 와서 알게 됨ㅋㅋㅋㅋㅋㅋ;;맨유 소식으로

https://img.theqoo.net/img/PGaUu.png

ㅋㅋㅋㅋ 그래서 잘 몰라. 아는 감독이 너무 없 ㅠㅠ Football Daily @footballdaily · 6시간 pep Guardiola is tired of the Arteta questions "I spoke yesterday, 48 questions was about Mikel. I don't have to say anything else" "어제 48개 질문이 다 아르테타 질문이였다"ㅋㅋㅋㅋㅋ 엌 ㅋㅋㅋㅋ 내용 요약 : -미켈 아르테타는 아스날 감독직을 맡을 준비가 되었지만, 드레싱룸에서의 고참 선수들을 이겨내야만 한다. -맨시티의 플레이메이커 케빈

https://img.theqoo.net/img/AGrRx.png

성적 나오면 감독빠 엄청 생길각ㅋㅋ 완전 열심히 땡기고 있겠다 유일한 희망이야 아르테타 올려나? . 자기 보다 한참 후배인 아르테타 밑에서 코치 하고 싶어하진 않을거 같은데 내가 축구본지 얼마안됐는데 쪼꼼 오바보태서ㅋㅋㅋㅋ무슨 한달에 한명씩 바뀌는거같어ㅋㅋ... 심지어 피엘은 지금 진행중이잖아?? 에버튼은 새 감독온다고 본거같은디 진행중인거같구ㅋㅋㅋㅋ 아스날은 아르테타 오늘 오피셜나고 넘나 스펙타클한걸!! 공격전개 괜찮았고 외질 아주 좋았고 가봉맨 괜찮았고 넬슨 치우고 레노 고생많고 자카 토레이라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405126/104604b71c6da.jpg?w=780&h=30000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20/m_20191220235352_csiembqi.png

역임 (이번 여름 유로까지는 아스날 코치직과 웨일스 코치직 동시 역임) 스티브 라운드 - 코치진 합류 (Assistant Coach) 미들스보로, 뉴캐슬, 에버튼, 맨유, 잉글랜드 대표팀 코치 경험 아스톤빌라 풋볼 디렉터 경험 이냐키 카나 파본 - 살 비보와 함께 할 골키퍼 코치로 합류 스페인, 덴마크 대표팀에서 코치 경험 뭔가 확 신뢰를 주는 인터뷰랄까 ㅋㅋ 물론 단기간에 확 성적 올리는거야 힘들겠지만 여튼 좋은



향한 아스날의 공식적인 접근은 아직 없었고, 아르테타는 크리스마스 이전까지 선임될 것으로 보이나, 이러한 결정은 어쩌면 드레싱룸 내 갈등을 초래할 수도 있다. ㅊㅊㄹㅆ 윈윈이네 잘...해줄까요 개스날을 아스날로 복귀시켜주길 ㅠㅠ 아르테타 안첼로티 둘다?? 후회중인거 아니냐.. ㅈㄱㄴ ㅅㅅㅅ ㅈㄱㄴ 안갔으면 좋겠는데 펩은 보내주겠다는 입장이라서 나갈수도있을거같음 물론 저쪽에서 원해야겠지만ㅋㅋ 이것도 궁금 이것도 궁금 부분 발췌 번역 : -아스날의 소식통은 바르셀로나 시절부터 줄곧 서로를 알아온 라울 산레히와 맨시티의 단장 치키 베히리스타인 간에 (아르테타에 대한) 비공식적인 논의가

이미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를 반박하는 시티 측에서는 이번 주 초에(경기 직후를 이야기하는 것 같습니다) 양 클럽의 각자의 임원들 사이에서 (아르테타에 대한) 공식적인 대화 자리가 열리지 않았던 것에 대해 여전히 기분 상한 상태다. 특히 아스날과 아르테타의 대화가 얼마나 진전되어졌는지를 고려하면 말이다. ㅊㅊㄹㅆ

아르테타가 자카는 아스날에 잔류할걸로 예상한다고 말함 아르테타 오피셜떴네 [공홈] 아스날, 아르테타 휘하 코치진 발표 아르테타 인터뷰 멋있다 아르테타 전화기 불나겠다 [텔레그래프] 미켈 아르테타가 관심두고있는 선수: 다니엘레 루가니, 나단 아케, 다요 우파메카노 융베리 아스날 남진 않겠지? 근데 원래 이렇게 감독이 우르르 바뀌진않지..? 아스날 경기 집중해서 본거 처음인데 아르테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