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들에게 더 많은 공연을 보여 주고 더 나은 음악을 오랫동안 보여 주는 것입니다. V:그것들은 새로운 꿈이 아니라, 우리가 상상하지 못 했던 꿈들입니다. 나는 그들을 계속 움직이게 하고 싶다. Jungkook: 나는 지금처럼 음악과 공연을 계속하는 것 이상의 어떤 것도 원하지 않는다. 무엇을 더



그들의 사랑을 보여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 다가올 새로운 음악에 대해 무엇을 공유할 수 있나요? 방탄 소년단:저희는 지금 저희의 최고의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연습하고 있고 새로운 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대 많이 해 주세요. 이미지 원본보기 Mnet 제공



방탄 소년단:전 세계의 팬들이 저희를 응원해 주고 있어요. 우리는 그들에게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기 위한 마음가짐으로 무대에 선다. 팬 분들을 만날 때마다 중요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잖아요. 소셜 미디어와





3월 제작 및 방송이 중단됐고 멤버를 재구성해 네 번째 시즌으로 찾아온다. 이달 중 촬영을 진행하고 방송은 12월 말이다. * 자동 수집/번역이라 틀릴 수도 있음 【ブログ更新 4期生】 今日はちゃんたんやで 掛橋沙耶香 [블로그 갱신 4기생] 오늘은 넜다고에서 카케하시 사야카



지나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돌봄으로써 그것을 극복했다고 생각합니다. 슈가:7명의 남자들이 같이 사는 것은 쉽지 않았어요. 우리 모두가 한가지 점에 우리의 생각을 집중시키는 것은 어려웠지만, 과거를 돌아보면, 그것들은 모두 좋은 기억들이다. 제이홉:우리 모두 다른 배경을 가지고 있고 성격이 너무





190905 목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1909 엘르 9월호 오메가문워치 화보 190907 토 세뇨콘 in 쿠알라룸푸르 190914 토 세뇨콘 in 타이페이 190917 화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190922 일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190925 수 마리





유아 승희 놀라운토요일 클립본 #1~4 우리 다음주 스케줄 이렇게 맞아?? 로운이가 궁금해서 찾아온 덬들을 위해서 적어보는 추천 영상들...☆ TVN "놀라운토요일"이 왜 한해와 키가 나오나 했더니... 블로그 검색하다가 봤는데 반슾구?) 티빙 한달 무료쿠폰 주는데 [놀라운 토요일] 심판의 재량jpg '아이돌룸' 측 "아이즈원 편





추월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왜냐면, 이게 잘 멈춰주면 다행인데 드라이버가 생각한 만큼의 제동력이 나오지 않았을 경우 언더스티어로 인해 혼자 코스를 벗어나는 정도면 그나마 다행이고 최악의 경우에는 멈추지 못한 차량이 동료



미술관에 꽤 많이 갔습니다. 나는 제주도, 베니스, 비엔나, 코펜하겐에 갔다. 진:집에서 게임을 했어요. 저도 슈가 형이랑 낚시하러 갔었어요. 슈가:저는 쉬는 것에 집중해서 곡들을 준비했어요. 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었다. 제이홉:'닭 국수'뮤직 비디오 찍으러 갔어요. 나는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웠어! 쉬는 시간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의미 있는 시간이었어요. 그 후





무비' 개봉이 연기된다. 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 결과 아이즈원의 첫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이즈 온 미: 더 무비'는 개봉이 연기됐다. '아이즈 온 미: 더 무비'는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개봉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