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한울 부부가 첫 출연했다.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 씨는 현직 대학병원 교수다. 생애 첫 방송 출연에 정한울 씨는 카메라 울렁증을 호소하면서도 “배우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이다”라고 스스로를 소개했다. 이들은 결혼 6년차 부부. 정한울 씨는 “서로 다른 일을 하고 있는데도 아내의 배려심이 좋아서 날 이해해준다”라 말하면서도 “오늘은 이렇게 불려 나오게 됐다”고 웃으며 덧붙였다. 이에 이윤지는 “불만 없지?”라 물었고, 정한울 씨는 “불만은 없다”고 빠르게 답했다.



이들 부부는 의사와 환자로 처음 만나 화촉을 밝혔다. 이윤지의 적극적인 대시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지난 2014년 결혼 후 이듬해인 2015년엔 사랑스러운 딸 라니 양을 품에 안았다. 이윤지는“난 계획 없인 움직이지 않는다. 가을에 결혼해서 가을에 아이를 낳는 게 꿈이라 철저한 계획 하에 10월에 라니를 낳았다”고 고백, 웃음을 자아냈다. 남의





이상적인 남편임 ㅋㅋㅋㅋㅋ 신기하다ㅋㅋㅋㅋ그렇게 만나서 결혼도하고 이윤지씨도 남편도 참 괜찮지않나요?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똑똑한 사람같아요. 아기도 예쁘구요. 남한 북한 이야기 였는데 남편은 저~하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나봐요. 티비보다가 여보~여보~저 여자 당신이랑 너무 비슷해~하면서 하면서 알려주는 사람이 있거든요. 딱보면 악의는 없는데 철없는??? 나사 하나 빠진건 같은??그리고 좀 귀여운??? 여자만 나오면 저라고하더라구요. 이번에 이윤지?인가 나왔는데 이윤지가 저랑 비슷하다고~~ 우리 마누라랑 너무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외모를 말하는것이 전~~혀 아님) 나이가 50이 다되어 가는데 아직도 여전히 남편이 생각하는 제 이미지는 변하지 않는건지





이윤지랑 남편 환자랑 의사로 처음 만났었대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보세요? 이승기 하지원 이윤지 야나두(이분 조정식?거미남편) 남편이 부인~이라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나요? [동상이몽 다음주 예고] 핵인싸 이윤지네 가족들 덕분에 넋 가출하는 라니 아부지 ㅋㅋㅋㅋ.jpg 내 이상형 이상순이나 동상이몽 이윤지 남편같은스타일 핵핵인싸들 처가 식구들 사이에 일반인.jpg ‘동상이몽’ 이윤지, 훈남 의사남편 정한울 첫 공개 “現대학병원 교수” 동상이몽 라니 보려고 봤는데 이윤지 남편의 스윗함에 반해버렸다 이윤지네 남편 너무 자상하고 막 진짜 내가 항상 생각하던





진짜 모르겠어요. 그냥 귀엽고? 나사하나 빠지고? 철없어? 보이는 여자만 나오면 무조건 저라고 하더라구요. 이 이미지에서 벗어나고 싶은데 남편 머리속에는 완전히 세뇌되었나봐요. 60대 70대가 되어도 똑같은 이미지도 기억될꺼 생각하니까 눈앞이 깜깜합니다. 변화를 주고싶은데 세뇌된것이 안지워지나봐요. 미치겠어요. 이윤지 엄마는 노래교실 강사로 엄청 유명함ㅋㅋㅋ 다들 알겠지만 이윤지랑 박현빈 이종사촌 결혼식날도 일반인 남편은 비공개로 하고 ㅋㅋㅋ 포토타임에 혼자 나오기 그래서 사촌오빠랑 같이 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자기주장세고, 기세고 바득바득 이겨먹는 성격보단 좀 유순하고, 맞춰줄줄알고



마음이 좀 여유로운 사람이 좋아 이효리도그러던데 내가 불같은면이 있어서 좀 안정적이고 품어줄수있는사람???? 내가 예민하니까 , 상대는 무던한사람을 찾게되는거있어ㅠ 이윤지 엄마는 노래교실 강사로 엄청 유명함ㅋㅋㅋ 다들 알겠지만 이윤지랑 박현빈 이종사촌 결혼식날도 일반인 남편은 비공개로 하고 ㅋㅋㅋ 포토타임에 혼자 나오기 그래서 사촌오빠랑 같이 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 ] [img= ]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이윤지의 의사 남편 정한울 씨가 ‘동상이몽’을 통해 첫 예능나들이에 나섰다.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선 이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