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 사진제공|MBC 이에 대해 ‘런닝맨’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16일 녹화에 요요미가 출연하는 것은 맞다. 나머지 게스트들에 대해서는 현재 섭외 중”이라며 “트로트 가수들만 불러 진행하진 않을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요요미는 지난 달 23일 방송된 ‘아침마당’에서 선배 가수 금잔디의 추천으로 출연해 유재석이 분한 가수 유산슬과 대결을 펼친 바 있다. 금잔디 명예소방관. 메기 금잔디캐랑 어울렸던 느낌.. 금잔디 명예소방관 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트로트계의 아이유’로



싶었는데ㅋㅋㅋㅋ 3. 무명의 더쿠 2019-12-18 02:03:24 시캬줘 검잔디 명예스방관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시켜줘 옛날에~ 금잔디 동산에~ 그래도 구혜선 특유의 그 연기가 꽃남에선 맞았던거같은데 시켜줘.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금잔디 행사 엄청 많이다니시는분 역대 드라마 대사 중에 최고 오글거렸던거 뭐야? 나 이때 초딩이어서 연기 못한다 이런 생각 안하고 존나 열심히 봤던걸로 기억하는데 ㅋㅋ 구혜선에 빙의해서 내가 금잔디였다고 ㅋㅋㅋㅋㅋㅋ





불리는 가수 요요미가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10일 방송가에 따르면 요요미는 오는 16일 진행될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앞서 요요미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가수 유산슬과 함께 KBS1 TV '아침마당'에 동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 사진제공|MBC 이에 대해 ‘런닝맨’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16일 녹화에 요요미가 출연하는 것은 맞다. 나머지 게스트들에 대해서는 현재 섭외 중”이라며



태준표랑 어울리짘ㅋㅋㅋ 1990 - 유인촌(역사는 흐른다/야망의 세월) 1991 - 이낙훈(옛날의 금잔디) 1992 - 오현경(TV 손자병법) 1993 - 하희라(먼동) 1994 - 이덕화(한명회) 1995 - 나문희(바람은 불어도) 1996 - 강부자(목욕탕집 남자들) 1997 - 유동근(용의 눈물) 1998 - 최수종(야망의 전설) 1999 - 채시라(왕과 비) 남주 여주가 알고보니 남매였나 아무튼 뭔 충격적인게있었던거같음 근데뭔지 생각이안나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잔디도 아닌데 우리가 대리로 싸운적 한번씩은 있잖아요 안그래요? 뭔가 잘항거같음 진미채가 능소화에서 금진미 였구낰ㅋㅋㅋ 미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켜줘 금잔디 명예소방관 송강호 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트로트계의 아이유’로 불리는 가수 요요미가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10일 방송가에 따르면 요요미는 오는 16일 진행될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앞서 요요미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가수 유산슬과 함께 KBS1 TV '아침마당'에 동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근데 꽃남때 연기력 논란 심했어? 구준표 금잔디래 ㅁㅊㅋㅋㅋㅋㅋㅋ 윤지 금잔디 딱인데ㅋㅋ 1990~1999 KBS 연기대상 역대 대상.jpg 인소중에 뭔가 여주이름이 금잔디스러운거있었는데 시켜줘...그럼...금잔디 명예 소방관 다들 한번쯤은 꽃남 남주들가지고 싸워본 기억이 있잖아요 드라마 꽃보다 남자 금잔디 동생 레전드.jpg 송강호: 시켜줘 금잔디 명예소방관 아 나는 아까 능소화 인물소개 페이지 잠깐 나올때 ‘금잔디’를 본거같아서 저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