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칭 중립 팔랑귀들입니다. 저는 자칭 중립 팔랑귀들이 엠팍을 일베팍 만드는데 큰 공헌 세웠다고 보네요. 그렇게 무고한 가족들을 사녕하더니 이런 꼬라지가 나고 뭡니까? 당신들.. 당신들 스스로는 부끄러워하지 않아도 대한민국 전체가 당신들을 일베보다도 부끄러워할 날이 올겁니다. 자칭 중립 팔랑귀에게 이 말이 딱 맞네요. " 지옥의 가장 뜨거운 자리는 도덕적 위기의 시기에 중립을 지킨 자들에게 예약되어 있다" 실제로 길거리에 휴지통 너무없어요.. 출처-루리웹 커뮤니티만 놓고 보면 디시 원탑에 루리웹 클리앙 펨코 인벤 정도가 탑5려나요.. 그 다음



그쪽에 유리하든 불리하든 법원에서 열람, 등사하라고 허용하면 무조건 갖다 바치라는 것. 그것이 국민의 기본권을 보호하는 수단이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루리웹펌 기존 서초동 검찰개혁집회는 MBC뉴스, 뉴스공장 등을통해서도 언급했고,이미 12일 집회를 끝으로 잠정중단 한다고 계속 알려왔었어요. 10월19일 집회는 루리웹(북유게)라는 커뮤니티가 주도하는 집회구요 북유게는 이해찬,유시민,김어준,노무현재단,주진우 등 전부 공격하는집단이구요 북유게를 가면 털빠새끼들 이라고 부르며 김어준등을 욕하는글을 쉽게 발견하실수 있어요. 이해찬이 조국을 사퇴종용 했다는것도 권순욱이라는 사람 입에서 나온건데요. 근거라고는 1도없이 이해찬이 사퇴를 종용했다며 난대없어 집회하는 목적중 하나에 이해찬대표사퇴를 포함시키는둥 기존 검찰개혁집회의 의도를





먹고있냐 그거 다 우리 돈인데 (김어준을 까는 속내도 바로 이 생각때문) 그리고 개국본이 집회를 그만한다고 하자 처음엔 엄청 욕을 하다가 갑자기 아이디어를 낸거죠 저걸 우리가 계속 하면 저 돈들이 우리에게 오겠지 "하지만 지들 이미지가 나쁜걸 아니까 '북유게' 라는 간판을 걸고 뒤로 숨은겁니다" 절대 여기에 속으면





월급 이베이에 꼴아박은 하뉴데스~★ 였습니다. 루리웹에 올라온 글 보고 방금 광교점 다녀왔습니다. 위닝19 17000원, 피파19 18000원입니다. 게임CD있는쪽에는 행사에 관한 내용이 안붙어있어서 가전 매장직원분께 여쭤보니 잘 모르시긴 한데 전산상으로 확인해주셨어요. 위의 두가지 외에 에이스컴뱃7이랑 디비전2 정도만 할인하는 것 같습니다. 조건으론 신한 현대 국민 삼성 농협 카드가 있어야 한다네요. 저는 위닝19 가 필요해서 샀습니다 ^^; 근데 피파는 왜 사온건지... 쿠루루상사의 장점과 단점 분석 구 분 장점 단점 평소 언행 정확한 정보를 신속히 전달함 바보같이 솔직함 인





소굴로 만들려고 하는거구요... 모든 행동에는 목적이 있습니다. 그것이 숨겨져 있다거나 드러나있다거나 하는 차이만 있을 뿐이죠 [장종화 청년대변인 논평] 82년생 김지영 이는 거꾸로 ‘82 년생 장종화 ’ 를 영화로 만들어도 똑같을 것이다 . 초등학교 시절 단순히 숙제 하나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풀스윙 따귀를 맞고 , 스물둘 청춘에 입대하여 갖은 고생 끝에 배치된 자대에서





꽤 괜찮은 볼륨을 들려줍니다. 다만 그래도 무선은 무선인 것인지 SE535LTD에 길들여진 제 귓구녕은 이 녀석이 들려주는 노래가 크게 감흥이 없다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 물론 단점을 훌륭한 편의성으로 커버하고 있어서 귀찮을 때에 서브용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애플 에어팟 프로 리뷰 ( ) 6. 삼성 갤럭시 폴드 (Samsung Galaxy Fold) 그래요. 언젠가 이런 폰이 나올 꺼라 생각했지만 그게 올해일 꺼라곤 생각해보지 못했습니다. 첫 폴더블 스마트폰을 선보인 삼성의 갤럭시 폴드를 손에 넣었습니다. 첫 공개되었던 4월달에서, 무수히 터져나온 리뷰어들의



있는 이야기를 영상으로 만든게 많네요.. 글쓰는 입장에서 돈이 되는 유튜브 쪽이 낫지만.. 뭔가 보기가 귀찮네요.. 댓글 분위기도 비슷하고(유튜브 거른다 등) 빨리 텍스트도 광고를 보고 나야지 읽을 수 있는 플랫폼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님 유튜브에서 그렇게라도 해주면 ㅜㅜ ㅋ 1-9차 집회 때 서초에 모인 사람들은 장소를 선택해서 모인게 아니고 그 장소에서 하는 집회의 뜻에 동의 해서 모인겁니다. 국회 앞 역시 마찬가지구요. 꼭 서초여야한다는 분들은 이번주 서초 주최측인 루리웹 북유게측 입장이 강해보이는데 장소에 관련된 문제는 주최측간에



놀라지 않았어요. 그냥 항상 그 사람들은 일관적으로 행동해왔고 그걸 싫어하는거에요. 그게 공식 포스터든 아니든 상관없어요.... 오타쿠로 활동해도 사람 취급해주는데가 그나마 여기인지라 옮기지도 못합니다. 루리웹에서 저같은 사람들은 마이너로 취급하니깐요... 그렇지만 클리앙에서 일어난 부당한 일은 시정 되었으면 합니다 결론은 저는 클리앙을 떠나지 않습니다. 냉무로는 좀 거시기해서 다른 글의 댓글 작성한 것을 복붙합니다. 노무현 대통령이



올립니다. '내일 수학여행가는데 밀린애니들을 못봤네요' 충사.. 죠죠.. 러브라이브.. 다음주까지 기다려야 겨우볼수있겠네요 어우 뭔 제주도를 3박4일로 가는지.. 해당 글 : 이 글을 마지막으로 하루카씨의 글은 작성되지 않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세월호의 희생자가 아니기를 바랐지만 시신이 발견되어 안치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지고 많은 사람들이 슬퍼했죠. 아래 우리는 노무현 전 대통령님에게 진 빚과 세월호 희생자들에게



세끼들 민주당 욕하고 난리남. 월래 그랬음 이번 주 서초동 집회 가면 민주당 욕하고 김어준 욕하고 이해찬 욕하고 박주민 욕하고 등등~~~ 저번 선거에서 경기도지사 자유당 찍자고 한 놈들임( 이재명이 싫으니). 지금 이 시국에 민주당 욕하고 난리치면 참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 오르겠다 본 게시물 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