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ㅋㅋㅋ 박뱅도 선배님 현종선수도 선배님 ㅋㅋ 고우석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그동안 준비기간이 있어서 준비가 잘 됐다고 생각했다. 그래도 경기에 나가지 않은 텀이 길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오늘 경기를



괜히 마무리가 마무리인게 아닌데 고우석은 큰 경기에선 못 쓰겠네요 고우석은 생각이 많을듯하네요 오늘 박병호의 결승 끝내기 홈런을 보면서 옛날생각 나더군요 .avi 난 문경찬 하재훈 고우석선수 좋아함 오늘 고우석선수도 나올수있오? 아니 문경찬 써보지도않았고 고우석도 나와서 공 좋았고 잘던졌잖아 유소년 야구클리닉 참여 선수들 명단 결국 박병호 만나는군요.ㄷㄷ 근데 투수들 구속 너무



세 선수 모두 시속 150㎞를 넘는 묵직한 강속구를 던지기에 누구의 볼이 더 빠르고 더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지 흥미를 자아낸다. 조상우는 고우석의 속구를 높게 평가하면서도 자신의 빠른 볼과 비교해달라는 물음에 웃으면서 "컨디션에 따라 서로 다르지 않겠느냐"며 자부심을 숨기지 않았다. 조상우는 "내 공엔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실투가





장자연은 울고불고 난리가 났고 급기야 전속계약 해지를 결심한다. 그녀는 김지훈의 소속사인 김남형 대표를 만나 이적 의사를 밝혔다. 그러자 김성훈 대표는 '함께 마약을 투약한 사실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했고 장자연의 지인에게도 '함께 마약을 했다'는 문자를 보냈다. 로드매니저 역시 폭언과 함께





넘는 폭력적 '갑질'에 선수들도 지쳐가고 있다. 한동훈 기자 dhhan@mtstarnews.com 오오오오오 [고척=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이영하는 선발 투수들의 바로 뒤에 붙일 생각이다." 프리미어12 예선 라운드를 앞둔 야구 대표팀 김경문 감독은 두산 베어스의 V6에 힘을 보탠 우완 투수 이영하 활용법을 이렇게 말했다. 이영하는 올해 두산이 배출한 히트상품이다. 정규시즌



스타 구자욱이 1위를 유지했고, 한화와 롯데에서는 정은원과 손아섭이 최고 인기를 보여줬습니다. 이승호도 공 좋아보였고 분명 좋은투수 많은데 왜 또 한두명에 꽂혀서 쓸놈쓸 하고있냐 이렇게 좋은투수가 많은데 뭐 써보기나하고 불신하던가 머릿결이 너어어무 좋았던 조상우 슨슈 양현종 화이팅!!





던지더라 ㅅㅂ 오옹 (오늘거 괜찮았단 말 아님) (무조건 고우석 잘못 아니라는 말 아님) 아니 너무 아쉬운게 어떻게 딱 그렇게 시즌후반에 굴렸을때부터 이러니까 킹리적갓심이 안들수가 없잖아... 우석이가 그땐 컨디션 안좋았었다고 팔스윙 자체가 달랐었다고도 했고 오늘 못던진게 무조건 다





있느냐고 묻자 조상우는 하재훈의 과감한 느린 커브를 부러워했다. 조상우는 "중간 투수로 뛸 땐 나도 가끔 느린 변화구를 던지긴 했지만, 마무리로 돌아선 뒤로는 한 방을 맞으면 안 된다는 생각에서 빠른 볼 위주로 던졌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재훈이 형은 마무리





한국 대표팀은 일본 도쿄에서 슈퍼라운드를 치른다. 고우석은 “도쿄돔은 어떤지 안물어봤다. 그런데 갑자기 생각이 나서 삿포로돔(1회 대회 경기장)은 어떠냐고 장난식으로 물어봤다. (민)병헌이형이 ‘거기는 밖에 나가면 눈만 내린다’고 하더라”며 웃었다. 고우석은 “다 같이 잘해서 우승하고 싶다. 대표팀에 폐끼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며 슈퍼라운드응 앞두고 각오를 다졌다.





상대 타율 1위 타자 조나탄 존스에게 2점 홈런을 맞고 강판됐다. 그는 멕시코전에 대해 “워낙 긴장을 많이 하긴 했지만 재미있었다”며 “다만 홈런이 너무 아쉬웠다. 야수들이 수비를 그렇게 열심히 해줬는데, 홈런으로 점수 준 게 제일 허무했다”고 떠올렸다. 그러나 한국은 5회말 곧바로 7점을 올려 역전승을 거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