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ine - 방탄소년단 14위 보고싶다 - 김범수 15위 울고싶지 않아 - 세븐틴 16위 빛나리 - 펜타곤 17위 Way Back Home - 숀 18위 달라달라 - 잇지 19위 Kill This Love - 블랙핑크 20위 TT - 트와이스 작년 초 노래인 사했 빛나리 왓럽에 에너제틱 울싶않 보고싶다 강스가 끝판왕ㅋㅋㅋㅋ [여의도 사사건건] 정청래 “황교안, ‘출퇴근 단식’ 처음 봐…뜬금없다” [여의도 사사건건] 정청래 " 황교안 , ' 출퇴근 단식' 처음 봐..뜬금... 14시간전 | KBS | 다음뉴스 -



친구들의 입덕정리글 머 그런게 시급합니다... 펜타곤 디싱이라도 나올줄 11월에 펜타곤 후이랑 진호 보컬이 보물이다 진짜 펜타곤 신토불이 멜로디 진짜 세련된 거 같어 스압스압) 원덬 취향의 큐브소속 아이돌그룹들 수록곡 펜타곤 노래 들어보면 후이 목소리가 너무 치트키야 나름 숨겨진 보석같은 기타리스트 추천 WWE NXT And AEW 다이너마이트



멤버들넷이서 상금 몰아주기 가위바위보 했는데 후이가 이김ㅋㅋㅋ 작곡천재아니고 영재, 저작권 재벌아니고 중산층 후이는 상금까지 싹쓸이해서 재물복이라는게 존재한다는걸 증명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곡이니까 절대적 나이가 많은건 아닌데 92년생 이니깐 연차 그리 오래 되지 않았는데 벌써 군대 가야하는 나이가 왔네 하바나팀 무슨 만담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 펜타곤 완전 언어의 신 아니냐고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타곤 후이얌 하면서도 어리둥절 ?'ㅇ'? 진짜애들대박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펜타곤처럼 살아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 내돌 조승연인데 추천해줘서 Kriz 어제 나온 신곡 Hard to love 들어봤는데 여기에 펜타곤 키노가 피처링





..... %EC%B6%9C%ED%87%B4%EA%B7%BC+%ED%99%A9%EA%B5%90%EC%95%88 ......이상한....신개념?..단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킬포다 진짴ㅋㅋㅋㅋㅋ 앗 웃기니까 여원이 포기해도 돼 내돌 조승연인데 추천해줘서 Kriz 어제 나온 신곡 Hard to love 들어봤는데 여기에 펜타곤 키노가 피처링 해줬네? 노래 들어봤는데 키노 목소리 진짜 촉촉하고 감성 넘치고 좋다 펜타곤 노래도 쭉 들어봐야 겠다





진입했는데, 이 와중에 DEVGRU 대원 중 하나가 빈라덴의 메신저를 사살했고 이게 사실상 작전 중 유일한 총격전임. 7-3. 본 컴파운드로 진입을 했는데, 2층에서 빈라덴 아들을 사살한 후 수색을 해야 하는데 3층 수색을 맡은 대원(이른바 '레드') 뒤로 원래는 2층 후방을 경게해야 할 비쇼네트와 오닐이 따라붙음. 7-4. 그리고 삐죽 내다보는 빈라덴한테 레드가 흉부에 두 방을 날려서 사실상 사살했는데, 빈라덴 아내들이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우주소녀 우소 유니스, 기희현,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다이아 솔빈, 해인, 유정, 소연, 지엔 라붐 이대열, 와이, 이장준, tag, 배승민, 박재석,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골든차일드 골차 루시, 리나,루아, 최유정, 엘리, 김도연, 세이,





의심했다”고 적었다. 펜타곤 크나큰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오~오오오 가성파트 쩔어 백현, 디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엑소 EXO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방탄소년단 BTS 방탄 힛맨뱅 방시혁 김태우, 데니안, 박준형, 손호영, 윤계상 지오디 god 김동완, 이민우, 에릭, 앤디, 전진, 신혜성 신화 라비, 켄, 레오, 홍빈, 엔, 혁 빅스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샤이니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 X ) 5월 6일 엑소 백현 - ( X ) 6월 18일 몬스타엑스 셔누 - ( X ) 6월 21일 카드 제이셉 - ( X ) 7월 8일 블락비 박경 - ( X ) 8월 21일 FT아일랜드 송승현 - ( X ) 9월 5일 B1A4 차선우 - ( O ) 현역 9월 14일 블락비 지코 - ( X ) 9월 21일 엑소 첸 - ( X ) 10월 31일 엔플라잉 이승협 - ( X ) 11월 4일



: 프라이머리 - 아끼지마 9. f(x), “4 Walls” (4 Walls, 2015) : 에프엑스 - 포월 8. BIGBANG, “Bad Boy” (Alive, 2012) : 빅뱅 - 배드보이 7. BTS, “Blood, Sweat & Tears” (Wings, 2016) : 방탄소년단 - 피땀눈물 6. SHINee, “Sherlock (Clue + Note)” (Sherlock, 2012) :





Good, 2010) : 미쓰에이 - 뱃걸굿걸 29. iKON, “Love Scenario” (Return, 2018) : 아이콘 - 사랑을 했다 28. Sunmi, “Heroine” (Warning, 2018) : 선미 - 히로인 27. Red Velvet, “Bad Boy” (The Perfect Red Velvet, 2018) : 레드벨벳 - 배드보이 26. BLACKPINK, “Whistle” (SQUARE ONE, 2016) : 블랙핑크 - 휘파람 25. T-ara, “Roly Poly” (John Travolta Wannabe, 2011) : 티아라 - 롤리폴리 24. Sistar, “Touch My Body” (TOUCH N M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