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증언을 필두로 김훈선수가 미투를 이어가고 있고 + 소재현 선수도 2011년당시 파이트 머니 100 지급받았는데 주최측에서 700이라고 나중에 알려줬다고 이야기를.. 대한민국 로드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32, 부산 팀 매드)가 일본 라이진 슈퍼아톰급 챔피언 하마사키 아야카(37, 일본)를 꺾었다. 사상 최초로 한일 두 종합격투기 메이저 단체에서 동시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함서희는 31일 일본 사이타마슈퍼아레나에서 열린 라이진 20(RIZIN 20) 타이틀전에서 2라운드 가드포지션에서 트라이앵글초크 그립을 잡고 팔꿈치 연타로 점수를 크게 따 3라운드 종료 2-1로





다른 경기 영상은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 DEEP JEWELS 6 Seo Hee Ham vs Saori Ishioka 2014.11.04일에 일본에서 열린 경기입니다. 뭔가 이상한게 보이시나요? 평소 격투기 영상을 찾아보는데 이경기를 보면서 "역시 일본은 예전부터 우리를 이렇게 대우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참고로 경기는 우리나라 함서희선수의 트라이앵클 서브미션으로 이겼습니다. 궁금하신분은 15년동안 UFC제외 일본대회(딥,라이진등) 뛸동안 파이트머니를 선수모르게



와 ~~로드FC 현 챔프인 함서희 선수가 [ROAD FC] 김훈 선수도 일본 에이전트에게 당한적 있다. [RIZIN FF] 로드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 RIZIN 챔피언 등극 본문,댓글 아예 안읽고 댓글다는 사람들은 뭐죠 라이진20 함서희 경기 유툽에 올라왔네요. 일본 DEEP JEWELS 6 함서희선수 경기 [MMA] 로드FC,일본 라이진 2단체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 파이트머니 횡령당함 일본 라이진 챔프도 먹네요 엄청나게 고전해서 걱정했는데 두 단체 챔프로 등극하네요. 현재 함서희선수의



판정승했다. 3차전을 치룬상대인데 1승 2패입니다. 아마 4차전을 로드FC에서 치룰 확률이 높아보임 로드FC 함서희 선수 에이전시 횡령건 조사들어간다는 글올렸더니 퍼오지도말라고 뜬금없이 댓글 왜그러냐하니 대마초도 있고 노답이라함 '한서희' 랑 '함서희'다른사람이고 댓글로 종합격투기 선수라 말했든데도 대마드립; 왜이럴까요 정말 저도 지금 보고 있는중인데 못보신분들 보실수 있게 링크 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