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국들 지랄났음 아주 우리엄마한테 영업하고 싶다 가요무대....12월 30일 월요일에 특집 해도 되잖아.... 왜 KBS2 까지 와서는.....ㅜㅜ 송가인도 별로지만 태진아까지 봐야하는게 극혐.ㅡㅡ 연말 가요무대에 애들 함께하는 무대 없어서 아쉽다 ㅠ 태민이 올해 연말 가요 축제에 나올 줄 알았는데 슈퍼엠 무대도 없는건가 오늘하루도 모두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바로 가요무대로 돌리시네 가요무대랑 전국노래자랑 무슨일 있어도 꼭봐 보면서 춤추고 노래 따라 부르시고 꼭 해야한다 이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가요무대에선 해줄 수 있지 않나 싶어서... 그냥 씁쓸한 기분 이거 나와서 나도 모르게 따라 부르고 있었엌ㅋㅋㅋㅋ 10년 내한공연 왔을때엔 스탠딩에서 봤는데 이제는 40 넘어가니깐 스탠딩은 솔직히 좀 힘들어요. 좌석에 앉아서 가요무대처럼 박수치면서 볼려구요. 가요무대 보다가 김동건 아나운서 몇살일까 궁금해서 검색했더만.. 연말 삼사



가능할까 지들이 더 높다고 생각하는 것마냥 ㅋㅋㅋ어이없음 내 눈엔 배우나 가수나 그냥 연예인이라 똑같고 오히려 드라마? 존나 안보고 노래나 가요무대만 줄창 챙겨봐서 배우보다 가수가 나한텐 더 연예인 느낌 강함... 걍 둘다 연예인이잖아요 뭘 호응 안해주고 목석처럼 뻘쭘하게 ㅋㅋㅋㅠㅠ 아래 자이언티 말씀하신 분이 있어서 저도 여쭤봐요. 제가





됨 올해 연말 가요무대 시끄럽다 제발 가요무대 나와줬으면 가요대축제에 트로트는 좀 안나왔으면...ㅜㅜ 언제쯤 방송사에서 샤이니 함께 하는 모습 보게 될까? 연말에 우리 애들 안나오니 아쉬워 ㅠ 퇴근했습니다. 근데 진짜 요즘 연말 시상식 뭔가 관심 많이 줄어든거 같아 근데 요즘은 왜 연말 가요무대에서 남돌여돌 합동무대 잘안해? 우리 이제 애들 보는거 19일 코엑스인거?? '신서유기7',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1위..'나 혼자 산다' 2위 직장이 여러분..요즘 낙이 뭡니까? 솔직히 난 ㅋㅋㅋ배우들이 왜그렇게 가수들한테 호응 안해주는지 이해안돼



연예대상이랑 동시간에 했는데 원래 시청률 잘 나오는 프로그램임ㅋㅋ평소보다 더 오르긴 했지만 우리나라도 김수철 슈퍼보드, 헤은이 캔디, 이선희 달려라하니, 박상민 슬램덩크, 코요태 원피스, 소방차 원더키디, 소찬휘 골드런, 오승원 아기공룡둘리 등 부르는 특집 내보내면 꽤나 화제성 있지 않을까요. 언젠가 현실이 되길 바라봅니다. 내가 먼저 유렁잡 보니까 울 엄마 같이 봐주셨어. 끝나자마자





더 연예인 느낌 강함... 걍 둘다 연예인이잖아요 뭘 호응 안해주고 목석처럼 뻘쭘하게 ㅋㅋㅋㅠㅠ 가요무대인가 엄마 보고있는데 작사작곡 설운도 뜨네 나만 덬질하는데 부모님 최애프로 신청해봤는데 사연쓰고 당첨됨 ㅠㅠㅠㅠ 진작에 해드릴껄 ㅠㅠㅠ 가요무대 청률 잘 나오는거보면 핫게보고 놀랐네 저정도로 깔건가 내가 먼저 유렁잡 보니까 울 엄마 같이 봐주셨어. 끝나자마자 바로 가요무대로





팀들 노래 참 좋아하고 공연도 가봤지만, 이 친구들보다 더 원조(?) 격인 팝페라그룹이더라고요. 어린 친구들과는 다른 좀 중후한 음색인데 자리가 자리니만큼 행사성 멘트까지 곁들여서 공연을 하는데 나름 격조 있고 멋진거에요. 집에 와서 인터넷 뒤져 예전 노래 찾아 듣는데, 아니 내가 여태 왜 이 그룹을 몰랐을까 싶을 정도로 음색이 좋네요. (비록 아저씨지만 인물도 좋아요) 최근엔 KBS가요무대에 종종 나왔던데, 세상에 제가 아무리 노처녀지만



1.8%, 11위), '뭉쳐야 찬다'(JTBC),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KBS2)(이상 1.6%, 공동 12위), '미운 우리 새끼'(SBS, 1.5%, 14위), '세계테마기행'(EBS, 1.3%, 공동 15위), '가요무대'(KBS1), '강적들'(TV조선)(이상 1.2%, 공동 17위), 'PD수첩'과 '전지적 참견시점'(이상 MBC, 1.0%, 공동 20위) 등이 포함됐다. ● 2019년 한 해 매월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0위권에 총 43편 이름 올려 - 지상파 24편(KBS 12, MBC 4, SBS 7, EBS 1) vs 비지상파 19편(tvN 8, JTBC 5, TV조선 4,



점심먹는 20분빼고 못쉬었네요 너무 피곤해 죽겠습니다만 나중에 가요무대는 꼭 보고 자야겠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 나오는 입장에선 당연히 아니겠지만 그걸 떠나서 보면 몇년전에 비해 연말 시상식이나 가요무대들 분위기가 영 안나오는걸로 느껴짐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나 예능쪽도 나어렷을땐 되게많이햇던거같은데 ㅈㄱㄴ 19일 위촉식 / 22일 공연 / 그리고 연말가요무대?? [OSEN=연휘선 기자] '신서유기7:



다른 게스트가 새로움을 더해왔다. '무한도전' 종영 이후인 지난해 4월 이래 최강 예능으로 자리매김했으나, 올봄 주요 멤버 전현무와 한혜진의 잠정 하차 이후 한동안 기복을 보이다가 최근 재상승했다. 현재 활동 회원은 10월 복귀한 한혜진을 포함해 박나래, 이시언, 헨리, 기안84, 성훈, 화사 등이다. ● MBC 새 예능 '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