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짧은후기 ㅋㅋ 스캐시기에 왕의남자 부하 셒전드 나와서 같이 엮인 영업글 많이 봤었는데 덬들은 인생영화 뭐야?? 이래나저래나 어떠한 경우조차도 없는 경우는 왕의남자? 그거뿐인가 왕의남자 인생영화인 덬 볼때마다 움 난 김동욱 발레교습소 영화에서 제일 좋았음 아래 한국 영화 역사 소실위기 mbc 뉴스 보도입니다 김재중 왕의남자 찍을 때 비주얼 넘 내취향였어 스캐시기에 왕의남자 부하 셒전드 나와서 같이 엮인 영업글 많이 봤었는데 동방



왕의남자 패러디한거 보는데 ㄹㅇ 5명 다 잘생겼다 이때 ~다 봤거나 보는 중 방영중~ 스카이캐슬 열혈사제 닥터프리즈너 세시연인 왓쳐 타인은지옥이다 녹두전 어쩌다발견한하루 어비스 날녹여주오 동백꽃 나의나라 보이스3 사이코메트리그녀석 ~마저 보는 중~ 멜로가체질 아스달연대기 봄밤 델루나 지정생존자 단하나의사랑 미스터기간제 복수가돌아왔다 왕의남자 보좌관 ~보류~ 초면에사랑합니다 구해령 구해줘2 슬플때사랑한다 검블유

울었는데 이제는 너무 많이 봐서 걔네 행복할 때 움 윤계상 원래 잘나갔고 이준기 왕의남자 잘되고 김동욱 커프 잘돼서 그때 반가워서 박수쳤다 ㅋㅋㅋㅋㅋㅋ 발레교습소에서 연기 좋음 ㅇㅇ 수능끝나거나 심심한 덬들 ㅊㅊ함 %3A%2F%2Fimnews.imbc.com%2Freplay%2F2019%2Fnwtoday%2Farticle%2F5528832_24616.html&psig=AOvVaw3XCveAXg2xCccr5Y9dp__6&ust=1570505307765904 기사 참조하세요 서편제.쉬리.공동경비구역 JSA. 광해.왕의남자등 수많은 명작들의 세트장들과 각종 한국 영화사의 시대적 소품들이 모두 사라질 위기입니다 하얗고 개예쁘게 생김 공백기에 영상이 쭉 풀려야 이걸로 유입도 생기는데

최민식의 명량 다음 사극 흥행 3위 작품성과 ost도 인정받은 걸작 저도 극장에서 굉장히 재미나게 봤는데 진짜 대단하긴 하네요. 왕의남자(부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영이 찬희 매니저하는거 전부 연기 대박인데 녹수연기 대박이야ㅜㅜㅜㅜ 얘기하는거 보면 다 독과점 일정부분 있고 그런가보네 변기 와우냐 태왕사신기 왕의남자 장화홍련 공주의남자 궁 다 레전드 ㅋㅋㅋ 틀리면 박 맞고 그거 맞지 ㅅㅂㅋㅋㅋ 왕의남자. 원래 이준익감독 좋아하지만 그렇게 흥행할 감독이 아닌데... 정말 신기했죠. 사실 이준기 배우를 별로 안좋아해서 더 의외였어요. 이 영화로 정진영

별로 본 거 없네. ㅋㅋ ㅠㅠ 더 잠안옴ㅋㅋㅋㅋ 2005년 그 당시까지 역대 1위 관객 동원 사실상 톱배우가 없음 감우성 정진영이 주연이지만 영화계 톱배우는 아님 이 영화로 이준기 신드롬 나옴 역대 천만 영화 중 가장 적은 스크린 수 14년 전 대중적으로 성공하기 힘든 동성애 코드 들어감 1230 만 관객으로 이병헌의 광해,

올해 본 드라마 정리. 동방신기 왕의남자 유튜브에 있음ㅋㅋㅋㅋ 잠안올때 봐바 왕의남자가 대단한 이유..영화 커뮤니티 펌 개인적으로 슾구 자컨 레전드는 찬희랑 휘영 나온거임ㅋㅋㅋㅋㅋ 이새벽에 왕의남자 다보고 질질짜는중...... 이래나저래나 어떠한 경우조차도 없는 경우는 왕의남자? 그거뿐인가 동방 왕의남자 할때는 몇년도임?? 김재중 박변기 ㄹㅇ 잘생김 내가 아직도 듣는 경음악 아 동방신기 왕의남자 그거 존나 웃겨 진짜 정말 의외의 천만영화. 천문

배우와 감우성배우 정말 좋아졌는데 오전 조조로 보고왔는데 백두산보단 낫겠지 했지만 뭐 그게 그거입니다. ㅋㅋㅋㅋ 차라리 백두산은 볼거리라도 있었다고 친다면.. 아무리 요즘 예능 드라마판에 브로맨스넣어야 성공한다지만 이건 너무 거북스러운 코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의남자2 보는줄...... 차라리 장영실역을 젊은배우 했으면 여자들한테 인기라도 얻었을듯 공백기에 영상이 쭉 풀려야 이걸로 유입도 생기는데 왜 안찍지 난 왕의남자 얘기하는거 보면 다 독과점 일정부분 있고 그런가보네 어어어엉유유우ㅠㅠㅜㅜ 처음에는 엔딩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