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권은 신권보다 항상 약했다. 당쟁을 공식 금지시킬 정도로 비교적 강력한 왕권을 자랑했던 영조도 진보적인 자기 아들, 사도세자를 지켜주지 못했다. 그는 보수파의 압력에 밀려 자기 아들을 뒤주에 가둬 죽여야 했다. 수사권을 분산시켜 기득권층을 견제했는데도, 왕권을 제자리에 올려놓지 못했던 것이다. 공수처가 청와대 보위부, 청와대 직속 공안검찰이 되리라는 보수진영의 주장은 역사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주장이라 할 수 있다. 앞으로 검찰개혁의 결과로 수사권이 경찰 쪽으로 대거 이동하게 되면, 나중에는 검찰 수사권보다 경찰 수사권이 더 큰 문제가 될 가능성이 없지 않다. 지금 미리 공수처를



같이 인터뷰하고하던 장예원 아나랑은 친한거 알았는데 배성재도 최근이지만 진짜 현장취재 뛴지 오래된 김현우 앵커랑도 지금도 친한거 존나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뻐요 ㅜㅜ 배텐 듣고있는데 보라 찍었을 때인가봨ㅋㅋㅋㅋㅋㅋ 배텐 장예원 예전 썰 듣는데 예전 여친한테 줬던 커플링을 헤어지고 장예원한테 줬다는군요. 남친 예전 사진 보다가 알게 됐답니다. 참나 ㅋㅋㅋㅋ 신아영 김선신 김세희 라는군요



김성주는 VCR이 끝난 뒤 '2019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자들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백종원에게 "지난해에 이어 대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됐다. 방송가에서 고사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사실이냐"고 물었다. 백종원은 "저는 드릴 말씀이 후보만 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답했다. 백종원은 "저는 큰 욕심이 없다.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연예인분들이 1년 내내 고생했다. 저는 연예인이 아니다. 분명히 말씀 드린다. 대상은 1년 동안 고생한 예능인 분들이 받아야 한다. 저보고 매년 오냐고 그러시는데 참석하면 재밌다. 진짜 구경하러 온다. 우리





아나와 있을 때랑 다르네요. 윤태진 아나가 오빠 오빠 해서 그런지 눈에도 웃음기가 있고 아이 컨택도 많고 배D 몸의 방향이 윤태진 아나에게 쏠려있네요 뭔가 편안해 보인다고나 할까요 ㅎㅎ 반면에 장 아나랑 있을 때는 뭐랄까 좀 엄한 선배 분위기 잡는건지 장 아나에게 호감이 있다는 느낌이 아니네요. SBS 추석특집 ‘BTS 예능 연대기’ 제작진은 오는 30일 스튜디오 촬영 오프닝 현장을 SBS 예능 공식 유튜브 채널(SBS ENTER PLAY)에서 생중계한다. 진행자로는 김성주, 정형돈, 장예원 아나운서가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에 제작진은 추석 연휴 방송을 앞두고 진행자들과 촬영하는 스튜디오 현장과 방송에서 소개될 맛보기 영상을 약 20분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BTS 예능 연대기’의 스튜디오 현장 맛보기 LIVE는 오는 30일 오후 1시 SBS 예능 공식 유튜브 채널 ‘SBS ENTER PLAY’에서 공개된다. SBS ENTER PLAY www.youtube.com/user/KPOPSTAR 춤추는 것도 천사가 춤추는 것 같아요 ㅜㅜ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 배텐 팬들한테 반지사탕 선물 받은 배뚠뚠 배성재한테 프로포즈 연습이나 해보라는





남자 홀리는 장예원 장예원이 젤 낫네요 백종원 /사진='2019 SBS 연예대상' 방송화면 캡처 백종원이 '2019 SBS 연예대상' 후보에 올랐다. 그는 대상을 줘도 받지 않겠다고 말했다. 28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2019 S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김성주, 박나래, 조정식이 사회를 맡아 입담을 뽐냈다. 시상식에 앞서 양세형, 김희철, 장예원 아나운서가 SBS 예능프로그램





장폭스 당황,부끄 해서 얼굴 빨개진 배뚠뚠 ㅋㅋㅋㅋ 배텐 팬들한테 반지사탕 선물 받은 배뚠뚠 배성재한테 프로포즈 연습이나 해보라는 장폭스 당황,부끄 해서 얼굴 빨개진 배뚠뚠 ㅋㅋㅋㅋ 배성재 보통 1-2년차들이 장기자랑을 하는게 정석이라 장예원도 신입시절에 초밥춤을 췄었죠. 근데 장예원 밑으로 여자 후배가 주시은, 김수민, 김민형인데





그것이 효율성 원리에 부합한다. 하지만 그 권한이 지나치게 막강한 것일 때는 이야기가 달라진다. 이런 경우에는 권한을 분산시키는 것이 오히려 안전하다. 지나치게 막강한 권한을 가진 기관이 독재기구로 변질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그런 이치를 절실히 느낀 나라가 있다. 바로 조선왕조다. 수사권 같은 막강한 권한은 한두 기관이 아니라 여러 기관에 분산시켜야 한다는 것이 조선왕조 법률가들의 정신이었다. 대한민국에서는 경찰·검찰이 수사권을 사실상 독과점하고 있다. 국세청·공정거래위원회·고용노동부도 유사한 권한을 갖고 있지만, 대한민국에서는 검·경 두 곳이 대표적인 수사기관이다.





임금의 입장에서 고위 공직자들을 수사했다. 일반 수사권뿐만 아니라 고위 공직자 수사권도 분할돼 있었던 것이다. 이 덕분에 조선시대에는 대한민국 시대의 검찰청 같은 거대 괴물이 출현하지 못했다. 어느 수사기관도 대한민국 시대의 경찰청·검찰청만한 권력을 갖지 못했다. 수사권 분산으로 인해 효율성은 떨어졌을지라도, 권력기관 견제라는 효과만큼은 상당 정도로 달성됐던 것이다. 수사권을 여러 기관에 분산시키면 옥상옥의 비효율을 초래한다는 주장은 이처럼 역사적 선례와 충돌한다. 이렇게 수사권을 분산시켰는데도



김민형은 뉴스쪽으로 밀고 있어서 이미지상 뺀 것 같고 그럼 주시은 김수민 둘이 남는데 둘만 내보내기에는 약하잖아요. 그래서 장예원까지 나가는걸로 하지않았나 싶네요. 장예원 바로 위에 여자 선배는 박선영이라 더는 불가하구요.ㅋ 7-8년차에 장기자랑은 꼬인거죠. ㅋ 마치 배성재가 kbs시절 장기자랑하고 sbs들어가서 kbs 동기들 앞에서 장기자랑을 한 것과 비슷한 거죠 ㅋㅋ SBS 여 아나운서 3인방.. 장예원,주시은,김수민 아나운서 춤 연습 하던거 같던데.. 연예대상에서 할려나요?ㅎ 김현우 앵커 : 상화야 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