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온거, 퀴즈 문제에 대한 이야기들 나누시고 생각보다 광고타임에 특별한 이야기는 안나누셨던거 같아 ㅋㅋㅋㅋㅋ 내가 더 기억을 잘했으면 자세히 쓰는건데 기억이 휘발되어서 이게 생방에 나온 이야기인지 광고타임에 나온 이야기인지 헷갈림ㅋㅋㅋ 창문 밖에 팬분들한테 쉬는 시간에 손 잘 흔들어주시고 그리구 목소리 실제로 들으니까 진짜 또랑또랑하시고 그랬음 ㅇㅁㅅ님이랑 ㄱㅌㄱ님 사이에서 센스있게 진행도



예능에서 선배님들 만날때 본래 다정한거에 귀여운거 추가됨 브이로그보면 친구들이랑 있을 땐 좀 더 장난스럽긴한데 원래도 끝이 ~ㅇ~ㅇ 하는 느낌 말투 ㅋㅋㅋㅋ 연예인 닮음꼴 알고 맞춰보세요ㅎㅎ 병원을 갔는데 아무리 아픈데 치료해두신다 해도 반말하는 의사 아저씨는 좀 기분이 그렇겠쥬? 행보캐ㅠㅠㅠㅠㅠㅠㅠ [더팩트|강일홍 기자] 나문희 김수미 공동 주연의 뮤지컬 '친정엄마'가 전국투어 공연을 앞두고



ㅇㅁㅅ님이랑 인사하고 ㅇㅁㅅ님이 너무 자기랑 비교된다고 진혁님보고 저기 멀리 있으라 그러심ㅋㅋㅋㅋㅋ 방송 시작하고 광고타임 중간 중간에 ㄱㅌㄱ님이랑 ㅇㅁㅅ님이랑 이야기 나누시는데 그런거 물어보시는거야 그렇게 잘먹는데 살은 안찌고 키는 왜케 크냐고ㅋㅋㅋㅋ 그러니까 진혁님이 부모님이 어릴때 살 찌는 한약을 지어주셔서 먹었는데 살은 안찌고 다 키로 가버렸대 ㅋㅋㅋㅋ 동생분도 키가 크시다고 175 되신다고 했나 그러구 그 뒤로도 뭐 앨범





아니면 다음주쯤 올라와? 움직이는 다니엘 보고싶다 흑흑 영화 '윤희에게'(감독 임대형)의 배우 김희애와 김소혜가 13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 김희애와 김소혜를 비롯해 성유빈 등 캐릭터와 완벽 동화된 열연과 임대형





것들 컬투쇼 공홈에 사진이랑 영상 올라왔어 컬투쇼 컴으로 어떻게 봐? 녤덬들 문자보내자 #1077 컬투쇼 문자 강다니엘 컬투쇼나오는데 음감회가 뭐지 몇일전 유겐지 베스튼지.. 오예 강다니엘 컬투쇼 ❤️~(·˘▾˘❤️~)(~❤️·˘▾˘)~❤️ 현아♥던, ‘컬투쇼’도 함께 하는 사랑꾼들 “자기 사랑해”(종합) 떡밥 줍느라 넘 바쁘다ㅋㅋㅋㅋ 박지훈 컬투쇼 나온대 ㅋㅋㅋㅋ드디어 그 사연 얘기하겠닼ㅋ 슈스스님이 컬투쇼에서 펭수 언급해주신거 가져왔어 박지훈 컬투쇼



씨는 못 뜰 줄 알았다. 눈이 너무 무서워서. 그런데 잘 됐다. 지금은 무척 기쁘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용은 '유재석 전화 받으면 6개월 강제 휴식行 이다'는 과거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김수용은 "4~5년 전 유독 일이 없었을 때 이야기다. 유재석 씨가 당시 내가 방송에





191201 인기가요 라디오 191118 볼륨 191121 컬투쇼 191121 아돌라 별밤은 반고정이라 제외하였습니다. 안무 컨텐츠 'HIP' Choreography Practice Film #1 / #2 / #3 'HIP' Performance Video 'HIP' Performance Video Choreographer ver. / 연습실 안무영상(IGTV) 'HIP' Performance Video Rockstar





가능하고요. 폰 찾기 기능을 통해 깜빡하고 어디에 폰을 뒀는지 생각나지 않을 때 쉽게 찾을 수도 있습니다. 쇼핑 기능은 현재 초기라 도미노피자, BBQ, 11번가의 일부 제품만 주문할 수 있는데요. 배달을 자주 하는 야식 마니아라면 유용하게 쓸 수 있겠네요. 11번가 쇼핑의 제주 삼다수는 NUGU 전용이라 어디에도





아주 앳된 19살 종현이를 볼 수 있네요 ㅎ 심지어 민호도 엄청 어려 보이네요 ㅎㅎ [ 오늘 종현이의 시간 2014] 2014년 오늘엔 종현이가 트위터를 통해 이 곡을 소개 했습니다. 사실 저는 일본어는 전혀 몰라서 아는 바가 없지만 유튜브 상에서 자막 형태로 가사를 제공하고 있긴 하네요 ㅎㅅㅎ 종현이가 올려뒀던거니까 저도 한 번 들어보려고





[출석체크] 출썩 08 금 ETC 제4회 동아닷컴's PICK - 아이돌픽 장기집권상 수상 기사 영상 제4회 동아닷컴's PICK - 아이돌픽 장기집권상 수상 영상 ETC 제4회 동아닷컴's PICK - 아이돌픽 장기집권상 수상 셀카 KD [출석체크] 출첵! 09 토 KD [출석체크] 늦었지만 10 일 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