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Blueming 우울한 버전 듣는 사람마다 킬링파트가 다른 노래계의 신흥강자 ‘뮤직뱅크’ 엑소, ‘Obsession(옵세션)’ 으로 출연 없이 1위 차지 아이유 ‘Blueming’ 4주 연속 가온차트 2관왕 아이유 - Blueming, Perfect All Kill (2019.11.25 21:30) #191122 투데이지금🍎 ‘뮤직뱅크’ 엑소, ‘Obsession(옵세션)’ 으로 출연 없이 1위 차지 [최초공개] IU(아이유) 'Blueming(블루밍)' 라이브(밴드ver.) 스페셜클립 [종합] "아이유를 제쳤다고?"…김나영&양다일, 음원 사재기 의혹→라이머 반박 10시기준 멜론 차트 TOP100 아티스트 IU(아이유) 'Blueming(블루밍)' 라이브🎤🎤(밴드ver.) | 가사 | 스페셜클립 배해선은 "'호텔





8년 전 그들의 모습을 기억하는 팬들에게 감출 수 없는 큰 기대감을 안겼다. 5. 자장가 작년에 출연했던 김종관 감독님의 단편 영화 ‘밤을 걷다’에서 모티브를 얻어 작사한 곡이다. ‘깨고 나면 잊어버리게 될 꿈’이라는 소재가 신선하고 좋았다. 영화 속 지은을 연기하는 내내 ‘기억되지 않는 순간도 존재의 의미가





대신 밤편지 넣으면 좋다고함) ✔ 'Blueming' MV KBS 방송화면 캡처 13일 방송된 KBS2 가요 순위프로그램 ‘뮤직뱅크’는 최보민과 신예은의 진행으로 다양한 가수가 무대를 꾸몄다. 이날 1위 후보에는 아이유가 ‘Blueming’과 엑소 ‘Obsession’으로 이름을 올리고 경합을 벌인 끝에, 엑소가 1위의 주인공이 됐다. 엑소는 ‘뮤직뱅크’에 이날 출연하지 않고도 1위 주인공이 됐다. ‘Obsession’은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 가온 다운로드 차트 주간 1위,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한





가사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심수봉 선생님의 ‘백만 송이 장미’다. 미워하는 마음 없이 실천한 사랑의 결실을 한 송이 장미꽃으로 표현한 것이 나에게는 사랑에 대한 어떤 비유보다 시적이고 아름답게 느껴진다. 내가 단기간에 가장 많은 장미를 피워내는 시기는 사랑에 빠진 직후다. 마음을 고백하기 직전, 결정적인 딱 한 마디만을 제외한 세상의 모든 말을 사용해 상대에게 나의 감정을 가감 없이 표현하는 때. 휴대폰 진동 소리 한 번 한 번이 내 일상을 사정없이 흔드는 지진처럼 느껴지는 때.





등을 제치고 상위권에 오르면서 계속되는 의혹을 받고 있는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OSEN=김은애 기자] 아이유가 타이틀곡 ‘Blueming’의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아이유 측은 18일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의 타이틀곡 '블루밍(Blueming)'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니크한 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백만송이 장미꽃을 나랑 피워볼래?'라는 노랫말로 끝을



지금껏 아이유의 노래가 모두 좋았지만, 이번엔 특히나 좋았다. 아이유에게 본인의 곡을 선곡한다고 말하니 너무 좋아하더라"고 밝혔다. 객실장님 배우분 오늘 라디오에서 말한건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말이 많은 성격 같기도 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영화 '겨울왕국2'와 가수 백예린이 각각 1위 굳히기에 들어갔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결과에 따르면, '겨울왕국2'는 전날인 지난 12일 11만 782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1118만 2890명이다. '겨울왕국2'는 지난





마음을 고백하기 직전, 결정적인 딱 한 마디만을 제외한 세상의 모든 말을 사용해 상대에게 나의 감정을 가감 없이 표현하는 때. 휴대폰 진동 소리 한 번 한 번이 내 일상을 사정없이 흔드는 지진처럼 느껴지는 때. 필터링 없이 꺼낸 말 마디 마디가 사랑시가 되는 때. 이게 정말 내 머릿속에서 나온 게 맞나 싶은 낯선 결의 문장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시기만큼은 백만 송이 장미를 거뜬히



아이유는 투어 콘서트 'Love, poem'을 광주, 인천, 부산에서 개최하고 11월 23~24일 서울 공연을 남겨 두고 있다. 오는 12월부터는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등 해외 투어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Credit] 1. unlucky Composed by 제휘 Lyrics by 아이유 Arranged by 제휘 2. 그 사람 Composed



명반 및 수록곡 추천리스트🌟💄 제가 생각하는 아이유 이번 앨범 Blueming의 정체! 아이유 Blueming 라이브.youtube 김나영&양다일, 아이유·`겨울왕국2` 반나절만에 제쳤다고? 석연치 않은 1위 아이유(IU) Blueming(블루밍) 뮤직비디오 감독 아이유 미니 5 집 LOVE POEM 상세 정보 아이유(IU) : [BEHIND] ‘Blueming’ M/V Sketch Film '가수+배우'로 우뚝 선 아이유, 올해는 '아이유의 해' [성적표] 아이유 - Blueming(블루밍) 밴드라이브 버전 4K.youtube 아이유 Blueming 첫 라이브 (191123 체조경기장 콘서트) 아이유, '러브 포엠' 타이틀곡 '블루밍'으로 가온차트 4관왕 아이유가 알려주는 blueming 응원법 아이유 MV 속





기자] 가수 아이유. / 제공=카카오M 48주차 가온차트에서 가수 아이유 (IU)와 그룹 엑소( EXO)가 각각 2관왕을 차지했다. 5일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아이유 (IU)의 ‘Blueming’이 48주차(2019.11.24~2019.11.30) 디지털차트, 스트리밍차트에서 2주연속 1위를 차지해 2관왕의 영예를 안았으며 엑소의 새 앨범 ‘옵새션(OBSESSION)’과 타이틀곡 ‘옵세션(Obsession)’이 앨범차트, 다운로드차트에서 1위로 진입해 2관왕을 차지?다”고 발표했다. 액소의 ‘Obsession’은 지난 2일 공개된 가온 소매점 앨범 주간차트와 11월 월간차트 모두 1위에 랭크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