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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원본보기 박연수 인스타그램 송지아가 예쁜 미모를 자랑했다. 30일 배우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휘닉스파크#스키장#송지아#스포츠"라는 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연수의 딸 지아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지아는 성숙한 비주얼을 뽐내며 화려한 스키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박연수는 올해 나이 41세로 지난 2015년 송종국과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 소식을 전했다.슬하에 딸 송지아,아들 송지욱을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군대스리가 너무재미있어요ㅋㅋ 조준호는 17일



잠깐 황의조선수의 움직임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이번 골도 하프스페이스에서 나왔네요, 이 센터스페이스에서 하프스페이스로 순간 뛰어들어가는 움직임은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걸 할 수 있는 우리나라 다른 선수는 손흥민과 이승우밖에 없는데, 둘보다 황의조가 훨씬 잘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골 영상에서도 진짜 이재성, 손흥민 선수들 하프스페이스 찾아 들어가는것도 완전 기계적인 수준이 된 것 같은데 황의조 선수는 그걸



리베로 시대가 지나고 미드필더가 중요한 시대가 왔기 때문에 343이 거의 안나오긴 하지만 3명의 공격수가 상대 4백을 압박하고, 4명의 미드필더가 상대 미드필더 4명을 압박하는 이 전술은 압박만 따지면 진짜 최고였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2002년 스쿼드 보면 압박감이 느껴지네요 5. 이런 전술변화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것 처럼 벤투는 이번 경기에서 똑같은 선수들로 352에



오랫동안 예능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최고 선호도는 7.3%로 아빠 어디가의 최고 선호도와 동일하다. 멤버가 자연스럽게 빠지고 게스트로 등장했던 출연자가 자연스럽게 고정으로 합류하기도 하고 이번주 나왔던 멤버가 다음주에 나오지 않기도 하는등 유동적인 멤버 체계가 인상적이다. 물론 핵심격인 멤버들은 가급적이면 매주 나오도록 되어있는 것 같다. 관찰예능 붐을 이끈 장본인 중 하나지만 다른 관찰예능이 젊은층에서 딱히 반응없는 것과 달리 나 혼자 산다는 젊은층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아차상 : 신서유기 시즌4까지는 평균 3%대 시청률로 어떻게 보면



순위 2위, 선호도 7.9%로 아빠 어디가의 최고 기록보다 높다. 모든 아빠들과 아이들이 함께 여행을 가는 아빠 어디가와는 달리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로지 아버지와 그 자녀들만 함께하며 여행이라기 보단 일상을 보여주는 사실상 관찰예능의 형식을 띄고 있다. 대체로 오랫동안 출연했다. 그래서 갓난 아기 때부터 말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어린이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시청자가 함께 지켜보는 재미도 있다. 특히 이휘재는 햇수로 6년을 출연해 아이들의 성장 과정이 더 돋보인다. 인기 가족이 하차하면 바로 다른 가족이 인기를 끌며 꾸준히 프로그램을



토니안-이옥진 등 나 혼자 산다와 함께 관찰예능 시대를 본격적으로 연 프로그램이다. 물론 나 혼자 산다가 3년 먼저 만들어진 프로그램이지만 출연자들이 VCR을 보며 코멘트하는건 오히려 미운 우리 새.끼가 먼저이다. 물론 출연자들이 VCR을 보며 코멘트 하는 방송이 새로운 것은 아니고 아주 옛날에도 있었던 포맷이다. 하지만 출연자들의 어머니가 코멘트를 한다는 점이 새롭게 다가왔고 이후 유사 프로그램들에 영향을 미쳤다. 2010년대 후반, 시청률 10%만 넘어도 흥행작으로 분류되는 시청률 환경에서도 시청률 20%를 넘나드는 괴물 시청률로 유명하다. 특히 2018년에는 1, 2부 평균





보셨죠? 조직력 중심으로 각자 맡은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전술이지만, 뛰어난 감독의 전세 파악 능력으로 포메이션을 조정을 통한 운영으로 축구를 이겼습니다. 이런 것은 정말 기승전결이 확실한 성시경이나 정승환표 정통발라드같은 장르의 축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것이 아주 단기적으로만 조직력을 갖추는 U-20 라인에서는 잘 통하지만 압박 수비 능력이 좋아지고, 더 오랫동안 발을 맞춰 기본 조직력이 높은 성인대표팀에서는 매우 힘듭니다. 그래서 요즘은 기존 대형을 허물며 과도하게 같은



하니까 후방에서 패스를 통한 탈압박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두번째로는, 우리나라에 전방에 대기할 수 있는 전문 윙어가 생겼다는 점입니다. 원래는 5백에 있던 수비가 전진해야 사이드쪽 공격루트가 나왔는데, 김진수랑 이재성이 앞에 나가있으면 전진할 시간을 벌지 않아도 사이드 공략이 가능합니다. 특히, 앞에서 설명드린 overload 와 이로 인해 생기는 반대쪽 free-space 에 있는 윙어를 활용한 공격이 자주 나왔습니다. 황의조의 골도 바로 이 장면에서 나왔는데요, 김민재가 공을가지고 자기 앞쪽으로 호주 선수들을 모은뒤에 반대쪽 대각선에 있는





예능의 탄생에 까지 영향을 주었다고 할 수 있다. 장재인-김지수의 '신데렐라'부터 허각의 '하늘을 달리다',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등 다양한 노래들이 화제가 되고 레전드 무대로 남아있다. 이후 시즌3도 시즌2 부럽지 않을정도로 크게 인기를 끌었고 최고의 아웃풋인 버스커버스커를 배출하기도 했다. 아차상 : 남자의 자격 무한도전 중년판 느낌으로 매번 다른 과제를 통해 성장하는 중년 남성 연예인들의 체험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2010년 최고의 예능 히트작을 꼽자면 남자의 자격의 합창단 편이 있으며, 이 편의 최종화는 시청률 20%를 돌파하기도 했다. 합창단 특집 외에도 2010년에는 꾸준히



기반해서 약간씩만 고치는 식으로 대형변화를 주었습니다. 토트넘이 아약스를 상대할 때를 생각해보면, 한게임에 최소한의 교체만 하고 여러 개의 전술을 준비한다는건 상대방에게 엄청난 혼란을 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요렌테가 바뀌었을 뿐인데 전반과 후반의 토트넘은 굉장한 차이가 있었습니다. 정정용감독도 그런 것에 능하지만, 벤투는 더 입체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압박을 0에서부터 2명, 6명, 8명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