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회 1, 2부는 닐슨코리아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 10.1%를 기록, 지난 1회의 분당 최고 시청률 7%보다 3.1% 포인트 오른 수치로 2회 만에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 입소문을 타며 시청률 상승을 보였다. 2049 시청률 또한 지난 1회 2.1%의 2배인 4.2%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SBS 금토드라마의 저력을 확인시켰다 배우 이제훈 /사진=이기범 기자 '2019 SBS 연예대상'으로 인해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결방한다. 이에 배우 이제훈이 시무룩한 모습을 보였다. 이제훈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 아니라 다음주 금요일이라구요? #스토브리그"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받았단 사실을 파악했다. 믿었던 고세혁의 뒤통수에 이세영은 한재희(조병규)에게 “확인을 하고 나서 믿든가 말든가 해. 알았지?”라고 백승수가 자신에게 했던 말을 전하며, 충격을 드러냈다. 그리고 한밤중 백승수에게 달려가 자신이 알아낸 고세혁과 관련한 상황을 조목조목 전달했다. 이세영의 날카로운 관찰력과 조사를 받아든 백승수는 프런트 회의를 소집했고, 유민호를 뽑는 과정을 불투명하게 만들어서 시스템을 흔든 양원섭에게 감봉 3개월의 징계를 내렸다. 이어 백승수는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고세혁의 비리를



안됐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남궁민 캐스팅은 정말 어우 최곱니다 최고 김과장에서의 엄청 가벼우면서 진지할 진지한 연기,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의 싸이코패스 악역, 훈남정음에서의 금수저 엘리트가 보여주는 멜로 연기까지 연기 스펙트럼이 참 넓다고 느꼈는데 이번 스토브리그에서의 약간 관조자 느낌의 단장 역할도 엄청 잘 어울리네요 작가였나 피디가 찐야구팬이라던데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ㅋ 스토브리그는 야구를 잘아는 분이라면 너무나도 익숙한상황들이고 모르는 분이라도 "야구단 애들이



단장 백승수가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로 오는 13일(금)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스토브리그가 회의실 드라마는 아니지만ㅋㅋㅋ 스토브리그 같은 걸 보니까 앞으로 회의실 드라마 소취하게 생김ㅋㅋㅋ 보던거 다 흥미잃어서 요즘 안보는데 새드라마 많이 해서 기대해볼려고 mbc 하자있는 인간들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jtbc 초콜릿



당장 내일 하는 스토브리그 존잼임 이미지 크게 보기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남궁민이 '나 혼자 산다'에 한 번 더 출연한다. 11월7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남궁민은 현재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촬영 중이다. 지난 6월 '나 혼자 산다'에 출연, 반전 매력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남궁민은 약 5개월 만에 다시 등장해 또 한 번 자신의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촬영을 위해 미국 하와이로 떠난 남궁민의



사랑했을까 2020. 송지효,손호준 14년 차 생계형 독수공방 미혼모 앞에 나쁜데 끌리는 남자, 어린데 설레는 남자, 무서운데 섹시한 남자가 나타나며 펼쳐지는 '사남(4男)초가 Re부팅 로맨스' 드라마 쌍갑포차→우리, 사랑했을까 OCN(11시) 루갈 2020.03. 최진혁,박성웅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액션 히어로 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빙의 →구해줘2 →미스터 기간제 →달리는 조사관 → 휴식기 →루갈





진입했다. 프런트라는 소재가 신선했다는 평을 얻었으며, 디테일한 스토리가 재미와 몰입도를 높였다는 시청 반응이 발생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남궁민이 5위를 기록했다. 드라마 화제성 3위는 전주 대비 순위는 2계단 하락했으나 화제성 점수가 6.26% 오른 SBS ‘VIP’였다. 극중 장나라에게 문자를 보낸 이가 표예진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에게 반전을 선사한 ‘VIP’는 4주 연속 화제성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장나라가 3위, 표예진 4위,





보다가 이런드라마 보는거 진짜 의외더군요. 보다보니 드라마판 머니볼인줄 알았습니다. 한국드라마의 고질적인 병폐인 사랑이야기 양념뿌릴줄 알았는데 진짜 야구드라마일줄... 그나마 좀 거슬리는건 여주인공인 박은빈은 너무 애같아서.... 이친구가 운영팀장이라는게 좀 안어울리더라구요. 좀 적당히 뭔가 있어보이는 여주인공을 넣었으면 어땠을지? 그리고 조한선은



모바일로 틈 수비 영상 보고 웃다가 정색하니까 엄마가 뭐 보냐고 ㅋㅋㅋㅋ 슈가맨 끝나니까 스토브 돌려서 보고 재밌다고 ㅋㅋㅋ 금토냐고 물어봄ㅋㅋㅋㅋㅋ 3화 할 때 늦게 밥 먹으니까 아빠가 뭐 보면서 먹냐고 엄마가 야구 드라마 있다고 ㅋㅋㅋ 그거 본다고 아 그래? 하고 가더니 잠시 후





전에 이세영 운영 팀장과의 대화와 백승수 팀장과 이세영 운영 팀장과의 대화를 통해 코치로 복귀할 가능성도 있음. 일단 드라마에서 고세혁 팀장을 맡은 이준혁은 특별출연이 아님. 또한 메인 포스터나 등장인물 소개에 차지하는 비중이 높음. 타격 육성 쪽으로 재능 있다는 얘기를 볼 때 복귀하면 타격 코치가 유력한데 등장 인물 설명에 민태성 타격 코치가 감독에게 거친 욕설을 잘 뱉는 무뢰한이라는 표현을 해 놓은 거 보면 향후 전개를 통해 빈자리가 생길 수 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