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건을 가늠할 수 있다. * 최불암, 김혜자, 고두심은 2004/2014/2019년 연속해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탤런트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는데, 이들은 한국 방송 사상 최장수 드라마 에서 양촌리 김 회장 부부(최불암, 김혜자)와 첫째 며느리(고두심)로 22년간 매주 시청자들을 만났다는 공통점이 있다. * 그 외 1% 이상 응답된 탤런트는 '현빈'(1.4%), '차인표', '한지민', '김혜수', '조인성', '남궁민'(이상 1.2%), '김해숙', '소지섭', '김태희', '장동건', '김수현', '정우성'(이상 1.1%), '박보영', '이영애'(이상 1.0%) 등이다.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배우: 2004년 안성기 → 2014년 최민식 →



기업인은(자유응답) 현대그룹 창업자 '정주영'(24%), 삼성전자 회장 '이건희'(15%),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6%), 삼성그룹 창업자 '이병철', 전 LG그룹 회장 '구본무'(이상 4%), 유한양행 창업자 '유일한'(3%),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정몽구'(2%), 아산재단 이사장 '정몽준'(1.1%), SK그룹 회장 '최태원'(1.0%), LG그룹 회장 '구광모', 대우그룹 창업자 '김우중'(이상 0.9%) 순으로 나타났다. * 상위 11명 중 현대·삼성가(家) 일원이 각각 세 명, LG가 두 명이다. 정주영·이병철·유일한·김우중 등 네 명이 창업자며, 이재용·구광모 등 재벌 3세 경영인이 처음으로 상위권에 포함됐다.



있는 상황이다. 트로트 가수 진성, 태진아, 김연자를 비롯해 작곡가 박현우, 작사가 이건우 등 TV를 통해 접할 수 없는 대가들과 유재석의 예상치 못한 케미는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놀면 뭐하니?’는 ‘릴레이’, ‘확장’을 기반한 제작진의 기획력과 어떤 상황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쏟아내는 진짜 ‘지니어스’ 유재석의 열정이 시너지를



좋아하고 말고 이런 게 아니라 지금 60대 중후반~70대 이상이 트로트 세대인 듯 저때는 티비 틀면 트로트만 나왔다고 했어 여자 트로트가수는 1세대 장윤정 2세대 홍진영 3세대 송가인인데 남자는 1세대 박현빈 이후 안나오는거같애 주현미 남진 태진아 이런가수는 너무 윗세대로 2000년대 초반세대부터 따지면 이박사랑



태진아가 하는건 아니겠지 송해길도 있네요 김건모보다 태진아가 더 싫네요 산슬이 의상 뭔데ㅋㅋㅋㅋㅋ태진아가 입을법한ㅋㅋㅋㅋㅋ 근데 조방헌씨는 또 아들 데리고.. 애들 태진아님이랑 같이 찍은 사진 인스타에 올라옴 수능금지곡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펌]자한당 지지 연예인.구글자료 태진아, 뉴이스트·이대휘와 인증샷 '지칠 줄 모르는 후배 사랑' [TD#]1. 무명의 더쿠 17:26 좀 지쳤으면 할 때도 있어 태진아는 엑스원이랑 뭔 관계야?? 아 태진아... 강남 소속사 나왔다는 기사 댓글에 왜 전부 태진아네 아니었다는거에 놀라냐 ㅋㅋㅋ 실트뭐임 이번주 쇼챔 무슨 특집임? 가창력 맛집 '보이스퀸' 최고시청률



아들 젖뗄 생각인건지.. 링딩동 - 샤이니 암욜맨 - 더블에스오공일 진진자라 - 태진아 아모르파티 - 김연자 라송 - 비 짐살라빔 - 레드벨벳 던질까 말까 - 트니트니 동원참치 - 조정석, 손나은 슈퍼콘 - 손흥민 띵 - 기리보이 송해, 허참,설운도,태진아,현미.. 나이들어 판단력에도.... 이승철, 김장훈. 구글 찾아보면 다 나옵니다. 잊지말고 긴장하고. 속지말고 , 정신 차려



댄서 다 실력파여서 데뷔곡인 슬픈얼굴로 그냥 초스피드로 떴었어요 제 기억으로는 이례적으로 신인으로는 단숨에 가요프로그램 1위까지 차지 했던 기억이고 문제는..1위 하자마자 폭행사고로 바로 팀해체 그냥 불꽃같이 타오르다가 꺼진 그룹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노래도 좋았고 실력들도 좋았어서 사고 아니었음 롱런했을 그룹이었는데 인기에 비해 진짜 너무 짧게 활동했던 그룹이라 인지도가 너무 떨어지는듯하네요 태사자나 최연제 이소은 양준일도 데뷔곡으로는 1위 근처도 못가본 그��인데 ART가 듣보잡 취급받는게 좀 아쉽네요 자의적으로 원히트원더 했던그룹 조방헌 댓글이 없어서 겁나 아쉽네요 ..... 댓글폐지 순기능도 있지만 아쉬운것도



8%까지, 목요예능 최강자 우뚝 해외팬 친구에게 태진아 설명하는데 art는 인지도는 좀 떨어져도 상당히 인기있고 잘나갔던그룹이죠 다음에서 태진아 기사를 봤는데 ... 태진아카페 갔는데 넘비싸서 안먹음 명란파스타 맛있대 갤럽 100퍼 들 가수는 이정도인가 태진아는 자기이름을 잃은거같아 ㅅㅂ ㅋㅋㅋ태진아 너무 웃곀ㅋㅋㅋㅋ 박근혜는 태진아랑 어제설하 식당 후기...





최불암, 김혜자, 이순재, 고두심은 고연령일수록 좋아하며, 박보검은 저연령일수록 더 인기다. 한편 남성이 좋아하는 탤런트 상위 5명은 최불암, 이순재, 송혜교, 최수종, 고두심 순이며, 여성은 김혜자, 박보검, 공유, 최불암, 고두심 순으로 성별 차이를 보였다. * 2011년 데뷔한 박보검 외에는 모두 10년 이상 활동한 중견이다. 그중에서도 이순재(1956년), 김혜자(1963년), 최불암(1967년)은 반세기 넘게 한국인과 함께했고 여전히 현역이다. 또한 이들이 대부분 '시청자들이 믿고 보는 연기력'의 소유자라는 점에서 보편적으로 사랑받는 탤런트의





남자와 여자, 두 사람이 함께 노래를 부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 이도희는 올크라운으로 1라운드를 통과했다. 퀸메이커들은 이도희에게 “마력의 보이스”라고 극찬했다. 이어 ‘중국 공무원 가수 출신 최연화’ 참가자도 감탄을 자아냈다. 옥구슬이 굴러가듯 고운 목소리와 신들린 꺾기 신공을 보여준 최연화에게 “트롯 사전과 같다”는 심사평이 나오기도. 그런가 하면 어렵기로 소문난 이은미의 ‘녹턴’을 작곡가 윤일상 앞에서 직접 부른 ‘대한민국 싱글맘 대표 정수연’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