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쳤고 MBC에서 콘서트 실황을 특집으로 단독 방송 8.5%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시청률 여왕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흠잡을 데 없는 명불허전 라이브 무대로 4,200여명의 관객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던 송가인이 다시 한번 최고의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송가인의 두 번째 리사이틀은 MBC 설 특집으로 단독 중계되며 현재 연출팀과 작가, 여러 스텝진들이 보안 속에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남녀노소





이날 송가인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기'에 참여한 이유를 직접 설명했다. 송가인은 "처음에 들었을 때 노래가 정말 좋았다. 국악적인 요소가 필요하다고 생각돼 '내가 하지 않으면 안 되겠다' 싶었다. 국악이라는 우리 전통 음악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참여했다. '인기'가 음원 차트에서 계속 1위를 하고 있는데, 다른 걸 다 떠나서 국악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돼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가수 송가인의



불문 국민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송가인은 현재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 ‘청춘’을 통해 전국에 있는 팬들에게 색다른 무대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키고 있으며 매회 특급 팬서비스로 남 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MBC 설 특집으로 꾸며지는 ‘송가인 리사이틀’은 현재 최고의 스텝진들이 보안 속에 준비 중에 있다. 사진설명]많은 방송에서 하와이가 가장 가고 싶다는 송가인씨의 꿈이 곧 실현될 전망이다. 한국 찍고 미국으로 진출하는 미스트롯 미국





지난 11월 10일 그리고 15일에 MBC에서 특별 편성으로 방송된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가 식지 않은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앞서 방송된 ‘가인이어라’는 전국 기준 시청률 6.8%-8.5%를 기록, 재방송은 6.6%를 기록하며, 송가인은 ‘시청률 여왕’으로 엄청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송가인의 단독 리사이틀에선 송가인표 감성과 구성진 가락의 트롯, 다채롭고 화려한 무대를 모두 만날



안게 되었다”고 공연 개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뜻 깊은 무대를 준비했다는 하유비는 “많은 추억 쌓아가셨으면 좋겠다. 티켓 예매는 전화로만 가능하시다. 소노캄 고양으로 예매 전화 부탁드리겠다. 감사하다”며 재치 가득한 홍보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치도 높였다. ‘평생 내 편’으로 트롯여신 면모를 보이고 있는 하유비는 최근 소속사 식구인 김희진과 함께 팬 캠프를 개최, 팬들과 소중학 추억을 만든 바 있다. 현재 하유비는 ‘굿바이 2019 디너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며, 오는 29일 청주에서 열리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으로 또 한 번 전국 방방곡곡에





않았다. 포켓돌스튜디오는 "현재 연출팀과 작가, 여러 스태프들이 보안 속에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또한 "흠잡을 데 없는 명불허전 라이브 무대로 4200여명의 관객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던 송가인이 다시 한번 최고의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송가인은 현재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을 통해 전국 팬들과 만나고 있다. 포켓돌 스튜디오가 '미스트롯' 출신 정다경의 정산금 미납 관련



콘서트 가보고 싶다고 그래서 대신 티켓팅 해보려고 하는데, 티켓팅해서 (성공한다면) 엄마한테 주려면 어떻게 해야해? 엄마 아이디로 만들어서 해야해? 아니면 그냥 내 아이디로 해서 표 받아서 주면돼? 이런 티켓팅이나 공연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하나도 모르겠어ㅠㅠ 인터파크고 지방공연이야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이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익산, 울산 공연이 개최됐다. 이날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두리, 하유비, 박성연은 신곡 무대로





소울이 장난 아니었습니다.... 주변 타지역 어르신들은 첫날 , 젊은사람들은 둘째날 엄청 오더라고요.... 그런데 시골 축제에 클럽 edm파티는 좀 이해가 안가더라고요. 춘자가 누구인지도 모르겠고요 합정역 5번출구 중독되는 멜로디네요 어제 송가인콘서트 방송을 봤는데 신곡들이 이렇다 대표할만게 없어보여요 광수가 트롯 전문이 아니라서 그런건지 유산슬 합정역 5번출구가 훨 낫네요 신곡 기대했는데 안타끼운 마음에 끄적거려보네요 그나저나 광수는 뽕을 뽑네요 미스트롯 콘서트가 또 연달아 있는거보니.. ....? ....? 소리바다(053110)(대표이사 손지현)가 최대주주인 ㈜제이메이슨의 보유주식이 대폭 증가해 지분율이 35.06%로 확대할 것이라고 28일 밝혔다.





7월 발생했던 분쟁이 이제 벌써 5개월이 지났습니다. 3주 전 좋은 소식이 왔습니다. 분쟁이후 정다경이 포켓돌 스튜디오로 저와 해지되었다고 하는 내용증명을 보냈고 법적 효력도 없는 내용증명을 핑계로 포켓돌 스튜디오는 5월부터 현재까지의 행사대금과 7월 13일부터의 현재까지의 콘서트에 관련된 정산금을 보내지 않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 내용증명 자체도 절 농락하였고요. 그래서 저는 2019년 9월 20일 포켓돌 스튜디오를 상대로 2019년 8월 초까지의 콘서트 정산금에 대한 소장을 접수하였고 10월 1일 포켓돌에서는



했다.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특별 편성으로 기존 해당 시간대 방영돼 온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은 결방한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 4일 첫 정규 앨범 ’가인’(佳人)을 발표했다. 송가인은 이달 29일 청주에서 시작되는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로 내년 3월까지 서울과 익산, 울산, 인천, 안양, 대구, 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