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하는 대로 해줄 예정이다. ㅊㅊㄹㅆ 저번에 클롭이 거부권 없다고 인터뷰 했다는거 봤는데 잘못알았나봐 살라가 올림픽 가고싶다고 어필하는거 아닌이상 안갈듯 이번시즌은 애초에 여름이적시장 선수영입부터 기형적이었고 시즌중에 부임한거라 복붙이나 전술 답답해도 어느정도 감안해야한다고 생각함 게다가 겨울이적시장은 일반적으로 선수수급도 힘드니까 클롭도 리버풀 첫시즌은 시즌중 부임이었는데 그때 리그 7위인가 8위로 간신히 끝냄 물론 두번째 시즌도 고구마면 그때는 답없음 리버풀 욱일기 사건이 외신에도 알려져





Dejan Lovren to be substituted for the second game in succession, in Tuesday's 2-0 win over Salzburg, is not serious. 공홈피셜 저번 본머스전이랑 비슷한 상황인듯(로브렌이 통증 호소, 예방차원 교체) 클롭이 지켜봐야는겠지만 심각한 건 아닌 것 같다고 했대 1. 펩 과르디올라 2,300만 유로 (맨체스터 시티) 2. 조제 모리뉴 1,750만 유로 (토트넘 홋스퍼) 3. 디에고 시메오네 1,500만 유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4. 라파엘



[오피셜] 스티븐 제라드, 레인저스와 2024년까지 재계약 리버풀 알렉산더 아놀드가 흥민이 모든시즌 가장 상대하기 어려운 공격수라고 '228억 원' 무리뉴, 펩 이어 축구 감독 연봉 2위 클롭이 흥민이 경기내내 자전거 탄거같았다고 잘츠전 앞둔 클롭, 노르웨이 기자의 홀란드 질문에 ‘짜증’ EPL 100승까지 걸린 경기수 TOP 5...jpg 토트넘 케인 폼 떨어진거 너무 보이지않아? UEFA 엘리트



잘하다가 한순간에 퍼질까 걱정도 됩니다. 클롭의 돌문 막판 생각하면 ;;; 과거 카가와 신지와 비슷한 면이 있습니다 카가와는 클롭의 돌문에서 분데스를 씹어먹고 맨유에 진출했습니다 맨유가 아마 선두팀이었을거에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미나미노도 ucl 좋은 활약과 더불어 분데스를 씹긴 했는데..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클롭의 리버풀 아래로 들어가는군요 희망적인 것은 클롭이 휴지컬의



영국축구매체 ‘90미닛’은 리버풀 욱일기 사건을 22일 보도했다. 이 매체는 “리버풀이 사용한 욱일기는 한국을 포함한 많은 아시아 국가에서 2차 세계대전 중 일본제국주의를 상징하는 의미로 쓰인다. 나치문양과 비슷한 의미”라고 풀이했다. 이 매체는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의 SNS 발언도 인용했다. 서 교수는 “리버풀이 전범기를 사용한 것은 선을 넘었다. 리버풀이 한국어 계정에만 사과를 하고 일본계정에 이미지를 사용한 것도 믿기 어려운



오랜만에 정말 행복했지만, 맨유도 좋은 소식 좀 많이 들려줘라 리버풀 U-23감독인 닐 크리츨리는 카라바오컵 8강 아스톤 빌라전에서 팀을 이끌 것이다. 24시간 내에 두 대륙에서 2경기를 치르는 유례없는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팀 이원화는 명확하게 되었다. 클롭은 12월 15일부터 성인팀과 함께 카타르에 있을것이다. 일뽕들 미나미노 포장 단어 하나하나 쩔어 일본 대표 미드필더 미나미노 타쿠미를 영입한 리버풀이 전범기(욱일기)를 사용해 논란이 되고 있다. 한국 팬들이 반발하자 전범기는 지웠지만 여전히 사과는 없다. 리버풀은 19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모든 경기를 지켜본다 . 그러고 나면 , 경기 후에 항상 나와 문자를 나눈다 .” “ 나는 또한 로브렌 , 피르미누 와 매우 친하다 . 물론 클럽의 모든 선수들이 훌륭하지만 말이다 .” **** **** 기타내용: 이번 시즌 헤르타 베를린의 리그 7경기, 포칼 1경기 모두 풀타임 출전 중 ㅍㅋㅍ 클롭





좋은 이미지 갖는건 알겠음 근데 일뽕=혐한은 아니잖아 일뽕이라 해도 뭐가 문제야; 일본 좋아하는 외국인이 욕먹을 일은 아니지 이제 시작이야 hoxy.. 그래도 이겼으니 그걸로 된거지만 ㅋㅋㅋㅋㅋㅋ 日 아소 "이웃과 사이좋은 나라 없어…한국이 더 피폐해질 것" 아소 부친, 일제때 1만명 한국인 탄광에 강제징용 유니클롭 감독님 클럽월드컵 우승축하합니다 ... 유니클롭 감독님 클럽월드컵 우승축하합니다 ... 포체티노 짤리기전에 이미 사무실이랑 이런데에 아마존이랑 계약으로 카메라들 설치되어있고 뭐 그랬다던데.. all or nothing 축구쪽 과연 토트넘으로 나올지 아니면





쩔어주네욤 첫대결?ㄷㄷ 포체티노처럼 항상 정장복장 클롭처럼 항상 아웃도어(스포츠)복장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투샷 왜케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하자 That’s what we thought when we saw the line-up that we do it like this, but I think Son was pretty busy with Trent, to be honest. He was constantly on his bike. But yes, it makes of course sense to put somebody there in the shadow of Trent because if you leave him alone, which they never did, then we



음바페를 꼽았다. 한국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은 1순위로 팀동료 해리 케인에게 투표했다. 2순위에 판데이크, 3순위로 호날두를 찍었다. 파울루 벤투 한국 대표팀 감독은 1순위 판데이크, 2순위 사디오 마네(리버풀), 3순위 모하메드 살라(리버풀)을 선택했다. 올해의 남자감독상은 유럽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이끈 위르겐 클롭(독일) 감독이 수상했다. 올해의 골키퍼상은 리버풀의 알리송(브라질)이 거머쥐었다. 올해 여자선수는 여자월드컵에서 미국의 우승을 이끈 메건 래피노에게 돌아갔다. 일본인 싫다는글에도 클롭믿어 뭐만말하면 클롭믿어ㅋㅋㅋㄱ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