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다는데... 19호태풍때문에...? 일뽕 맞은 서양인의 문제점 방사능 폐기물 유출 당국은 도쿄전력과 일본정부가 공개한 제한된 정보에만 의존... 후쿠시마 최근 방사능 지도 日차기 총리 지지율1위.jpg 쪽빨 국민성 클라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日 화장품 방사능 검출, 적발되고도 5.1톤 한국에 수출 핵연료봉발견-오키나와도 가지마세요





말했다. 도쿄올림픽 조직위로부터 "'방사능으로 인한 문제가 없다'는 확답을 받았다"며 일본을 두둔했던 IOC의 기존 입장에서 한 발 물러선 것이다. 스포츠에 꿈을 갖고 노력하는 젊은인들은 방사능에 피폭되지 않을 자유와 인권이 있습니다 일본 방사능 오염수 놓고 국제사회서 충돌한 한·일 정부 정부, 런던의정서 회의서 日 원전 오염수 공론화



그 오염된 물 쓰면서 피폭될 사람들 엄청 많겠네요. 가뜩이나 수도도 이미 민영화됐는데... 일이나 학위 때문에 일본에 가 있는 한국 사람들이 걱정됩니다. 오염수 처리를 위해 별도 장치가 필요하고, 주변국들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는 점에도 공감하면서 IAEA가 역할을 해나가겠다고도 말했습니다. 대표단은





(레알임ㄷㄷㄷㄷㄷ) 그리고 태풍와서 방사능 폐기물 담아둔 자루가 소실되었는데 위에 사진처럼 내용물 떠내려가고 건져올렸는데도 '자루가 찢어지지않았으니까 환경에 영향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공식발언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쪽빠리 새끼들 정치성 국민성 수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오키나와 다리밑에서 어떤사람이 우라늄펠릿(핵연료봉)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경찰에 신고하고 경찰에서는 보관중이라네요.





91만달러(10억9000만원) 상당이었다. ...............(생략)..... 우리나라 관심끄고 지들 나라 신경이나 쓰지 이런나라에서 올림픽 열리는것도 참 DNA 바꿀 정도의 방사능이 검출되는곳 일본이 섬나라라고 해서 막 정말 홍수 났다고 그게 그대로 바다로 가는 게 아닙니다.(물론, 가는 것도 없지는 않겠지만) 태풍 동안 흘려보냈다고 그게 고대로 바다로 갔다고 하기보다는 그냥 일본 전역에 퍼지는 거죠





그거랑 비슷하게 생각한답니다 차에 받혀 죽는거나 사는건 운명이라내요 저러니 일본에서 사는가 봅니다 한국에서 작은 it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일본으로 출장을 가라고 해서 그것도 일주일간.. 급한데로 라면 통조림등 챙겨갔습니다... 이틀만에 다먹었네요 방사능 때문에 일본 음식은 먹을수 없어 현재 4일동안 굶고 있습니다.... 하 내일 다시 한국으로 복귀하는데... 지금 배고파 미칠거 같네요





제거 작업을 통해 수거한 방사성물질 폐기물 자루들이 불어난 강물에 유실되는 사고가 있었다. 천재지변이란 인간의 힘으로는 어쩔 수 없는 재해다. 그래서 피해자를 힘닿는 한 돕고 고통을 나누는 게 동서고금 인간의 도리다. 국가 간에도



앞바다를 지나 올 때 러시아 어선들이 입어료를 내고 일본 후쿠시마 앞바다에서 수십척이 조업중이었으며 여기서 잡은 어획물을 러시아로 운반해서 우리나라 중국등에 수출하고있다고 합니다. 조심 조심 또조심. 한분당100명씩 주위분들께 많이 알려 졌으면 좋겠습니다. 1) 2)





핵폭탄은 오히려 작은 겁니다. 히로시마에 떨어진 핵폭탄은 방사능 양으로 따지면 핵발전소1개의1000분의1밖에 안돼요. 이번 사고는 원자폭탄 몇천개 터진것과 비슷한 방사능이 밖으로 나온검니다. 핵폭탄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사람이 앞으로 죽을 겁니다.그러나 천천히 죽을 겁니다.” “일본은 국운이





이 벌레시키는 뭐야?? 닭그네, 이재롱 젖됐다는데.. 이 시키는 눈웃음까지 치면서 좋아하네?? 약 쳐먹었나?? 알고보니..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 못하는 노망난 틀딱시키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망났음 방구석에 쳐박혀서 벽에다 똥칠이나 하고 놀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