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에서는 전광판을 통한 광고, 버스 광고 등을 하며 활발한 홍보를 펼치고 있고, 여러 전문가들이 도와주고 있더군요. CIA, NSA 내부고발자들도 나왔구요. 그에 비해 한국은 정말 최악의 억압을 받고 있습니다. 우선 정신질환자 몰이가 심하고, 정신병원 입원률이 가장 높은 국가에, 정신병동 수도 가장 많고, 정신질환자에 대한 대우도 가장 좋지 않은



There's no Going back Going back no no There's no Going back Going back もう一度描いたあの未来へ Back to the future 멈추지 않는 시간 속에서 계속 변하지 않고 아직도 너를 생각하고 있어 There's no Going back Going back no no There's no Going back Going back 한번 더 꿈꿨던 그 미래로 Back to the future Let me down 鳴り止まない Noise & Pain



투입된다. ※뉴욕타임즈에 따르면 “FBI(연방수사국)가 대행업체를 통해 아무런 범죄를 저지르지도 않은 사람들을 감시한다”고 뉴스에 보도된바 있다. →이들의 조직은 상명하달의 군대조직이고 직접 환청고문을 담당하는 3인1조(남자2명,여자1명)가 있고 외곽으로는 피해자가족등을 공격하는 행동파 그룹으로 30명 가까이 있다. 그위에 전국을 관할하는 팀장급 이상이 있다. 이들은 전국의 피해자들을 동시에 공격을





배경이 있어 친웨이쟝의 뒤를 캐봄.. 그런데.... 친웨이쟝은 27군 사령관뿐 아니라 수도 베이징의 부대 참모장까지 겸임하고 있었음 이자리는 중국 주석 시진핑의 최 측근만이 오를수 있는 요직임. 친웨이쟝의 아버지는 전임 국방부 장관 ㅋㅋㅋㅋㅋ 조폭 X됐다 생각함. 이는 공안을 끼고 한 개 도시에서 놀던 물과는 차원이 달랐음. 조폭두목 오유가 몇 번이나 찾아가서 살려달라고 용서를 빌었으나 친웨이쟝은 문전박대 시전





그날 보험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저쪽에서 과실을 인정하지 않는다, 블랙박스도 안 찍혔다고 하고, 100% 인정 얘기를 해봤는데 펄쩍 뛰면서 (관례상) 7대 3인데 그대로 해야 한다고 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피해자인데 7대 3은 억울할 것 같아서 8대 2라도 얘기해보려는데 안 되는 분위기다, 안되면 합의금으로 액수를 맞춰야 한다고 했습니다. 멍해졌습니다. 운전자도 강사도 바로 내려보지도 않고 사과는커녕 괜찮냐는 말 한마디 없이 큰 소리 치더니 저렇게



문재인 사악한 살인마 빨갱이정권이 막강한 국정원을 살인마 경찰과 합쳤는지 잘 알수있는대목인데 사기쳐서 정권잡은 사악한 살인마 문재인 빨갱이정권에 불리하다 판단되면 막강한 국정원과 살인마 경찰 권력과 공권력 동원해서 진실을 이야기한 한국국민들 24시간 감시하며 완전범죄 살해하는데 레이저투시기 돌려서 추가차폐가있는지 확인하고 불법무단침입해서 가스렌지 건전지 방전시켜서



정권때 인기여자연예인들 꽃다운 나이에 한달간격으로 완전범죄 살해당했는데 당고개도로에 72주2992 검은색차와 39하2994 봉고차 계속 반복출몰하는데 살인마 비리 경찰이 불법무단침입전 레이저투시기로 차폐가 있는지 확인하는 증거동영상 국민들도 직접 확인해라 살인마 비리 경찰이 살인범죄 만행들 진실을 은폐할려고 피해자집에 불법 무단침입하고담배까지펴서 집에와서 확인하니 방안에 담배냄새까지 나는데 서초동에 빨갱이들 집단 출몰할수 있었던 정확한 이유 전격 공개한다 사기쳐서 정권잡은 문재인 사악한 살인마 빨갱이 정권 들어서도 국민들의 피 같은 국민혈세로 운영하는 경찰





엉망이 되있었다고 합니다,, 실컷 다 받아 놓고 손에 쥐어주니까 돌도 별 생각 없이 받았다가 멈칫하더니 돌: ㅋㅋㅋㅋ이거 제가 가질까요?? 저 주는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진건 아니였지만 웃는거 참는거 보였다.... 다시 돌려 받고 도망치듯이 자리감ㅋㅋㅋㅋㅋㅋㅜㅠ 첫 캐릭 리프 안되고 증발 오류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리프 되버려서 당황해서 결국 걍 캐릭들 옮기는 중이거든 근데 결국 종료된게 아니라 내가 리프 여러분 누르다가 밑에 대화창에 오류라 재접속해달래서 재접속했더니 캐릭이 사라져있음 걍 일단 딴거부터 옮겨봐야하나 11.27새벽 1시49분경 동영상 사고 (물체는 플라스틱보단 좀 딱딱하고 두깨는





철저히 하는 효율적인 선택을 했다. ....그냥 장수들 끌고 왔으면 그양반들을 좀 믿으라고!!!! 지금처럼 무전기가 있는것도 아닌데, 113만 대군, 400km이나 되는 행렬에서 퍽이나 명령이 제대로 전달되겠습니다. 400km이면 서울에서 경주 정도 거리에요. 그걸 '걷거나 말타고' 명령을 전달하고 받으면 아 그만 알아보겠습니다. 웬지 현기증이 나네요. - 보급 : 불행인지 다행인지, 수 양제는 무타구치 렌야보다는 좀더 수준이 높아서 '보급이란 적한테 취하는 것이다' 라는 개소리는 안했습니다. 대신 요동성을 113만으로 3개월동안 쳤는데 함락못해서(...) 30만 별동대를 보낼때





만들자" 안전한국훈련 오늘부터 시작 ✔김장철 대비 배추·무 수급 안정대책 추진 ✔청년구직활동 지원금 효과 뚜렷 구직 활동 시간·횟수↑ ✔아세안+6 'RCEP' 추진 "신남방정책 가속화" ✔파주~고성 '광역울타리' 멧돼지 총기포획 확대 ✔잦은 미세먼지 '호흡기질환' 주의 ✔오늘부터 '호국훈련' ASF 지역은 일정 조정 ✔동물용 구충제가 항암제? ✔휴대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