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았다. 극 중 임현성은 사립 학교 파벌의 중심에 서 있는 이사장과 부자 관계인 '유재호' 역할을 맡았다. 임현성은 선생님들과 가장 가까이서 업무를 진행하며 학교 내부의 사정을 속속들이 꿰고 있는 행정실장 '유재호'를 연기하며 빈틈없는 작품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그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



김이분이 진학부로 쫓아왔다. 박성순은 "내가 받았는데 실수로 끊었네. 쏘리"라며 능청스러운 웃음을 지었고, 김이분은 꼬리를 내리고 돌아갔다. 이어 박성순은 "그 누구도 신경 쓰지 않고 소신에 따라 교사는 독자적으로 수업할 권리가 있다"며 고하늘에 힘을 실어주면서도, 수업하기에 현실적으로 어려운 것은 아닌지 객관적으로 판단하게 했다. 학교에 남아 수업자료를 들여다보던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프레임 밖에서 바라본 학교가 아닌, 현실의 쓴맛을 누구보다 잘 아는 기간제 교사의 눈을 통해 그들의 진짜 속사정을 내밀하게 들여다본다. 특히, ‘교사’를 전면에 내세워 베일에 싸인 그들만의 세계를 밀도 있게 그려낼 예정. 특별할 것 없는 보통의 선생님들이 고뇌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통해 폭넓은 공감과 따뜻한 웃음을 선사한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을 법한 평범한 선생님들의 현실을 리얼하고





이별하게 된 남녀가 시공간을 넘어 재회하는 공상과학(SF)물이다. 김희애는 JTBC 금토극 ‘부부의 세계’에서 남편(박해준)에게 배신을 당하고 복수에 나서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지선우로 분한다. 최강희는 SBS 수목극 ‘굿캐스팅’에서 ‘추리의 여왕’의 면모를 과시한다. 국가정보원에서 밀려나 책상을 지키는 아줌마들이 요원으로 차출돼 현장에 위장 잠입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물이다. 황정음은 육성재와 JTBC ‘쌍갑포차’ 주연을 맡았다. 영화 ‘신문기자’에서 호연을 펼쳐 일본 영화제인 타마 시네마 포럼에서 최우수 신인여우상을 받은 심은경은 제2의



JTBC / 이선균,정려원 등 출연 블랙독 :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12월 16일 첫방 / 월화 밤 9시 반 / tvN / 서현진,라미란 등 출연 서현진은 선생님이고 동방신기는 학생인데 부부고 뭐 시발 암튼 그거.. 그거 대체 뭔 생각으로 쓴 대본일까 흠🤔 짤볼때마다 헷갈려 뽀뽀합쳐서 작년 마쁨 12번 (최진혁x송하윤) 김비서 11번 (박서준x박민영) 뷰인사 10번 (서현진x이민기)





13.1 SBS 검사내전 1회 5.042 jtbc 블랙독 1회 3.331 tvn 블랙독은 서현진 라미란 검사내전은 이선균 정려원 미모 레전드 찍겠네요 ㅎ - 신작 드라마 '블랙독' 중애서 서현진 라미란 기대한다 내정자가 서현진이라고 오해한거지? 왜? 진짜 다른 과목x 무조건 한국지리임 서현진은 영어고 ㅈㅇ 서현진 18주년인데 드라마까지 시작해서 너무 좋댜ㅠㅠ 와 차기작 블랙독 말고는 뭐 떡밥 더 없지? 배우 서현진과 라미란이 뭉친 '블랙독' 시너지는



"저는 그 답을 꼭 찾아야겠습니다"라는 다짐이 나와 김영하가 스승으로서 고하늘에게 어떤 의미를 남겼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스틸 속 태인호는 상처투성이가 된 얼굴과 핏자국이 남은 옷매무새로 비극적인 사고 현장을 예견하게 한다. 또한, 걱정 어린 표정과 불안한 눈빛 뒤에 드러난 비장한 표정은 이어질 상황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티저에서 공개된 김영하의 얼굴 이후 더욱 섬세한 감정이 드러난 비하인드 스틸 컷이 ‘블랙독’의 첫 방송과 태인호의 특별 출연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태인호는



할때 찐으로 놀라서 얘네가 그걸 어떻게 알지?? 이 눈빛으로 보는거 존나 웃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티랑 바지 있다고 자진신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 소름 드라마 블랙독 제작발표회때 팬 직찍 ㅇㅇ 피부 존부 ㅠㅠ 눈물난다 낰ㅋㅋㅋㅋ ㅈㄱㄴ 캐스팅 다바뀌었구나ㅠㅠㅠ 스토리는 괜찮을거 같은데 서현진이 보고싶다ㅠㅠㅠ 뎡슼에 서현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티프리티



박보검 신혜선 김남길 공효진 어 어떻게 알았어? 나 같은 옷만 입고 다니는거?(진지) 표정이찐이라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나 드라마 봤을 때 우와 진짜 잘한다 하는 배우들 떠오르는건 이병헌(내부자들에서 진짜 최고) 공효진(동백꽃) 손예진(전부 다)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액션 히어로 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빙의 →구해줘2 →미스터 기간제 →달리는 조사관 → 휴식기 →루갈 주말 KBS(8시) 한 번 다녀왔습니다 2020.03. 천호진(물망),오윤아(물망),이민정(물망) 부모와 자식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이혼이라는 위기를 헤쳐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이야기 하나뿐인 내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한 번 다녀왔습니다 MBC(9시) 신과의 약속 →슬플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