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린다 게릿콜 양키즈로 랜던 에인절스로 스벅 네츠로 다져스 범가너 노린다 범가너 에리조나로 다져스 클루버 노린다 클루버 텍사스로 다 뺏긴 다져스 이번엔 린도어+클레빈져 노린다 ??????? 돈도 안쓰고 유망주도 안주고 관심만 많은 아이쇼핑 하는 다져스입니다. 포스트시즌을 압도하고 있는 강속구 선발 투수들이 부러운 걸까. LA 지역 매체는 류현진(LA 다저스)이 아닌 강속구 선발 투수를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다저스웨이’는 21일(이하 한국시간) “LA 다저스는 월드시리즈에 진출한 휴스턴,





1억달러를 가뿐히 넘을거로 생각되요. 저는 정말 보수적으로 잡아봤습니다 총액 1억2천만달러 5년계약을 할거라 생각되네요. 지난번 던질때도 압도적인 피칭을 보여주지는 못했습니다... 나름 꾸역꾸역 모드? 공들이 상당히 맞아 나갔죠... 정면 타구도 많았고...잔루도 많았고... 슈어저가 많이 쉬어서 좀 나아보이는지도 모르겠고... 미국 유력지 뉴욕타임스는 9일(한국 시각) "뉴욕 양키스가 콜에게 7년간 2억4500만 달러(약 2914억 원)를 제안했다"고 전했다. 평균





미국스포츠다 게릿콜은 진짜 3억달러 넘어갈거같은데 게릿 콜 이발하고 면도했네여. 양키스가 하라면 해야져 머. 전부다 타자인데 투수로는 게릿콜이 최초로 들어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부상을 달고 살던 잭 휠러가 필라델피아와 5년 1억1800만달러 스트라스버그는 투수 최고액으로 워싱턴과 7년 2억4천5백만달러 게릿 콜은 양키스가 7년 2억4천5백만달러 제시했는데 스벅이 이미 워싱턴과 동일 금액에 계약했기 때문에 최소 기준점이 7년



1사 만루 상황에서 터진 루이스 곤잘레스의 극적인 끝내기 안타로 3:2 대역전승을 거두며 2001년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하게 됩니다. 비록 월드시리즈에서 2번의 블론을 했지만 정규 시즌과 포스트시즌에서 큰 활약을 했던 김병현이었기에 크게 기뻐 하였고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 7차전에서 원정팀인 뉴욕 양키스를 응원하던 한 꼬마가 있었습니다. 언제나 양키스 팬일 것이라고 종이 팻말을 흔들었던 이 소년. 18년이 흘러 이 소년은 결국 양키스





장기계약을 안겨주는 군요. 양키스는 콜이 랜디 존슨과이길 바래야겠네요.. 양키스가 진짜 제대로 지르네요..다시 악의 제국으로 부활하려는 것인가.. 매체는 ‘김광현은 디넬스 라멧, 크리스 패댁, 가렛 리차즈에 이어 샌디에이고의 4번째 선발투수가 될 가능성이 있다’며 ‘샌디에이고는 FA 게릿 콜과 스티븐 스트라스버그를 위해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를 만나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샌디가면 좋겠네요. 선발진도 널널하고 내야 수비진도 좋고 구장도 넓고 날씨도 좋고 살기도좋도 중계시간도 좋고 홍성흔이 코치중이고 게릿 콜이 이래 맞는것도 오랜만.^^ 이왕





못한다는 것이 오렌지카운티레지스터의 분석이다. 류현진은 올해 29차례 선발 등판하며 182⅔이닝을 소화했다. 평균자책점 2.32로 메이저리그 전체 1위에 올랐다. 잔부상에 시달려 왔던 '유리몸'이라는 이미지도 깼다. 하지만 이 매체는 콜이나 스트라스버그를 붙잡는다면 올해처럼 던지는 류현진과 재계약하지 않아도 된다고 박한 평가를 내놨다. 거기에 마에다도 '매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매체는 "다저스는 충분히 에이스급 투수를 데려올 능력이 있다. 그렇게 되면 몸값이 저렴하고 건강을 증명할 마에다를 시장에 내놓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금 다저스에





부르는팀이 두팀이나 ㄷㄷㄷ 진짜 얘는 2년 보여준거 하나 가지고 저돈이나 받아 챙기네요 구단들도 참 이제 류헨지니 범가너등 남았는데 시장 상황이 더좋아졌네요 전 4년에 1억은 무난하게 받을걸로 보임 경쟁 구단이 많아져서 이제는 골라가는 수준까지 올듯 ... 팬들에게 한건 별로 없는데 돈복이 있네요.. 류회장이라 불러야하나 돌았누 선발3인방 벌렌더





21승 방어율 2.58 게릿 콜 20승 방어율2.5 그레인키 18승 방어율2.9 완전 미친 선발3인방이네여 사이영상급선수가 123선발 3선발이 사이영상급 ㅋㅋㅋㅋㅋ 무조건 월드시리즈 우승이네여 Breaking: Gerrit Cole to Yankees. 9 years. 36M per. 324M total. ---------------------------------------------------- 미국에서 바로 뜬 뉴스입니다 연평균 3600만 달러 총액 3억2천400만달러 한화로 총액 4천억원에 근접합니다. 9년 계약이고 금액도 최고액인가봐요 3억2천5백만 달러? 내년 양키스 우승 또 가나요



ㅎㅎ 우와 대단하네요...아무리 WS 놓치고 FA라 하지만... "나는 이제 여기 소속 아닌데?" 하고 보라스 코퍼레이션 모자 쓰고 인터뷰 ㅡ_ㅡ 쿨한건지, 냉정한건지..?? 좋은얘긴 못들을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하지 않지만 미국 현지에서는 양키가 총알장전중이라는 이야기가 파다하다고 하는데.. 양키가 맘먹고 뛰어들면 몸값이 얼마나 올라갈지 상상이 안되네요





연봉 3500만 달러(약 416억5000만 원)다. 콜과 같은 에이전트에 소속된 류현진(32)의 계약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다. 2914억원......ㄷㄷㄷ 류뚱에게도 희소식 이네요 공의 구위보면 벌렌더 보다 더 잘던지는거 같네요 오늘도 8회끝내고 1실점.. ㄷㄷ 왠지 9회에도 나와서 완투할거같은 느낌이. 내년엔 양키스로 갈것인가? 그게 더 궁금.. 2019년 기준ㅋㅋㅋㅋㅋ 공 1개 던질때마다 1278만원 입금됨 개부럽다 게릿콜과 스벅이를 필두로 년 3천만불 5년이상 예상되는 애들 빼고 그아래급인 잭휠러가 오로지 스터프와 미래예상에 대한 기대감으로 1먹1800만에 팔렸습니다 1억2천 가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