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봇파워 박진감이랑 넘치고 로봇박살나면 가슴아프고ㅋㅋ 이게 오히려 EBS의 주 연령층인 미취학아동이나 10대들보단 구매력이 높은 2030에서 열광적이라 더 그런것 같기도하고.. 과연 이 캐릭터의 인기는 언제까지 갈런지.. 항상 그래왔듯 특정 시기에 무언가 폭발적으로 유행타면 그 특정시기만 지나면 사그라드는것도 굉장히 빠르거든요. ㄹㅇ 정병 없는 슈스덕질ㅋㅋㅋ 저는



도티님은 진행센스며 인성이며 왜 탑티어 크리에이터인지 알겠네요 펭수는 엠본부에서 오늘 불 태웠습니다 ㅋㅋㅋㅋ 생방송 같은데 나오면 컨셉 유지하기가 힘들텐데 끝까지 컨셉을 유지하시네요 ㅋㅋㅋㅋ 그냥 연기도 힘든데 탈 쓰면서 연기하는건 난이도가 헬인데 말이죠 ㅋㅋ 거기에 입담도 좋고 말이죠... 말투가 펭수느낌 ㅎㅎ 진짜 뭔지 모름... 젠더 감수성을 강요 하면서 왜 정작 수염난게 남자라는 고정관념을 갖고 있을까요? 수염난





참 재밋군요...ㅋㅋㅋ 요즘 펭수보는 재미에 살아요 펭펭! 하긴 인구조사도 천명 넘었으니..(부럽 꺅 펭수는 2019년 3월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주인공이다. 키 210cm에 93kg인 거구의 인형 캐릭터다. 펭수는 10살의 남극유치원 졸업생으로 출신은 남극, 뽀로로를 넘어 BTS 같은 '대스타'를 꿈꾸고 한국에 왔단다. 연습생인 현재, 펭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EBS 소품실에서 살고 있다. 이거 이거 안되겠네 이거... 펭수. 정관장 광고 다음에 시몬*인가요?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19 - 시미켄 - ? 벌써-53.9만명? 캠핑 - 은하캠핑 - 단검을 던져서 맥주를 파괴하는 그녀(특전사 출신) -20만명 낚시 - 입질의 추억 - 어류 어종에 대한 방대한 지식과 시장에서 고르는 팁 등을 소개-14.9만명 음식 - 야미보이 - 고퀄 길거리 음식 영상 (음성 더빙이 없는게 특징) -26.2만명 공공기관 -





'자이언트 펭 TV' 및 EBS 캐릭터 펭수 촬영을 진행한 EBS 제작진은 외교부와 사전 혐의를 통해 청사 출입 절차를 밟았다"고 밝혔다. 이거마따ㅇㅇ 뮤비라서 펭수가 직접 등장하는 부분은 없지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귄 탈속에 있는 사람은.... 평상시에 자기가 펭수라고 얼마나 자랑하고 싶을까??? 보안유지 서약 했겠지???? 어찌보면,.....극한의 감정 노동자....ㅋㅋ 10월23일에 라디오 출연 했는데 어제 영상만들어서 올려줬네요 ㅋㅋ 유산슬 ㅠㅠ 화이팅 유튜브 댓글 확인 잘 안하는데 펭수 영상보면.. 진짜 ㅎㅎㅎ 펭수 인기가 진짜 어마무시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기업에서



꺼내준 친구가 그거 깔구 앉으라는 거예요. 됐다고 됐다고 손사레 치는데, 빨면 되고 추우면 달라고 할테니 깔구 앉으래요. (제가 엉덩이에 살이 좀 없어요. 아니 전체적으로 살이 좀 없는 편...;;) 탄핵집회도 안갔던 친군데, 앞부터 채워야한다며 좀 뒤쪽에 있다가 절 끌구 앞쪽으로 가더라구요. 갑자기 저돌적(?)으로 돌변한 친구. 든든하더라구요! 자리가 드문드문 비어있었는데, 한시간





익숙한, 그런 분들은 의심도 안할 거에요. 왜 보지도 않던 사람들이, 카메라에 그렇게 잡혀가지고, 오해살만하게 편집된 영상만 보고, 하차하게 되니까." ....... "정말 사람 무서워서 방송 하겠냐 싶어요. 요즘 펭수가 떠서 화살이 EBS로 쏠렸나. 조용히 얌전하게 평생 EBS 보니하니 잘해온 나 같은 사람한테 세상이 왜 이러나 싶어요. 음주운전을 했다던가 도박을 했거나, 진짜 죄를 지어서 짤리면 받아들이죠. 내가 잘못한 거잖아요. 이건 아니잖아요. 전 솔직히 채연이를 더 걱정했어요. 아마 저보다 채연이가 더 상처받았을 거에요. 저야 일 그만두면



질이 너무 별로더라구요 펭수가 여기서 티셔츠 같은거 나오는 모양인데 이랜드 제품 시르네요..아흑. 추석에 이어 ㅋㅋㅋ 에어팟 끼고 방탄이들 노래를 노동요로 들음서 즐겁게 끝냈어요 이제 밀린 펭수 보러 갑니다 펭펭! 엣헴!엣헴! 신이나! 엣헴! 어이!어이!어이!어이 ! 그럼 펭바! 인트로에 자이언트 펭티비 가사 써있어서 보자마자 노래불렀어ㅋㅋㅋㅋㅋ 싸인포스터 너무귀엽고 한권샀는데 하나 더 사야겠어ㅠㅠㅎㅎㅎㅎ 그래도 우리펭 건강관리 잘하자ㅠㅠ * 펭수팬분들만 읽어주세요. 펭수팬 아니신분들도 충분히 취향 존중합니다. 펭수 마리텔에 나온 영상 편집된것만 보다가 풀영상 봤는데요. 타방송에서





출연자 및 임직원분들께 큰 감사드립니다.' 유튜브에서 점점 펭수가 많이 보이더니 카톡 이모티콘까지.... 주변에서도 인기 많은가요? 제 주변은 벌써 3명이나 이모티콘 샀더라구요....? 어떤 매력이 있길래 ㅎㅎㅎ 밑에 펭수 본체 풀렸다며 글 퍼오고 올리신분 펭수 본체 그 사람 아닙니다~ 누가 띄우고 싶은가본데 펭수는 펭수고. 굳이 짐작하자면 임문식 피디랑 비슷한 동년배로 추정해요 뒤로해봐 아~이유는 없어 그냥해~~유명한 찐목소리 나올때보면 임문식 피디도 같이 막 웃고 펭수도 도저히 웃음을 못참는



웃기고 신나서 공유하고 싶어서 가지고 와봤어요 ㅎㅎ 노동요나 운동할때 들으면 좋을 거 같아요 병신들이나 혼자 펭수로 생각하고 발작한거겠지 오늘도 쏟아지는 펭수를 향한 러브콜 아래 제가 남긴글을 잘못하다 삭제해버렸네요 ~ ㅠ 지금 펭수 덕분에 ebs의 높아진 가치와 더불어 앞으로 적자를 메꿔줄 물밀듯이 들어올 광고들이며 굿즈만 나오길 바라는 펭클럽이며 펭수가 앞으로 나올 프로며 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