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림팀을 완성했다. 4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김희애는 자수성가한 가정의학과 전문의 '지선우'로 변신해 극을 이끌어나간다. 김희애는 불안과 절망, 비통함과 처절한 분노 등을 오가는 진폭 큰 감정변화를 호소력 짙고 섬세하게 그려나간다. 연기파 배우 박해준은 천만 감독을





주우재 도티라니 이건 나의 문남이아닌데ㅠㅡㅠ 문제적남자 박경 나온거 유투브에서 존나 찾아봄 얘 진짜 똑똑하더라 몰랐어 ㅋㅋ 생각하는게 남달라 ㅋㅋ 똑똑해 문남 한참 재밌게 봤는데 지금도 하나 잘 말씀해주신거 같당ㅎㅎ 준이도 혹시 생각 있으면 한번쯤 게스트로 나가는거 보고싶어어억 거기서 남준이 보고 호감이어서 무대까지



쓰는거... 이런 류의 문제 좋아하는데 저는 절대 천재가 아니라는 게 슬프네요 게다가 문과였어요. 나이 50 넘어서 새로운 적성을 발견한 건가봉가???? 문제적 남자 나오는거 보고 그쪽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페퍼톤스래... 어제 존나 충격머금... 알엠 : 알엠이라고 하면 모르심. 문제적 남자에 나왔던 랩몬스터로 기억하고 있고 UN연설한 알엠이랑 매치 못

통찰로 인물들의 심리를 치밀하게 쫓으며 또 다른 차원의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지난해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미스티'를 통해 세밀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모완일 감독과 특급 배우들의 시너지가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여기에 인물의 내면을 세밀하게 짚는데 일가견이 있는 주현 작가, 크리에이터로 글Line 강은경 작가까지 가세해 그야말로 '신드롬 제조기'

딱한번 찾아봤었는데 막 엄청 열심히 본게 아니고 대충 밥먹으면서 찾아보고 말았었고 남준이 문제적남자 안나오기 시작하면서 어차피 난 아이돌 별로 관심도 없었고 마침 집에 티비를 없앰 ㅋㅋㅋㅋ 그렇게 방탄도 서서히 아오안이다가 뒤늦게 온국민이 주목하기 시작한 시기였던 맠드랍으로 입덬함 ㅠㅠㅠㅠ 지금 후회되는게 무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수식어가 필요 없는 연기 고수부터 주목받는 신예까지 환상 라인업을 완성하고 촬영에 한창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이태원 클라쓰' 후속으로 2020년 상반기 방송된다. 그리고 들어간게

뜬금없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홍보(? 영상 ㅋㅋㅋㅋㅋㅋ 문제적남자 브레인 유랑단 제작발표회 남준이 언급 ㅇㅋㅌ 아 방금 문제적남자 예고에 김지석 나왔는데 왜케 강종렬같냨ㅋㅋㅋㅋㅋ 우리 엄마가 아는 방탄, 엑소 멤버들&그 이유 인터넷으로 문제적남자에 나온 문제들을 보고 있는데 어렵네요 [단독] 도티, '문제적남자' 新멤버…6인 완전체 오늘(28일) 첫 녹화 박경 문제적남자? 여기도 나왔었어?? 야외로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치열한 복수가 밀도 있게 그려질 전망. 김희애와 박해준을 비롯해 박선영과 김영민, 이경영과 김선경이 각기 다른 비밀을 가진 문제적 부부를 그린다. 깊은

아내를 사랑하지만, 친구 이태오(박해준 분)의 아내 지선우를 향한 욕망을 감추고 있는 '손제혁'을 강렬한 연기로 그려나갈 김영민의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설명이 필요 없는 독보적 매력의 이경영은 대대로 부와 권력을 가진 지역 유지이자 사업가인 '여병규' 역을 맡아 무게중심을 잡는다.

머리가 나쁜걸까 이런문제도 못푸는데 나중에 it쪽 일은 할 수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자괴감 드네유 도티가 '문제적 남자' 마지막 새로운 멤버였다. 모델 겸 배우 주우재에 이어 도티까지 합류하며 새 시즌 새 판을 짠 '문제적 남자'가 어떤 모습을 돌아올지 궁금해진다. 최근 '문제적 남자' 측은 "시즌 개편을